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국민을 위해 큰 좋은 일을 했구나!”
[장시성 투고] 오늘 한 친구가 우리 집에 와서 컴퓨터를 수리해 주었다. 그는 평소에 인터넷 봉쇄를 돌파해 접속하기에 파룬궁 진상을 잘 알고 있다. 우리는 매번 이 화제를 말한다. 그는 성 정부 소재지 과학연구원에서 일하고 있으며 늘 지방에 내려가 조사 연구를 한다. 그래서 사회와 정부 관리들의 부패를 잘 알고 있다.
오늘 나는 그에게 지금 전 세계 대법제자는 한창 장쩌민을 고소하고 있으며 모두 실명으로 고소하고 있다고 말했다. 내 고소장도 이미 베이징 최고 검찰원에 우편 발송했다고 알려 주었다.
그는 매우 흥분하면서 나의 고소장을 보겠다고 말했다. 나는 복사본을 그에게 건네주었다. 그는 몇 페이지 보자마자 감탄하면서 “국민을 위해 큰 좋은 일을 했구나! 하지만 그 한 사람만 고소해서는 턱없이 부족해. 이 집단 사람들을 모두 체포해야 해. 마치 그해 나치 전범을 체포한 것처럼 하나도 놓치면 안 되지. 설령 세상 끝으로 도망가도 붙잡아야 해”라고 말했다.
나는 국가배상을 신청했고 배상 금액은 50만 위안이라고 말했다. 그러자 그는 “너무 적어. 부족해!”라고 말했다. 그는 고소장을 가리키며 “네가 봐봐, 파룬궁은 16년 동안 박해를 받았어. 우리 여기 평균 연 수입 5만 위안으로 계산하면 16년 동안에 80만 위안이야. 넌 80만 위안을 배상 신청해야 해”라고 말했다. 나는 우리 대법제자는 명리를 추구하는 것이 아니고 대법과 사부님에게 정의와 결백을 돌려드리기 위해서라고 말했다.
그가 떠날 때 나는 그에게 사부님의 경문 ‘그래도 미쳐 날뛸 거냐’를 읽어주었다. 그는 웃으면서 “이건 정말 응보야! 기다렸다가 장쩌민을 붙잡는 그 날에 나는 우리 집 6층에서 1층까지 폭죽을 터뜨리겠어!”라고 말했다.
“이전에 저는 파룬궁수련생이 될 뻔했어요! 장쩌민이 가장 나빠요!”
[허베이성 투고] “이전에 저는 파룬궁(수련생)이 될 뻔했어요! 장쩌민은 가장 나빠요!” 한 여성이 이렇게 말했다.
원래 이 여성은 파룬궁을 배우자마자 장쩌민이 박해를 시작해 놀라서 수련하지 않았다. 지금 그녀는 마침내 진상을 알았다. 그러나 10여 년이 지나갔고 그녀는 이미 50세다. 이렇게 오랜 세월을 헛되게 낭비했다. 그녀는 매우 화가 났다! 큰길에 ‘전 세계가 장쩌민을 고소하다’란 표어와 전단을 보고 그녀는 속이 후련했다.
“머지않아 장쩌민이 체포돼. 우리 모두 탈퇴하자!”
[대륙 투고] 며칠 전 나와 여동생은 큰길에서 진상을 알렸다. 우리는 30여 세 남자가 오토바이를 타고 뒤에 한 여성이 앉아 있는 것을 보았다. 아마 그의 아내일 것이다. 그들이 곧 떠나려 하기에 여동생은 재빨리 다가가 파룬궁 진상을 말하고 ‘삼퇴’를 권해 생명을 보장받으라고 말했다.
남자는 듣자마자 연이어 “탈퇴하겠어요. 탈퇴하겠어요. 저는 단원이며 붉은 넥타이도 맸어요. OO라고 합니다.”라고 말했다. 여동생이 그 여성에게 삼퇴하겠는지 묻자 그녀가 입을 열기 전에 남자는 “그녀도 탈퇴하며 단원이에요.”라고 말하면서 머리를 돌려 그 여성에게 “빨리 탈퇴해요”라고 말했다.
그는 손으로 동쪽을 가리키면서 “저쪽에 많이 붙어 있어요. (장쩌민 고소 전단과 표어를 가리킴) 나는 전부 다 보았어요. 이미 10여만 명이 장쩌민을 고소했어요!”라고 말했다. 남자는 손짓을 해가며 매우 흥분해 “장쩌민이 곧 체포된다. 우리 모두 탈퇴해야 해!”라고 말했다. 그녀는 남자 말을 듣고 중국공산당 사당 관련 조직 탈퇴에 동의했다.
여동생은 그녀에게 가명을 지어주었다. 두 사람은 “감사합니다!”라고 인사하고 기뻐하면서 갔다.
문장발표: 2015년 8월 31일
문장분류: 중국소식>정의로운 이야기>인심이 점차 밝아지다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5/8/31/31496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