[밍후이왕] (밍후이왕통신원 랴오닝보도) 2015년 11월 9일 이래, 차오양시(朝陽市)공안국 및 ‘610’은 부하에게 지시해 차오양시 내의 각 현, 구의 ‘법에 따라 원흉 장쩌민(江澤民)을 고소한’ 근 백 명 되는 파룬궁수련생을 납치했다. 그중 파룬궁수련생 우진핑(吳金萍), 훠후이셴(霍會賢), 옌쉬광(閆旭光), 장웨이(姜偉), 인슈즈(尹秀芝)는 이미 불법 판결 당했다.
현재 우진핑은 선양(瀋陽) 여자감옥에 불법 감금당해 있고 훠후이셴은 여전히 구치소에 불법 감금당해 있으며, 옌쉬광은 랴오닝성 구치소 의료분소(醫療分所)에 불법 감금돼 있고 장웨이는 구치소에서 단식한 지 이미 20일째다. 인슈즈는 상소 중인데, 여전히 판진시(盤錦市) 구치소에 불법 감금돼 있다. 사람들은 그들의 상황을 걱정한다.
우진핑(吳金萍)이 2개월 전에 찍은 사진
우진핑은 2015년 11월 9일 납치됐는데, 어떠한 법률 근거도 없다. 변호사가 이치에 맞고 근거가 있게 파룬궁을 믿음은 완전히 합법적이라고 논증한 상황에서도 우진핑은 여전히 모함당해 억울하게 7년 유기형이 선고됐다. 최근 강제로 선양 여자감옥으로 보내졌는데, 몸이 극도로 허약해진 까닭에 감옥 측이 수감을 거부했는데도 정부 측은 여전히 석방해 주지 않는다.
우진핑은 차오양구치소에 불법 감금당한 기간에 몸이 줄곧 좋지 않았고, 자궁 근종에 걸려 유혈이 끊이질 않았다. 장기간 하혈했던 까닭에 심각한 빈혈 증상이 나타났고 얼굴은 혈색이 없었으며 몸은 극도로 허약해졌다. 이 같은 상황에서도 여전히 구치소 경찰은 우진핑을 강제로 선양 여자감옥으로 보냈다. 우진핑이 감옥에서 수감을 거부당한 뒤, 구치소 인원은 현지로 압송해 돌아가서는 가족을 속이며 계속 감금했는데, 여태껏 풀어주지 않고 있다.
우진핑의 몸 상황에 대해 가족은 극히 초조했다. 왜냐하면, 하루라도 더 감금하면 우진핑의 생명에 영향 줄 수 있음을 알고 있었기 때문이다. 모녀의 마음은 연결되어 있다. 집안의 80여 세인 노 모친은 딸을 걱정해 온밤 잠을 자지 않고, 초조하게 늘 밤새 혼자 방안에서 거닐면서 걱정 속에서 극도의 시달림을 받고 있다.
핍박에 못 이겨 죄수복을 입은 훠후이셴(霍會賢) 노인
훠후이셴은 올해 70세이다. 2015년 11월 9일 납치돼 솽타(雙塔)검찰원에서 솽타 법원과 결탁해 감행한 모함을 당한 뒤, 훠후이셴 노인이 몸이 허약해 이미 걸을 수 없다는이유로 4월 22일, 10㎡도 되지 않는 구치소의 작은 방안에서 불법 법정 심문받았다. 훠후이셴은 말소리가 미약하고 떨렸으며 걷기도 어려웠고, 며칠 전 막 면회한 변호사마저 알아보지 못했다. 훠후이셴 노인의 눈은 심각한 백내장이란 진단이 내려졌다. 의사가 검사한 뒤, 되도록 빨리 수술을 진행하려 한 상황에서도 여전히 구치소로 압송해 돌아와 여태껏 계속 감금했다. 지금 훠후이셴 노인의 신체 상태는 사람을 걱정케 한다.
옌쉬광(閆旭光)이 두 달 전에 찍은 사진
옌쉬광은 2015년 11월 9일 납치됐다. 감금당해 얼마 되지 않아 비밀리에 외지로 옮겨졌는데, 엄밀하게 소식을 봉쇄했다. 가족이 차오양시 공안국 국가보안지대 인원에게 옌쉬광의 상황을 물었을 때, 국가보안지대 인원은 정면으로 대답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오히려 급히 “이 소식들을 당신들은 어떻게 알았습니까?”고 캐물었다.
듣기로는 옌쉬광이 전염병에 걸렸다고 하는데, 구체적인 상황은 상세하지 않다. 지금 줄곧 랴오닝성 구치소 의료분소에 몇 달째 불법 감금당해 있는데, 가족과 친족이 면회하는 것도 허락지 않는다. 사실 옌쉬광과 같은 이러한 상황인 파룬궁수련생에 대해 명목으로는 치료받게 한다고 하지만, 실질적으로는 박해를 가중하는 것이다. 만약 몸이 조금만 회복되면 죄명을 꾸며내 모함을 가중하는 것이다. 몇 달이 지났는데, 가족은 옌쉬광의 신체가 지금 어떠한지를 몰라 걱정한다.
장웨이(姜偉)는 단식 중인데, 음식물을 주입 당한 뒤 얼굴 위에 식관(食管)을 넘기고 있다
장웨이(姜偉)와 이상의 파룬궁수련생은 같은 날에 납치당했고, 지금 이미 불법 감금당한 지 5개월이다. 4월 13일부터 여태껏 구치소에서 단식으로 박해에 항의했는데, 매일 4회, 박해적인 음식물 주입을 당했다. 두 딸은 어머니가 그렇게 여러 날 단식하여 생명 보장이 어렵다는 것을 알고 걱정스럽고 초조해, 각각 솽타 법원, 구치소, 정법위(정치법률위원회)로 가서 석방을 요구했다. 정법위 610 야오다펑(耀大鵬) 등은 서로 책임을 미루며 석방을 거부했다. 실망한 가족은 일순간에 어디로 가서 도움을 청할지를 몰랐다. 지금 장웨이는 구치소 내에서 단식으로 박해에 항의한 지 이미 근 20일이 되었고 몸은 매우 허약하다.
인슈즈와 이상의 파룬궁수련생은 같은 날에 납치됐다. 인슈즈는 젠핑(建平)검찰원에서 법원과 결탁해 진행한 모함을 당했다. 불법 법정 심문 기간, 위원성(余文生) 변호사는 헌법에 따라 일일이 인슈즈는 무죄이며, 사람에게 좋은 사람이 되라고 가르치는 진선인(眞善忍) 역시 무죄이며, 파룬궁은 무죄다고 논증했다. 법률과 사실 앞에서 고발한 검사 측과 판사가 대답할 말이 없는 상황에서도 인슈즈는 여전히 억울하게 7년의 무거운 판결을 당했다. 지금 상소 중이다. 이유 없는 모함에 직면해 인슈즈는 4월 25일 판진시(盤錦市) 구치소에서 단식으로 박해에 항의했다. 모친 인슈즈와 서로 굳게 의지하며 살아가던 집에 있는 딸은 어머니의 신체 안위가 걱정되어 제대로 잠을 자지 못하고 먹지도 못했다. 더군다나 고독하고 외로워 늘 혼자 울곤 했다.
작년 11월, 차오양시에서 납치당한 이름을 알고 있는 파룬궁수련생은 다음과 같다:징페이(景菲), 둥(董) 언니, 샤오샤(小霞), 옌지광(閆繼光), 류야핑(劉亞萍), 뤼스잉(呂仕英), 위하이잉(於海英), 리궈쥔(李國俊), 뤼신(呂欣), 자오훙쥔(趙紅軍), 위시린(於西林), 장리훙(張立紅), 취슈옌(曲秀燕), 원리양(溫麗陽), 장융쿠이(張永奎), 쉬슈화(徐秀華), 저우훙즈(周洪志), 류즈(劉志), 쑹둥푸(宋東富), 린멍펀(林夢芬), 류수화(劉淑華), 장옌제(張豔傑), 차오즈융(曹志永), 양뤼핑(楊綠萍),류화신(劉化新),양칭메이(楊責梅, 런만(仁曼), 샤오메이(小梅), 쉬추이샤(徐翠霞), 류야취안(劉亞泉), 양우린(楊武林), 사오잉후이(邵英輝). 이 사람들은 각각 차오양시, 판진시, 후루다오(葫蘆島) 등의 곳에 불법 감금당해 있다.
사람의 목숨이 달린 중대한 일인데, 차오양 공안국, 정법위, 솽타 검찰원, 법원, 구치소 등 참여한 관련자들은 이 선량한 파룬궁수련생들의 생명을 초개처럼 여기며 좋은 사람을 거리낌 없이 제멋대로 박해하고 있다. 오늘날 변호사 7명이 정의를 지키기 위해 차오양으로 와서 무고하게 박해당하고 있는 파룬궁수련생을 위해 유력한 무죄 변호를 진행했다. 법정에서 법률의 측면에서 이미 판사, 검찰관, 경찰이 법을 어기며 업무를 처리한 행위를 명확하게 지적했다. 하지만 차오양 공검법(공안, 검찰, 법원) 사람들은 법률을 무시한 채 여전히 집요하게 차오양시의 50여 명 파룬궁수련생에 대해 억울한 판결을 내렸고 억울한 사건을 제조했다.
옌쉬광(閆旭光)이 불법 감금당한 곳
관련 박해 단위와 인원의 정보는 원문을 참조하시기 바란다.
문장발표: 2016년 5월 4일
문장분류: 중국소식>더욱 많은 박해사례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6/5/4/32754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