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밍후이왕 통신원 허베이 보도) 허베이(河北)성 장자커우(張家口)시 파룬궁수련생이 장쩌민(江澤民)을 고소한 사례가 늘고 있다.
2015년 5월 19일 오후, 파룬궁수련생 왕하오쥔(王好軍), 거하이빈(葛海斌), 런차오링(任巧玲), 탕야셴(湯亞賢), 선샤오제(申曉傑)는 전 중국공산당 두목 장쩌민(江澤民)을 고소했는데 우체국 속달을 통해 ‘형사고소장’을 최고인민검찰원에 보냈다.
2015년 5월 22일, 전 중국 공상은행 장자커우 지점 직원 왕신위(王心宇)는 장쩌민을 고소한 ‘형사고소장’을 특급 배달로 최고인민검찰원에 보냈다.
2015년 5월 22일, 중메이(中煤)에너지 그룹 장자커우 메이지(煤機) 기업 노동자 팡샤오린(龐曉森) 또한 장쩌민을 고소한 ‘형사고소장’을 특급 배달로 최고인민검찰원에 보냈다.
츠청현 전 공상국 부국장이 장쩌민 고소
츠청(赤城)현 공상국 전 부국장 왕하오쥔과 아내 량잉(梁瑛)은 1995년 2월부터 파룬궁을 수련하기 시작했다. 1개월도 되지 않아 그들 두 사람은 온몸의 큰 병이 사라져 전 가족은 모두 마음속으로 대법과 사부님께 감격했고, 이로부터 확고하게 대법을 수련하는 길에 들어섰다.
장쩌민이 ‘명예를 실추시키고, 경제를 파탄시키며, 육체를 소멸하라’는 등 무자비한 정책 하에 왕하오쥔 부부는 잔혹한 박해를 당했다. 불법적으로 가택 수색을 당하고 경찰에게 5차례 납치되고불법 구금을 4차례 당했다. 2002년 8월 27일 2년 불법 노동교양처분을 당해 육체와 정신적 박해를 당했다.
왕하오쥔의 아내 량잉은 츠청현 담배공사 회계사였다. 2001년 5월 다른 20여 명 파룬궁수련생과 함께 대법을 실증하러 베이징으로 갔는데, 천안문 경찰에게 납치돼 구타를 당하고 츠청현 법원에 의해 5년 불법 판결을 당했다. 경찰은 또 량잉을 사형수를 총살하는 공판 대회로 끌고 갔으며 또 그녀를 큰 트럭에 실어 현으로 끌고 가서 조리돌림으로 모욕을 주었다. 량잉은 차례로 바오딩(保定) 만청(滿城) 감옥, 스자좡(石家莊) 제2감옥, 허베이(河北) 여자감옥에 불법 감금당했다. 출소한 뒤 그녀는 또 2006년, 2007년에 차례로 3차 납치, 감금을 당했다. 10여 년 동안 육체와 정신적인 박해를 당한 상황에서 량잉은 2010년 5월 14일 억울하게 사망했다. 당시 나이는 겨우 57세였다.
2001년, 왕하오쥔과 아내 모두 불법 감금을 당하자 두 사람 급여가 정지당해 두 아이의 대학 학비는 어쩔 수 없이 친척의 도움에 의지할 수밖에 없었다.
2002년 초, 왕하오쥔의 88세 모친은 아들과 며느리가 함께 납치당한 뒤 순식간에 의지할 곳을 잃었다. 더군다나 경찰이 몇 차례나 가택수색을 감행하고 문을 부수는 등 악독한 처사에 모친이 충격을 받았고 아들 부부를 그리워하며 우울한 삶을 이어가다 곧 억울하게 사망했다. 행복하던 가정은 장쩌민 집단의 박해로뿔뿔이 흩어졌다.
신수련생 “나의 신앙자유 권리를 돌려달라”
거하이빈, 런차오링, 탕야셴, 선샤오제는 장쩌민을 고소하는 ‘형사고소장’ 중에서 말했다. “우리는 이제 파룬따파(法輪大法)를 수련한지 얼마 되지 않는 신수련생인데, 심신에 모두 매우 큰 변화가 발생했고 파룬따파의 신기함과 아름다움을 감수했습니다. 그러나 파룬따파의 억울함은 지금까지 누명을 벗지 못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공개적인 수련 환경이 없고 신앙, 언론, 인신의자유가 없습니다. 현재 압력을 받는 환경에서 법공부를 하고 연공하는데, 이는 바로 우리에 대한 박해입니다. 이 일체는 모두 장쩌민이 조성한 것입니다. 우리는 모두 장쩌민을 법정에 신고하고 그의 파룬궁 박해 죄악을 청산하며, 파룬따파의 결백을 회복하고 우리 사부님의 결백을 회복시킬 것을 요구합니다. 그리고 우리 파룬궁수련생의 진정한 신앙 자유와 인권을 돌려줄 것을 요구합니다.”
첨부: 거하이빈의 편지 송장
전 은행직원 “장쩌민을 고소해 정의가 세상에서 펼쳐지게 하자”
전 중국 공상은행 장자커우 지점 직원왕신위는 말했다. “이번 고소 중에 나를 박해한 적이 있는 사람들을 언급하지 않았다. 장쩌민 고소를 통해 박해에 참여한 자들에게 다시 한 번 선과 악, 미래를 선택하는 기회를 주려 한다. 비록 나 자신은 매우 심한 박해를 당했지만 여전히 그들에게 진상을 알려 옳고 그름을 가리게 해 대법이 널리 전해지는 때에 이로움을 얻게 하고 싶다. 왜냐하면 당신들도 역시 속임수를 당해 해독을 입은 중생이기 때문이다.”
왕신위는 장쩌민을 고소한 이유는 역시 중화민족을 부흥과 바른 길로 걸어가게 하기 위함이라고 말했다. 그는 중국 대륙 민중이 모두 일어나 이 국가와 민족을 재난으로 끌어들인 인간쓰레기를 고소해 중화민족의 전통 문명을 회복하며 인간 세상에 정의가 펼쳐지게 할 것을 희망했다.
첨부: 왕신위가 부친 편지 소장과 발송 메시지
집과 가족을 다 잃은 중메이 그룹 직원, 장쩌민 고소
중메이(中煤) 그룹 직원 팡샤오린은 ‘형사고소장’ 중에서 자신이 박해당한 6개의 사실, 7개 방면의 고소 신청사항을 예로 들었다.“부모님은 ‘진선인(眞ㆍ善ㆍ忍)’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되려 한 효성이 지극한 아들이 불법 감금, 박해를 당함을 보고 만년에 마음에 큰 상처를 입어 이성을 잃고 극도로 분노하셨습니다. 2003년, 바로 제가 불법 노동교양을 당한 기간 부친은 아들을 그리워하다 질병이 생겨 병고 속에서 원한을 품고 세상을 떠나셨습니다. 모친은 부친이 임종 전에 나의 애명을 부르며 눈마저 감지 않으셨다고 말씀하셨습니다……”
팡샤오린의 아내는 현지 경찰의 괴롭힘 및 경제적 압력을 감당하지 못하고 그와 이혼했다. 수많은 파룬궁수련생은 바로 이런 박해를 당해 가족이 뿔뿔이 흩어지고 가족과 집을 전부 잃었다.
첨부: 팡샤오린의 편지 송장
장쩌민이 장자커우 지역에서 저지른 죄악
장쩌민 집단이 1999년 7월 파룬궁 박해를 발동한 이래, 장자커우 지역은 심각하게 박해당한 지역 중 하나다. 밍후이왕 발표에 따르면, 2013년까지 14년 동안 장자커우 시에서 박해로 사망한 파룬궁수련생은 83명이고, 불법 판결당한 파룬궁수련생은 164명이며, 불법 노동교양처분을 당한 파룬궁수련생은 310명이고, 납치당한 파룬궁수련생은 적어도 4,329명이며, 또 강제세뇌를 당한 파룬궁수련생은 적어도 782명이다. 이 외에 중국공산당에게 강탈(가택 수색)을 당한 사람이 적어도 1,026명으로 강탈당한 물품 종류는 183종이고 수량과 가치는 추정할 방법이 없으며, 갈취 금액은 적어도 6,608,900위안에 달한다.
장자커우 시에서 박해로 사망한 83명 파룬궁수련생 중, 유엔에 입안된 사람은 쑨옌칭(孫豔靑), 천훙핑(陳洪平), 판야슝(范亞雄), 장즈건(張志根), 쑹추이링(宋翠玲), 장수화(蔣素花), 양위팡(楊玉芳), 옌하이(閆海), 장위전(張玉珍), 양춘메이(楊春梅) 등 11명이다. 파룬궁수련생 천롄촨(陳運川) 일가족 일곱 식구는 박해로 5명이 사망했고, 큰 딸 천수란(陳淑蘭)이 박해로 불구(여전히 감옥에서 박해를 당하고 있음)가 된 비참한 사건이 장자커우 화이라이현(懷來縣)에서 발생하고 있다.
장쩌민이 이 지구상에서 저지른 죄악과 무고한 인명을 살해한 죄과가 수없이 많은 바, 모든 파룬궁수련생과 그들 가족을 포함해 모두 한 부의 피눈물 나는 역사가 있다. 장쩌민은 죄악을 청산하고 파룬따파의 결백을 회복시키며 또 대법 사부님의 결백을 회복시켜라! 그리고 파룬궁수련생의 진정한 신앙자유와 인권을 돌려줘 파룬궁수련생들의 가장 기본적인 인권을 보장하라.
장쩌민을 심판대에 끌어올려 법률에 근거해 제재를 가하고 그 죄악을 청산함은 역사적 필연이며, 천리, 정의와 인정(人情)에 부합되는 것이다!
문장발표: 2015년 5월 29일
문장분류: 중국소식> 더욱 많은 박해사례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5/5/29/31014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