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밍후이왕통신원 랴오닝보도) 2016년 1월 12일, 랴오닝성 잉커우(營口)시 75세인 고급 교사 주루이민(朱瑞敏)은 파룬따파(法輪大法) 수련을 포기하지 않았다는 이유로 선양(瀋陽) 다베이(大北) 감옥에 갇혔다. 남편 우루이팅(吳瑞庭)은 여태껏 행방불명 상태다.
수련에 들어서니 온몸에 병이 없이 가벼워지다
주루이민은 천성이 선량했다. 그러나 젊은 시절에 그녀는 몸에 여러 병을 앓아 심장 대수술을 받은 적이 있는데(심장 이첨판이 비좁은 증상) 가슴 부위에서 복부까지의 수술칼로 베인 길이가 30cm정도 됐다. 그 후 또 대퇴골 약화 증상, 걷기 어려운 증상이 나타났다. 더군다나 심각한 요추 디스크 증세로 출근하기 어려웠다.(그리고 다른 병이 있었음) 늘 병원으로 가서 치료를 받았는데 이런 병들은 치료를 받아도 호전되지 않았다. 1995년에 그녀는 대법 수련에 들어섰고 매우 빨리 병이 사라져 온몸이 가볍게 됐다.
그녀는 전부의 정력을 모두 교수와 교육 업무에 사용했다. 업무 중에서 그녀는 성실하고 열심히 업무에 임해 학부모와 교사의 호평을 받았고, 교사 업무에 종사한 30여 년 사이에 그녀는 수년 간 책임자 공작을 맡았다.
1999년 7월 20일, 장쩌민이 파룬궁에 대해 광적인 박해를 발기했는데 주루이민 교사 및 그녀 가족은 피해를 많이 입었다.
그녀와 가족이 무고하게 박해를 당하다
2004년 9월에 진상을 알린 이유로 악인에게 신고를 당했다. 2004년 9월 22일 저녁 8시 경, 바톈디(八田地) 파출소에서는 그녀가 파룬궁을 수련한다는 이유로 부소장 리바이쥔(李柏君)은 후이서우둥(回守東) 등 6~7명 경찰을 거느리고 불법적으로 가택 수색을 감행하여 대법 책, 사부님 법상, CD, 진상 자료 등을 수색해갔다. 게다가 그들 두 부부를 구치소로 납치해 1개월 동안 형사구류처분을 내렸다. 그리고 주 교사에게 1년 불법 노동교양 처분을 가했다. 마싼자(馬三家) 노동교양원에서는 신체검사에 불합격되자 수감을 거부했다.
2014년 10월 11일 오후 1시 경, 주루이민과 남편 우루이팅(吳瑞庭)은 거리에서 진상을 알리다가 국가보안 특무에게 미행을 당했고 잉커우시 시스구(西市區) 국가보안대대에 신고를 당했다. 국가보안대대 대대장 장위안둥(姜元東), 경찰 장밍푸(蔣明夫) 두 사람은 거리에서 그녀 두 부부를 납치했다. 게다가 시스구 진뉴산(金牛山) 파출소의 여러 경찰을 동원해 와서 그녀 두 사람 및 자전거를 함께 진뉴산 파출소로 납치했다.
하지만 국가보안대대장 장위안둥, 경찰 장밍푸, 진뉴산 파출소 부소장 탕원량(唐文亮), 자오펑(趙鵬) 등은 가택 수색을 진행했다. 그리고 대법 서적, 사부님 법상, 컴퓨터 등 기타 개인 물품을 강탈했다.
이어서 경찰 장밍푸, 진뉴산 파출소 부소장 탕원량은 주루이민과 남편에 대해 불법 심문을 진행하고 기록을 했다. 그녀들을 심문실에 꼬박 하룻밤을 가뒀는데 또 두 명의 경찰을 파견해 그녀들을 지키게 했다.
이튿날(12일) 오전까지 주루이민과 남편은 시스구 공안분국 국가보안대대장 장위안둥, 경찰 장밍푸 등에 의해 불법 형사 구류처분을 받았다. 대략 오후 2시, 주루이민과 남편은 구치소로 납치됐다. 신체검사에서 불합격인 이유로 구치소에서는 수감을 거부했다.10월 12일에 보석수속을 밟은 뒤 그녀들을 집으로 돌려보냈다.
2014년 11월 21일 시스구 공안분국에서는 주루이민, 우루이팅을 모함해 시스구 검찰원에 심사를 이송해 기소했다. 공소과의 루보(呂波)가 수리했다. 2014년 12월 9일, 시스구 검찰원에서는 시스구 법원에 기소를 제기했다.
시스구 법원은 2015년 4월 8일 9시에 그녀들에 대해 불법 재판을 진행했다. 심판장 류(劉) 모씨, 심판원 쉬옌(徐妍), 배심원, 공소인 뤼보, 류 모씨가 합의청을 조성해 재판을 진행했다.
주루이민, 우루이팅이 황당한 죄명을 인정하지 않고 법정 기록 위에 서명하길 거부했던 이유로, 법원에서는 즉시 그녀들에 대해 강제 조취를 취해 원래 보석 수속을 취소시키고 다시 그녀들을 체포하려 했다. 또 한 차례의 신체검사를 거쳤지만 여전히 불합격인 이유로 구치소에서는 수감을 거부했다. 시스구 법원과 공안국 사람은 제각기 떠나갔고 그녀들은 스스로 집으로 돌아갔다.
잉커우시 시스구 법원에서는 2015년 6월 3일에 두 사람에 대해 각각 4년 불법 판결을 내린다고 통지했다. 두 부부는 당시 상소했다. 이로 인해 그들은 늘 소란을 당해 법원으로 가거나 신체검사를 하도록 강요당했다.
2015년 11월 말, 주루이민 부부의 상소는 잉커우시 중급인민법원에 의해 종심 판결을 받았는데 불법적으로 시스구 법원의 원 판결을 유지한다고 했다. 그들 두 사람은 모두 무고한 4년형 판결을 선고받았고 또 보석 단계에 처해 있었다. 2015년 12월 1일에 그들은 또 시스구 법원의 통지를 받았는데 그들에게 내일 수감을 위한 신체검사를 받게 했다,
2016년 1월 12일, 주루이민은 선양(瀋陽) 다베이 감옥으로 납치됐다. 남편 우루이팅은 여태껏 실종 상태다.
중국 설이 가까워지는데 주루이민의 친척, 친구는 매일 가족을 걱정하고 간절히 기다리며 나날을 보내고 있다. 모두는 심정이 매우 무겁다.
어떤 이는 “할머니는 좋은 사람인데 어찌 파룬궁을 연마했다는 이유로 판결을 당합니까”고 말했다.
어떤 이는 말했다. “할머니는 한 평생 좋은 사람이었습니다. 80세인 사람이, 맨 주먹인 사람이 어찌 또 법률 실시를 파괴할 수 있습니까, 정말 황당합니다.”
그리고 어떤 이는 “지금 모두 이렇게 되었는데 여전히 뭘 박해합니까? 자신의 길을 막는 겁니다”고 말했다.
이곳에서 직접 지시, 납치, 체포, 재판 등에 참여한 그들 모든 인원에게 호소한다. 마음을 가라앉히고 생각해보라. 파룬궁수련생에 대해 납치하고 체포령을 내림은 어떠한 법률적 근거가 없다. 중국의 저명한 변호사, 둥난(東南)대학 법학원 교수 장짠닝(張讚寧)이 법정에 나서서 광둥 허위안(河源)시 파룬궁수련생을 위해 무죄변호를 진행할 때 장짠닝 변호사는 법정에서 “진정하게 국가법률 실시를 파괴한 사람은 장쩌민입니다. 장쩌민이야말로 진정한 대 범죄자입니다!”라고 고발했다.
그것과 비교하면 잉커우시에서는 오히려 75세 파룬궁수련생이 무죄임에도 억울한 판결을 내려 불법적으로 감옥에 가뒀는데 어찌 이렇게 할 수 있는가. 이것은 여러 가정에 상상할 수 없는 고통과 상처를 조성했는데 박해자인 당신들의 내심도 편안하지 않을 것이다. 우리는 진심으로 새해가 다가오기 전에 모든 무고한 파룬궁수련생이 모두 가족과 하루 빨리 단란히 한 자리에 모이길 바란다.
(역주: 관련 박해 부서와 인원 정보는 원문을 참조하시기 바란다.)
문장발표: 2016년 1월 27일
문장분류: 중국소식>더욱 많은 박해사례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6/1/27/32277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