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네이멍구 여자감옥, 파룬궁수련생을 악독하게 박해

[밍후이왕] (밍후이왕통신원 네이멍구보도) 네이멍구(內蒙古) 여자감옥에서 파룬궁수련생을 박해하는 수단은 악독하고 잔인하다.

1. 교도관 캉젠웨이의 잔인함

네이멍구 여자감옥교도관 캉젠웨이(康建偉)는 전형적인, 사람을 구타하는 무뢰한으로 불법 감금당한 파룬궁수련생은 거의 다 그에게 혹독한 구타를 당한 적이 있다.

캉젠웨이는 불법 감금당한 파룬궁수련생 앞에서 “내가 바로 밍후이왕에서 보도한 악독한 교도관이다!”고 떠벌린 적도 있다.

왕슈팡(王秀芳)은 네이멍구 츠펑(赤峰) 위안바오산구(元寶山區) 파룬궁수련생이다. 그녀는 예전에 단식의 방식으로 악독한 교도관의 박해를 저지했다가 캉젠웨이로부터 혹독한 구타와 시달림을 당했는데 전기 충격과 심한 모욕을 당했다.

酷刑演示:毒打

고문 재연:혹독한 구타

캉젠웨이는 갇힌 왕슈팡에게 시험 삼아 파룬궁에 대한 태도를 물었다. 왕슈펑이 “이 몇 해 동안 파룬궁을 배우고 연마하는데, 모두 파룬따파(法輪大法)가 좋음을 알고 있습니다.”고 말하자, 캉젠웨이는 “좋습니다.”고 말했다. 그리고 그는 지저분한 말로 욕을 하면서 왕슈팡에게 당직실로 가라고 소리 질렀다. 캉젠웨이는 바이(白)라고 하는 사람에게 전기봉을 충전하여 가져오라고 부탁했다. 캉젠웨이는 왕슈팡의 머리칼을 움켜잡고 주먹으로 왕슈팡의 이마를 구타하며 반복적으로 사납게 내리쳤다. 그리고 또 가슴을 구타했는데 계속하여 구타했다. 얼마나 구타했는지는 모르지만, 왕슈팡은 구타로 가슴뼈가 부러졌다. 3년이 지난 뒤, 왕슈팡이 출소할 때에도 여전히 아팠는데 호흡할 때도 통증을 느꼈다.

왕슈팡이 대법을 견지하는 표현을 하기만 하면, 그는 술책을 바꿔가며 그녀를 괴롭혔다. 그는 구타하면서 구둣발로 왕슈팡의 아랫배 아래를 걷어찼다. 사납게 걷어차 넘어뜨리고 구둣발로 왕슈팡의 머리를 밟으면서 욕했다. 그리고는 그녀를 잡아당기며 전기봉으로 충격을 가했다. 크고 작은 전기봉을 몇 개나 바꿔가며 전기충격을 가했다. 처음에는 그녀의 얼굴에 전기충격을 가했다. 왕슈팡이 반응이 없음을 보고, 그후에는 손등에 전기충격을 가했다. 또 반응이 없음을 보자 걷어차기 시작했다. 전기충격으로 인해 피부와 머리카락이 탔고 방안은 온통 불에 굽는 냄새가 코를 찔렀다. 왕슈팡의 머리칼은 한줌씩 뽑혀 온 바닥에 떨어졌다. 지금 왕슈팡의 머리꼭지는 여러 곳이 머리털이 자라지 않고 있다.

캉젠웨이는 왕슈팡을 3시간 동안 혹독하게 구타한 뒤 지쳐서 쭈그려 앉아 큰 숨을 몰아쉬었다. 그런 뒤 5~6명의 죄수를 시켜 윤번으로 그녀를 지키게 하며 왕슈팡이 잠을 자지 못하게 했다. 눈을 감기만 하면 걷어찼는데, 꼬박 8일 동안 잠을 못 자게 했다.

여덟 째 날 오전, 악독한 교도관은 죄수 자오칭(趙清)을 시켜 왕슈팡을 오전 내내 혹독하게 구타하게 하고또 왕슈팡을 당직실로 불러냈다. 악독한 교도관 캉젠웨이는 히스테릭하게 왕슈팡을 혹독한 방법으로 구타하며 음부를 걷어찼다.

酷刑演示:电棍电击

고문 재연:전기봉으로 전기충격을 가하기

위펑잉(於鳳英)은 네이멍구 츠펑시 훙산구 파룬궁수련생으로, 70세에 가까운 노인이다. 캉젠웨이는 많은 파룬궁수련생 앞에서 위펑잉의 머리칼을 움켜잡고 귀뺨을 때렸다. 캉젠웨이는 그녀에게 한나절이나 쭈그려 앉히기 고문을 가했다. 음력 정월 초하루, 다른 사람들은 모두 교자를 먹을 수 있었으나, 바오자(包夾, 감시자)는 위펑잉이 먹지 못하게 했는데, 바오자는 교도관의 교사로 이렇게 날뛰었던 것이다.

리위즈(李玉芝)는 네이멍구 츠펑시 훙산구 파룬궁수련생으로, 올해 70세에 가깝다. 소굴에 갇히자마자 강제 세뇌를 당했으나 리위즈는 세뇌를 받아들이지 않았다. 캉젠웨이는 많은 파룬궁수련생 앞에서 뜻밖에도 발로 리위즈 노인의 두 다리 사이를 걷어찼다. 노인은 채이자 곧 땅에 주저앉았고 그후 두 명의 바오자가 리위즈를 사무실로 끌고 가서는 세워두기 고문과 쭈그려 앉히기 고문을 가했다. 리위즈는 학대로 모습이 말이 아니었을 때 끌려나왔는데, 두 명의 바오자는 여전히 저질적인 빈정대는 말을 했다.

拳打脚踢

두들겨 패기

량리신(梁立新)은 네이멍구 싱안멍(興安盟)의 파룬궁수련생이다. 악독한 교도관은 주야로 각종 수단을 사용하며 그녀가 믿음을 포기하도록 핍박했다. 교도관은 잠을 못 자게하며 그녀를 세뇌시켰다. 량리신은 심각한 핍박으로 인해 화장실에서 목을 맸는데(편자 주해:파룬궁의 법리는 자살해서는 안 됨), 다행히 다른 사람에게 발견돼 구조되었다. 량리신은 다른 사람에게 “핍박을 정말로 견딜 수 없었습니다. 그런 고통을 받는 것은 죽기만도 못합니다. 죽으면 모든 것이 끝납니다.”고 말했다.

팡춘샹(龐春香)은 네이멍구 츠펑 바린쭤치(巴林左旗, 혹은 아루커얼친치(阿魯科爾沁旗)) 사람이다. 캉젠웨이는 그녀의 머리칼을 잡고 귀뺨을 때리고 걷어찼는데, 그녀는 걷어 채여 땅에 넘어졌다. 캉젠웨이는 그래도 화가 풀리지 않아 했고 팡춘샹의 머리칼을 움켜잡고 땅에 (질질) 끌었다. 이런 악행들은 모두 캉젠웨이가 많은 파룬궁수련생 앞에서 저지른 것인데, 이것으로 확고한 파룬궁수련생을 위협하고 공갈·협박했다. 설 때도 팡춘샹이 집에 전화를 거는 것조차 못하게 했다.

디추이샤(翟翠霞)는 네이멍구 츠펑 위안바오산(元寶山) 파룬궁수련생으로, 50여 세인 사람이다. 그녀가 박해를 당한 것 때문에, 디추이샤의 남편은 실성했고 이후 차 사고로 불행하게 세상을 떠났다. 그녀의 아들은 아직까지 여전히 행방불명 상태다.

네이멍구 여자감옥에서 디추이샤는 사악한 세뇌를 거부하며 받아들이지 않는다는 이유로 캉젠웨이에게 사무실로 끌려가 혹독한 구타를 당했다. 캉젠웨이는 그녀를 마구 두들겨 팼다. 그녀를 땅에 쓰러뜨려 눕히고 밟으며 구둣발로 얼굴을 짓뭉갰다. 전기봉으로 전기충격을 가했고, 한겨울에 전신에 물을 끼얹고 얇은 옷을 입은 채로 실외로 끌어내 추위에 떨게 했다. 그녀의 입이 얼어서 말을 하지 못할 때까지 괴롭혔다. 그러고 나서 악독한 교도관은 그녀에게 그래도 연마(파룬궁)하겠는지를 물었다. 그녀는 머리를 끄덕였고 이후 캉젠웨이의 구타로 늑골이 부러져 서있을 수도 없었다.

酷刑演示:毒打

고문 재연:혹독한 구타

캉젠웨이가 한 노년 파룬궁수련생의 머리칼을 잡고 벽에 박았는데, 머리칼이 피 묻은 두피 째 뜯겨졌다.

酷刑演示:揪头发撞墙

고문 재연:머리칼을 틀어잡고 벽에 부딪히기

딩옌리(丁豔麗)는 네이멍구 퉁랴오시(通遼市)사람이다. 세뇌 박해를 거부하며 받아들이지 않았다는 이유로 구타당했고 몸을 질질 끌려 다니게 됐다. 어느 한 번, 딩옌리는 사무실로 불려가 캉젠웨이에게 혹독한 구타를 당했다. 돌아왔을 때 자신의 침대 주변의 바닥에 온통 파룬궁 창시자의 사진을 붙여 놓았음을 발견했다. 침대로 가려면 반드시 사진을 밟고 지나가야 했다. 딩옌리는 서있을지라도 밟고 지나가지 않았다. 그후 다른 사람이 악독한 교도관을 찾아 말했고 삼일 후에야 철거했다.

정구이즈(鄭桂枝)는 츠펑 바린쭤치시 사람이다. 선천성 심장병을 앓았는데, 교도관은 그녀를 치료해 주지 않았고, 바오자는 또 그녀가 꾀병을 부린다고 말했다. 어느 한 바오자 류(劉) 씨는 그녀의 귀뺨을 때렸다. 류 씨는 원래 모 공안국의 회계로, 공안국 국장의 정부이자 탐오범이었다. 다른 한 바오자는 리샤오란(李曉蘭)이라고 불렀는데, 리샤오란은 정구이즈를 구타할 때 다른 사람이 보지 못하게 하려고 문을 닫고 구타했다.

돤쉐친(段學琴)은 츠펑 바린쭤치 사람이다. 돤쉐친은 바오터우(包頭)에서 납치당했는데, 바오터우시 구치소의 교도관에게 구타당해 미골이 부러져 앉을 수 없었다. 장시간 누워있거나 아니면 기어 다닐 수밖에 없었다. 바오터우시 구치소에서 불법 감금당했을 때, 다른 사람에게 파룬궁이 박해 당한 진상을 알려주었다는 이유로, 교도관에 의해 옷이 깡그리 벗겨진 채 사인 침대(死人床) 위에 묶여져 있었다. 돤쉐친은 여자감옥으로 보내질 때 들려서 갔다. 돤쉐친은 줄곧 파룬궁진상을 알렸는데, 바오자는 문을 닫고 혹독하게 구타했다. 밖의 사람은 모두 돤쉐친이 울며 외치는 소리를 들었다. 돤쉐친이 ‘보고합니다’는 말을 하지 않고, 죄수복을 입지 않는다는 이유로, 가족의 면회권리를 박탈했다. 어떤 사람이 돤쉐친에게 어찌하여 이 모습이 되었는지를 묻자, 돤쉐친은 자신이 당한 박해는 꼬박 3일 동안 말한다 해도 다 말할 수 없을 것이라고 했다.

스위메이(史玉梅)는 네이멍구 후허하오터시 사람으로, 그녀를 감시한 죄수는 리양(李楊)과 두루이춘(杜瑞春)이라고 불렸다. 리양은 매음녀로, 매우 악독했다. 스위메이는 고혈압을 앓았는데 바오자 리양은 그녀의 몸 위에 타고 앉아 결사적으로 스위메이의 허벅지 안쪽 면의 살을 꼬집었다. 어떤 이는 코를 잡고 매일 강제로 그녀에게 이름 모를 약물을 주입했다.

어떤 때에 죄수 바오자는 파룬궁수련생을 괴롭히기 위해 고의적으로 혈압기의 수치를 높여 놓고는 이를 빌미 삼아 파룬궁수련생에게 독극물을 주입했다. 사실 죄수들(바오자들)의 이런 악행을 교도관은 뻔히 알고 있다. 한번은 교도관이 스위메이 신체 상황을 진짜로 파악해 보려고 죄수 바오자를 이용하지 않고 교도관이 직접 혈압을 쟀다.

왕잉(王穎)은 퉁랴오시 사람이다. 여자감옥에 들어가기 전, 왕잉은 줄곧 단식으로 박해를 반대했다. 감옥에 들어갈 때, 그녀는 이제 막 음식을 겨우 조금 먹을 수 있었는데, 감옥 안의 교도관이 파룬궁 창시자에 대해 비난하고 파룬궁수련생을 잔혹하게 박해하는 것을 차마 보지 못해 거듭 단식으로 항의를 표시했다. 박해를 반대하며 단식을 했고 근 1년이 되어서야 교도관은 그녀에게 코에 호스를 끼워 음식물을 주입했는데, 체내에다 황색의 정체 모를 액체를 주입했다. 생명은 심각하게 위협을 당했다.

판진링(范金玲)은 바오터우시 사람이다. 연세가 근 70세인 노인으로, 세워두기 고문, 머리칼을 잡고 혹독하게 구타하기 고문을 당했다. 죄수복을 입지 않고 죄수 신발을 신지 않았다는 이유로, 캉젠웨이는 그녀에게 “파룬궁을 연마하는 사람은 모두 신을 신지 않는다고 말하며, 내가 당신을 데리고 각 감구역을 한 바퀴 돌겠다.”고 위협했다.

여자감옥 1감구역 안의 한 이름을 알 수 없는 파룬궁수련생이 머리를 자르지 않고 죄수복을 입지 않으며 죄수 신발을 신지 않았다는 이유로, 여러 차례나 혹독한 구타 등 상해를 입었다.

류슈룽은 퉁랴오시 사람으로, 일가족 몇 사람이나 박해를 당했다. 그녀의 딸 톈신(田心), 톈팡(田芳), 톈먀오(田苗)는 모두 예전에 네이멍구 여자감옥에서 능욕을 당할 대로 당했다. 지금 류슈룽과 딸 톈신은 거듭 감금 박해를 당할까 두려워한다.(톈신은 출소한 몇 해 후, 거듭 납치돼 불법 판결을 당했고 또 여자감옥에서 박해를 당했음)

우아이훙(武愛紅)은 바오터우시 사람이다. 세뇌를 받아들이지 않았다는 이유로, 캉젠웨이는 그녀의 머리칼을 틀어잡고 혹독하게 구타하면서 발로 걷어차고 귀뺨을 때렸다. 악독한 교도관 캉젠웨이는 혹독한 수법을 다 사용해 괴롭혔다. 이러했을지라도 화가 풀리지 않았는지 또 우아이훙을 사무실로 끌어다가 계속하여 그녀를 학대했다.

파룬궁수련생 저우리잉(周立英)은 교도관의 박해를 거부하며 단호히 세뇌반에 들어가지 않았다. 교도관 샤오메이(肖梅), 자오펑청(趙鵬程), 캉젠웨이의 지시 하에 4명의 죄수 바오자는 저우리잉의 입을 막고 그녀를 세뇌반으로 끌어가려고 시도했다. 저우리잉은 그들을 정시하며 높은 소리로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파룬궁 박해를 멈추시오!”라고 외쳤다. 바오자는 그녀를 마구 두들겨 팼다. 그녀의 머리를 잡고 벽에 부딪쳤는데, 이로 인해 저우리잉의 머리 부위에서 피가 흘렀고 여러 곳에 부상을 입었다. 그러나 그녀는 여전히 끊임없이 “파룬궁 박해를 멈추시오!”하고 외치며 세뇌반에 들어감을 거부했다. 교도관은 어쩔 수 없이 그만두는 수밖에 없었다.

2. 죄수를 교사해 파룬궁수련생을 혹독하게 구타하다

사람을 구타함이 매우 잔인한 바오자는 위안웨이(袁偉)로, 원래는 후허하오터시 자오오쥔(昭君)호텔의 사장이었다. 그리고 선보(沈波)인데 사기범이었다. 리샤오란은 매음녀로 마약을 복용하고 판매했다. 류옌(劉研)은 마약 복용 죄수였다. 이 바오자들은 감형의 혜택을 받고자 교도관이 넌지시 시키는 상황 하에 뻔뻔하게 파룬궁수련생을 괴롭혔다. 어떤 때는 심지어 교도관 앞에서 고의로 자신이 파룬궁수련생을 괴롭히는 데 얼마나 최선을 다하는 지를 나타내 보였다.

악독한 교도관은 죄수에게 지시해 감옥의 생활용수 공급실 문어귀와 세뇌를 거부하는 수련생의 침상 주변에 파룬궁 창시자의 사진을 붙여 밟게 했다. 어떤 죄수 바오자는 그들이 악독한 교도관에 대해 충절을 다함을 나타내기 위해 사진을 밟으며 결사적으로 몇 번 구르고는 또 흉악하게 짓뭉갰다.

악독한 교도관 샤오메이는 수수료를 챙기려고 모든 감방에서는 반드시 법제신문을 주문해 읽어야 한다고 규정했다. 그런 다음 파룬궁수련생의 장부에서 돈을 공제했다. 악독한 교도관에게 이용당한 바오자는 걸핏하면 파룬궁수련생의 장부에 있는 돈으로 물건을 샀다. 어느 한 번, 악독한 교도관 바이구이메이(白桂梅)는 ‘공견팀’의 14명 파룬궁수련생에게 열을 짓게 하여 공개적으로 파룬궁수련생을 모욕했다. 그리고 어떤 파룬궁수련생은 박해를 당하는 기간 중에 감옥의 악독한 교도관과 그의 가족이 협력해(가족이 파룬궁 진상을 알지 못했기 때문) 파룬궁수련생을 정신적으로 더욱 심하게 상해했다. 악독한 교도관은 이 점을 이용해 다른 사람 앞에서 함부로 기세를 올리며 이 파룬궁수련생이 머리를 들지 못하게 했다. 어떤 이는 고의적으로 극심한 정신적인 상해를 입은 이 파룬궁수련생이 잠을 잘 때 갑작스레 몇 가지 질문을 하기도 했다. 이튿날 주변의 모든 사람들이 또 교도관의 교사 하에 이 수련생을 고립시켰는데, 괴롭힘으로 거의 정신이 무너지는 지경에 이르게 했다.

불법 감금당한 사람은 또 츠펑시의 양리룽(楊麗容), 장추이민(張翠敏), 멍구이란(蒙桂蘭), 류위핑(劉玉平), 류펑룽(劉鳳榮), 지수룽(紀淑榮), 다이전윈(戴振雲), 류잉춘(劉迎春), 리스린(李世琳), 싱안멍(興安盟)의 장추이핑(張翠萍), 쭤야펀(左亞芬), 츠펑시 위안바오산구의 왕펑화(王鳳華), 사오구이전(邵桂珍), 왕주팡(王久芳), 가오즈판(高志凡), 바오터우(包頭)의 황차오샤(黃朝霞)였다. 그리고 또 파룬궁수련생 장(張) 씨, 바린쭤치의 리위펀(李玉芬), 닝청(寧城)의 왕구이화(王桂花), 류펑윈(劉鳳雲) 등이다.

국제사회의 정의로운 인사가 네이멍구 여자감옥의 이 잔인무도한 소굴에 관심을 가져주시고, 매일 유린당하며 상해 당하는 선량한 인사들을 즉시 구출해 주시기 바란다.

감옥 ‘공견팀’ 구성원:샤오메이, 캉젠웨이, 바이구이룽, 류강(劉剛), 우르닝(烏日寧), 자오펑청 등이다. 사악의 우두머리는 교육과 과장 샤오메이이다. 그녀는 세뇌반에서 어떠한 형식으로도 어떠한 수단으로도 파룬궁수련생을 박해할 수 있다고 큰소리쳤다. 그녀의 지시 하에 교도관 자오펑청, 캉젠웨이는 전혀 거리낌 없이 파룬궁수련생을 박해했다.

박해와 관련한 기관과 사람들의 정보는 원문을 참조하시기 바란다.

문장발표: 2016년 3월 30일
문장분류: 중국소식>더욱 많은 박해사례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6/3/30/326019.ht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