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밍후이왕통신원 네이멍구 보도) 네이멍구 퉁랴오(通遼)시 왕슈잉(王秀英), 톈솽장(田雙江)과 아내 자오훙쥐안(趙洪娟) 및 퉁랴오시 카이루현(開魯縣)의 추하이주(邱海珠)와 아내 충슈룽(叢秀榮), 추하이위(邱海玉)와 아내 리징샤(李景霞) 이 7명의 파룬궁수련생은 2015년 5월 말에 불법 판결을 당했는데 현재 상황은 똑똑하지 않다.
2015년 5월 25일, 카이루현 법원에서는 동시에 7명의 파룬궁수련생에 대해 불법 재판을 진행했다. 왕슈잉은 인권변호사 두 명을 선임했는데 이들은 이치에 맞고 근거가 있게 무죄 변호를 진행했고 법률에 의거해 의뢰인은 아무런 범죄 행위가 없다고 지적했다. 다른 수련생에게는 법정 측에서 그들을 위해 변호사 두 명을 배치했는데 이들은 ‘유죄 변호’를 진행했다.
왕슈잉은 불법적으로 징역 8년을 선고 받았고, 추하이주는 8년 6개월, 충잉룽은 징역 3년, 집행유예 5년을 판결 받았으며, 추하이위는 징역 4년, 리징샤는 징역 3년 집행유예 4년을 선고 받았다. 톈솽장은 불법적으로 3년형을 선고 받았고 자오훙쥐안은 보석됐다.
왕슈잉은 중급인민법원에 상소를 제출해 자신이 전혀 죄를 저지르지 않았다고 주장했다. 이른바 ‘검사’는 너무 가볍게 판결했다고 말했다.
2015년 9월 16일 8시 50분, 카이루현 중급인민법원 2심 재판에서 왕슈잉이 선임한 변호사 두 명은 계속 의뢰인을 위해 무죄 변호를 진행했다. 다른 몇 명은 변호사가 없었다.
왕슈잉은 단호히 자신이 파룬궁을 수련함은 완전히 합법적이며 무죄라고 말했다. 추하이위는 법정에서 “‘진선인(眞ㆍ善ㆍ忍)’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되려 함은 잘못이 없고 더구나 죄가 아닙니다. 당신들이 알아서 하세요! 깊이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판결을 잘못 내리면 당신들에게 좋은 점이 없습니다”라고 말했다.
2014년 8월 8일 오후 4시가 넘어서 퉁랴오시 커얼친구(科爾沁區) 국가보안대대의 경찰 한 무리가 왕슈잉 집에 들이닥쳐 그를 납치했다. 경찰은 불법적인 가택 수색을 진행해 사부님의 법상, 대법서적, 노트북, 탁상용 컴퓨터, 핸드폰 7개, 핸드폰 카드, 진상 화폐 그리고 왕슈잉이 아들 결혼에 사용하려고 준비해 둔 1만 6천 위안(한화 약 291만원)의 현금을 전부 강탈했다.
퉁랴오시 톈솽장 부부는 2014년 7월 31일 오전에 세 살도 되지 않은 아이를 데리고 아래층으로 내려가 산보를 하려 했다. 이때 퉁랴오시 카이루현 공안국 국가보안대대 및 퉁랴오시 공안국 국가보안대대 왕보(王波) 등은 한 무리 사람들을 거느리고 두 부부를 붙잡아 놓았는데 아이까지 함께 납치했다. 톈솽장의 집은 수색을 당해 아수라장이 됐고 톈솽장의 업무용 컴퓨터 한 대, 그리고 핸드폰 4개, 파룬궁 책 3권 등을 강탈당했다. 톈솽장은 카이루현 구치소에 불법 감금당했다.
이전 5월 15일, 톈솽장의 모친 류슈잉은 퉁랴오시 커얼친구 법원에 의해 불법적으로 4년형을 선고 받았다. 이후 8월 17일, 톈솽장의 아내 톈신(田心)은 저녁 6시 반에 퇴근해 집으로 돌아왔는데 그녀의 집에서 잠복 감시하던 퉁랴오시 국가보안대대의 왕보를 우두머리로 한 한 무리의 경찰에게 납치, 가택 수색을 당했고 또 억울한 3년형 선고를 받았다. 2015년 7월 15일에 네이멍구 제1여자감옥으로 보내졌다.
톈 씨 가족 여섯 명은 모두 중국공산당에게 매우 잔혹한 박해를 당했다. 일가족은 5년 동안 단란히 한 자리에 모인 적이 없었고 끊임없이 납치, 감금, 노동교양, 징역형을 당했다. 대략적인 통계에 따르면 전 가족 여섯 명은 누계로 노동교양, 불법 판결을 40여 년을 당했다. 부친 톈푸진(田福金)은 차례로 두 차례 불법 노동교양을 6년 동안 당했고, 불법 징역형 3년을 당했는데 1년 6개월 후 박해로 사망했다. 모친 류슈잉은 두 차례나 불법 감금을 당했고 불법 노동교양처분 2년, 두 차례의 불법 징역형을 합해 총 8년을 당했다. 큰 언니 톈팡(田芳)은 예전에 한 차례 세뇌반으로 납치됐고 네 차례 불법 감금, 노동교양처분 2년을 당했는데 건강 검진에서 불합격되어 보석수속을 밟았다. 그 후 두 차례 불법적인 징역 판결을 당했는데 각각 4년, 5년이다. 셋째 여동생 톈먀오(田苗)는 세뇌반에 한 차례 납치됐고 네 차례 불법 감금을 당했으며 6년형 판결을 당했다. 남동생 톈솽장은 두 차례 불법 감금, 3년형의 불법 판결을 당했다. 이 여섯 식구는 늘 막 석방되자마자 또 붙잡혀갔다. 한 사람이 출소하면 다른 한 사람이 들어갔다……몇 년 동안 넉넉하던 가정은 중국공산당에게 박해를 당해 혈육이 헤어지고 사업이 파산 났으며 재산이 탕진되어 현재 매우 가난하다.
문장발표: 2015년 11월 10일
문장분류: 중국소식>더욱 많은 박해 사례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5/11/10/31894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