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한 통의 전화로 경찰 104명 삼퇴

글/ 중국대법제자

[밍후이왕] 2015년 10월 말 어느 날 오후, 동북 한 지역의 대법제자가 전화를 걸어 사람 구할 때, 한 통의 전화를 1시간 49분간 해 쓰촨(四川) 지역의 경찰 104명을 연이어 삼퇴시켰고 그중 89명은 당원이다.

자세한 과정은 아래와 같다.

대법제자가 전화를 걸자 목소리가 우렁찬 남자가 전화를 받았다. 파룬궁수련생은 그에게 평안을 보장해주고 지금 2억 명이 넘는 사람이 삼퇴를 해 평안을 받았다고 알렸다. 남자에게 물었다. “당신 단원에 가입한 적이 있습니까?” 남자는 가입한 적이 있다고 했다. “빨간 스카프를 맨 적이 있습니까?”라고 묻자 남자는 “맨 적이 있고 당원에 가입한 적이 있습니다! 빨리 나를 탈퇴시켜 주십시오. 일찍이 탈퇴하고 싶었어요. 어디에서 탈퇴하는지 몰랐습니다. 이번에 아주 좋아요!”라고 했다. 대법제자는 말했다. “그러면 당신에게 탈퇴해 드리겠습니다!” 그는 “그래요! 그래요!”라고 했다. 파룬궁수련생은 그에게 성을 묻고 가명으로 삼퇴해 주었다.

경찰은 전화를 끊지 않고 이어 말했다. “우리는 모두 경찰입니다. 내 주변에 많은 사람이 있습니다. 어떻게 해요? 그들 아직 탈퇴하지 않았습니다. 당신이 그들에게 탈퇴해 주십시오!”

대법제자는 말했다. “좋아요! 당신들 이름을 불러주고 무슨 조직에서 탈퇴해야 하는지 알려줘요. 하나씩 차례로 말하세요.” 그리하여 경찰들은 차례로 대법제자에게 성씨를 알려주고 한 명씩 탈퇴하였다. 대법제자는 외쳤다. “다음 사람! 다음 사람, 다음 사람, 다음 사람……”이렇게 대법제자는 그들 매 사람에게 가명을 지어주었다. 이렇게 하여 그 유명한 104명의 삼퇴 명단이 탄생하였다!

그 장소에 있던 대법제자는 모두 감동했다! 104명의 중생은 일반 사람이 아니다. 모두 장쩌민의 독해(毒害)를 깊이 받은 사람이고 앞장서 파룬궁을 박해한 선두자이다! 이런 특수한 중생이 구도됐다! 이것은 사부님께서 바라시는 것이다! 사부님의 자비는 매 중생에게 기회를 준다. 우리는 대법제자로서 장기간 박해에서 경찰에게 형성된 원망심을 내려놓아야 한다. 그들은 구세력이 이용해 대법제자를 박해한 것이다. 일단 대법을 박해한 죄업을 지으면 18층 지옥도 감당하기 어렵다! 그들이야말로 비로소 가장 가련한 생명이고 우리는 더욱 큰 자비심으로 그들을 구도해야 한다. 필경 생명은 소중하다. 그들이 자신의 잘못을 깨닫고 공을 세워 잘못을 벌충하면 아름다운 미래가 있을 것이다.

문장발표: 2015년 11월 6일
문장분류: 중국소식>정의로운 이야기>인심이 점차 밝아진다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5/11/6/318736.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