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창저우시 파룬궁수련생 9명이 재판 받자 변호사 10명이 변호

[밍후이왕](밍후이왕통신원 허베이성 보도) 2015년 11월 9일부터 12일까지, 허베이성 창저우(滄州)시 윈허(運河) 법원에서는 불법 감금당한지 1년이 넘는 9명 파룬궁수련생에 대해 불법 재판을 진행했는데 변호사 10명이 그들을 위해 변호를 진행했다. 판사, 법정 경찰은 변호사를 위협하며 법정에서 법률을 무시했지만 변호사들은 이를 저지하며 법률에 근거해 계속 변호를 했다.

11월 9일부터 11일까지 윈허구 법원에서는 방청을 제한했을 뿐만 아니라(파룬궁수련생 한 명당 가족 한 명만 방청할 수 있게 함), 경계가 삼엄했고 경찰, 국가보안, 사복 경찰, 특무가 빈틈없이 배치되어 있었다(아래 사진). 법정 밖에는 경찰차가 몰려들었다.

         

1. 법률을 무시한 채 법정 경찰이 법정에서 화내며 소리를 지르다

11월 12일, 법정 안에서 검사는 “변호사는 파룬궁이 사교가 아니라고 말할 수 없습니다”라고 말하자, 변호사는 “왜 우리가 말할 수 없습니까? 검사는 어떻게 파룬궁이 ×교라고 말할 수 있나요?”라고 물었다. 재판장은 “나는 그 말을 못 들었습니다”라고 말했다.

변호사가 계속 말하자, 판사는 말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았다. 이때 법정 경찰대장(경찰 번호 1380001)은 변호사에게 달려가 법정에서 “당신은 뭘 하고 있어! 당신은 뭘 하고 있냐고!”라고 화내며 큰 소리를 질렀다. 변호사들이 ‘우르르’ 모두 일어나서 “당신은 뭘 하는데요? 법정 경찰에게 무슨 권력이 있죠?”라고 묻자 뒤에 있던 경찰들이 모두 일어섰다. 한 변호사는 “어쩔 셈입니까? 싸우려고요?!”라고 말했다.

한 변호사는 “어쨌든 이것도 반(反)법제의 사건입니다. 직무를 집행하는 법정 경찰이 법정에서 변호사에게 큰 소리로 고래고래 소리를 지른 사실이 전 세계에 알려지면 모두 ‘중국의 법정 경찰은 정말 과격하구나, 재판장은 아무것도 아니구나’라고 말할 겁니다”라고 말했다.

2. 범죄를 저지른 경찰이 계속 피해자를 학대

법정심리 현장에서 파룬궁수련생 자오쥔루(趙俊茹)는 장시간 박해로 인해 기절해 쓰러졌으나 재판장 마융성(馬永勝)은 오히려 휴정을 내리지 않고 계속 심리를 추진했다. 한 변호사는 일어나서 “문제가 생기면 당신은 이 윈허구 법원을 하룻밤 사이에 유명해지게 만들 겁니다”라고 지적했다.

박해를 당한 파룬궁수련생 자오샹(趙翔)은 법정에서 말했다. “나는 구치소에서 불법 감금을 단식으로 항의했습니다. 나는 구치소 사람에게 리이(李毅, 납치를 한 경찰 중 한 사람)를 만나겠다고 했습니다. 리이는 예전에 풀어주겠다고 약속했기에 만나려고 했습니다. 며칠이 지나서 구치소에서는 리이가 왔다고 말했습니다. 리이는 나를 끌고 가 강제로 음식물 주입을 진행했습니다. 그는 내 머리 위에 과일을 포장하는 씌우개 같은 것을 씌웠습니다. 그리고 등 뒤로 수갑을 채워 24시간 넘도록 움직이지 못하게 했습니다….”

자오샹의 진술을 들은 현장 사람들은 모두 슬픔에 잠겼다. 어떤 이는 눈물을 훔쳤다. 그 뒤 한 변호사는 “이것은 전형적인 고문입니다. 이 사건은 매우 엄중한바 업무 담당자의 범죄입니다”라고 말했다. 검찰 인원들도 현장에 있었다. “검찰원에서는 반드시 리이의 위법행위 조사에 개입해야 합니다.”

3. 변호사 “정부는 신앙 영역에 대해 무책임하게 논할 권리 없어”

탕(唐) 변호사는 의뢰인, 가족 및 변호사에게 앞으로 다시는 14종류의 사교 문건을 인용하지 말 것을 건의했다. 그는 말했다. “규정된 것들도 정부는 사교 명목으로 탄압할 권리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정부 측은 신앙 영역의 일에 대해 무책임하게 함부로 논할 권리가 없기 때문입니다.” 량(梁) 변호사는 “인용했을 지라도 정부 측은 사교이다 아니다를 규정할 권리가 없다는 것을 인정해야 합니다”라고 말했다.

류롄허(劉連賀) 변호사는 말했다. “누구도 사상, 관념, 신앙에 대해 옳고 그름을 구분 지을 수 없습니다. 당신은 인정할 수도 있고 인정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어떠한 사람도 타인의 사상에 간섭할 권리가 없습니다. 정부(관리)도 사상 자유를 간섭할 권리가 없습니다. 사람들은 종종 자신의 사상과 똑같은 사람을 좋아하고 자신의 신앙과 어긋나는 사람을 배척합니다. 심지어 인신공격을 하는데 이것은 잘못된 인식입니다.”

따라서 천지를 뒤흔들 듯한 과중한 행정 명령과 왜곡된 신문 보도는 법률적 효력이 없다.

4. 파룬궁수련생들은 세상 모든 사람들이 진심으로 선해지길 원해

납치당하고 불법 재판을 당한 파룬궁수련생, 그들은 하나하나가 모두 파룬궁수련 중에서 심신에 이로움을 얻었다. 예컨대 파룬궁수련생 리리(李麗)는 파룬궁을 수련한 후 돈에 대한 마음을 버렸는데, 한 여관에서 일하는 기간에 백금 반지를 주웠다. 그는 분실자가 찾기 쉽도록 반지를 가게 주인에게 맡겼다. 파룬궁수련생 자오쥔자(趙俊如)는 수련 전 부부 모두 심각한 간질병에 걸렸는데 수련 후 약을 먹지 않고도 간질병이 완쾌됐을 뿐만 아니라 ‘진선인(眞ㆍ善ㆍ忍)’의 표준으로 타인에 대해 너그럽고 예의 있게 양보해 가족 사이, 이웃 사이에서 평가가 아주 좋았다. 허우둥량은 수련 전에 심각한 비염을 앓아 잠 잘때 호흡이 어려워 매우 고통스러웠는데 수련한 후 건강이 회복됐다.

재판 마지막 날 파룬궁수련생 허우둥량은 다음과 같이 최종 진술을 했다. “나는 주말 휴식시간을 이용해 ‘개인 공간’에서 진행한 ‘마음을 닦고 선행해 좋은 사람이 됨’을 목적으로 한 수련심득교류회에 참가했습니다. 신앙자로서 도덕을 중히 여기고 선행을 근본으로 삼으므로 타인을 해치려는 마음이 없습니다. 본인의 행위도 어떠한 개인, 부서, 집단에 상해를 주지 않았습니다. 중화문명은 역사가 유구한 바, 신앙을 근본으로 하고 도덕을 숭상했습니다. 속세의 큰 흐름 속에서 ‘진선인(眞ㆍ善ㆍ忍)’에 대한 추구는 마음속의 선념(善念)에서 온 것입니다.”

“나의 어떤 행위도 법률을 파괴하지 않았습니다. 때문에 검찰기구에서 나에게 ‘사교조직을 이용해 법률을 파괴했다’고 고발한 죄명은 성립되지 않습니다.”

“파룬따파(法輪大法)는 나에게 건강한 몸과 선량한 마음을 갖게 했습니다. 고대에 얼마나 많은 선현(先賢)이 수련과 도를 찾기 위해 헤매었는지 모릅니다. 진정하게 큰 지혜가 있는 그 누구도 은거해 있으면서 형식에 개의치 않으며 복잡한 세상 속에서 깨달을 수 있음을 알지 못했습니다. 화려한 세상은 눈 깜짝할 사이에 메마르고, 금전, 권리, 애정, 명의는 시간의 흐름에 따라 사라지는데 당신은 무엇을 지켜낼 수 있습니까? 당신이 퇴직하면 누가 또 당신을 기억합니까? 오직 ‘진선인’에 대한 믿음만이 불변하고 영원합니다.”

“마지막으로 법원이 자세히 관찰해 공정하게 법을 집행해 모함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무죄석방을 촉구합니다!”

“세상 모든 사람이 진정으로 선해지길 원합니다. 또한 세상의 좋은 사람이 행복하고 무사평안하길 축원합니다!”

문장발표: 2015년 11월 15일
문장분류: 중국소식>더욱 많은 박해사례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5/11/15/31917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