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산둥 대법제자
[밍후이왕] 나는 큰 언니와 함께 우체국에 가서 장쩌민을 고소하는 형사 고소장을 베이징으로 발송했는데, 이틀 후 우체국 집배원이 큰 언니에게 전화를 걸어 “파출소에서 고소장 배달을 못 하게 해서 반송됐으니 우편물을 회수해 가라.”라고 했다. 큰 언니와 함께집배원에게 진상을 알리기로 하고 우체국으로 갔다.
우체국에 도착해 보니 대기실에 많은 사람이 차례를 기다리고 있었다. 우리가 “우편물을찾으러 왔다.”라고 하자, 속달 우편물 취급 집배원이 “우편물을 발송하여 옌타이까지 배송됐으나, 그곳 파출소에서 배달하지 못 하게 하는 바람에 반송됐어요.”라고 말했다. 내가 “어느 파출소에서 배달을 못 하게 했나요?”라고 묻자,그녀는 “나도 잘 몰라요.” 했다. 그래서“이 우편물 내용이 무엇인지 알아요?”라고 내가 묻자, 그녀는 “몰라요.”라고 했다. 나는 큰소리로 “장쩌민을 고소하는 고소장이에요! 장쩌민이 얼마나 많은 사람을 죽였는지 알아요? 몇백만 명입니다! 파룬궁(法輪功)을 배워 좋은 혜택을 받은 사람이 단지 ‘파룬궁이 좋다.’라고 말했다는 이유로 몇 년 동안 박해를 당했어요. 독침으로 찔렸고, 벌거벗겨진 채 모욕을 당했으며, 7박 8일 동안 매달리는 등 혹독한 고문을 당했어요. 그러다가 죽기 직전에 간신히 벗어났어요!”라고 말했다. 집배원은 진지하게 고개를 끄덕이며 들었다. 나는 계속해서“한 백성, 더구나 선량한 백성이 고소장을 발송할 자유도 없다니 이게 말이 돼요?이런 당(중국공산당)이 암울하지 않은 가요? 그러니 하늘이 어찌 그것을 소멸시키지않겠어요?!”집배원은 끊임없이 머리를 끄덕였다. 내가 그렇게 말하는 동안 우체국 대기실에 있던 많은 사람 모두 하던 말을 중단하고 조용히 내 말을 경청하고 있었다.
나는 더욱 큰소리로 “법률 앞에서 사람은 모두 평등해요. 사실 우리가 장쩌민을 고소하는 형사 고소장을발송하는 것은 우리 자신을 위한 것이 아니라, 장쩌민 일당들의 거짓말에 속은 사람들을 위해서 하는 거예요. 장쩌민 패거리들은 ‘파룬궁을 배우면 분신자살을 하고 살인을 한다.’라고 거짓말을 퍼트리고 있어요. 그런 말도 안 되는 거짓말이 어디 있어요? 장쩌민은 파룬궁에 대해 잔혹한 탄압을 가했지만, 전 세계 140여 개 국가와 지역에는 파룬궁이 전해졌어요. 왜, 그럴까요? 파룬궁이 그만큼 좋기 때문이 아니겠어요? 그러나 장쩌민 일당들은 ‘가악투(假惡鬪-가짜, 악, 투쟁)’를 숭상하기 때문에 파룬궁의 ‘진선인(眞善忍)’을 용납하지 못하고 대항하려고 하는 거예요. 그런데 그게 가능하겠어요? 또 장쩌민 그것들은 살아 있는 파룬궁수련생 몸에서 장기를 적출해 팔아먹었어요. 생체장기적출의 방법으로 파룬궁수련생을 학살하며 돈을 벌었는데, 그것에게 인성(人性)이라는 게 조금이라도 있겠어요?”
“구이저우(貴州)에서 큰 돌이 발견됐는데 그 돌 안에 500년 전의 것으로 검증된 ‘중국공산당망(中國共産黨亡)’이라고 새겨진 큰 여섯 글자가 발견됐어요! 과학원 지질학자가 검증한 바에 따르면 그것은 사람이 새긴 것이 아니라 자연적으로 형성된 것이라고 했어요. 그럼 그것은 하늘이 사람에게 보여주려고 한 것이 아니겠어요?! 사람이 하는 일을 하늘은 보고 있어요. 하늘이 변화시키려고 하는데 누가 감히 막을 수 있겠어요?!누구의 수명이 하늘을 넘을 수 있겠어요?! 한 백성이 사람을 죽이면 목숨으로 갚아야 해요. 장쩌민은 공산당을 하면서 진선인(眞善忍)을 연마하는 좋은 사람들을 그렇게 많이 죽였으니, 사람이 그를다스리지 못하면 결국 하늘이 다스릴 겁니다! 불과 얼마 만에 장쩌민과 그 공산당을 따라붙었다가 불운을 당한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지 알아요?! 그래서 우리가 장쩌민을 법정으로 보내기 위해 고소장을 발송하고 있는 겁니다. 그래야 그것들의 박해를 끝낼 수 있고,그래야 아직도 그것들의 협박으로 파룬궁을 박해하는 사람들과 그것들의 거짓말에 속고 있는 사람들을 깨어나게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 사람들이 하루속히 깨어나야 잘 잘못을 분명하게 가려낼 수 있고, 그래서 장쩌민과 그 공산당을 따르다가 불운을 당하는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알려주려는 것입니다!”라고 했다.
나는 집배원에게 물었다. “공산당에 입당한 적이 있나요?” 집배원은 “예, 있어요.”, 나는“시간이 모든 걸 알려주겠지만, 나는 당신이 나중에 생명으로 증명하려는 것을 원치 않아요. 사람의 목숨은 귀한 것이예요, 그러니 장쩌민, 공산당과 함께 매장되지 말아요! 내가 ‘융안(永安)’ 이라는 가명을 지어줄 테니 그 이름으로 공산당에서 탈당하여 영원히 평안하길 바래요!”라고 알려줬다.
그 집배원은 많은 사람이 지켜보는 앞에서 주저 없이 고개를 끄덕이며 “좋아요!”라고 했다.
문장발표: 2015년 7월 27일
문장분류: 중국소식>정의로운 이야기>인심이 점차 밝아지다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5/7/27/31312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