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경축513] 선악에는 반드시 보응이 있고 신불(神佛)을 경외해야

글/ 어느 중국 대법제자 가족

[밍후이왕]

사부님 안녕하십니까! 무릎 꿇고 머리 숙여 인사올립니다!

사부님께서는 가장 자비로운 흉금으로 좋고 나쁨을 알지 못하는 저를 구제해주셨고 새 삶을 주셨습니다. 생신이자 세계 파룬따파(法輪大法)의 날, 하늘도 경축하는 이 명절에 저는 진심으로 사부님께 생일케이크를 올립니다. 공손하게 사부님 법상 앞에서 말씀 올립니다. “사부님! 생신 축하드립니다. 사부님 수고하셨습니다!”

사부님, 중국공산당이 대법을 박해하고 대법제자가 마난에 부딪칠 때, 사부님께서 누명을 쓰고 있던 16년 동안, 저는 대법의 위엄과 사부님의 거대한 자비를 몸소 목격했습니다. 저는 사당의 해독을 심하게 받아 사부님과 대법에 큰 죄를 지었습니다. 저는 대법을 헐뜯고 사부님의 존엄을 상하게 했고 사부님 제자로서 해서는 안 될 일을 했으며 이로 인해 저도 마땅히 받아야할 보응을 받았습니다.

1999년 ‘7.20’, 중국공산당이 광적으로 파룬궁 박해를 시작할 때 저는 촌에서 26년 동안 사당 서기로 있었고 저는 선악이나 정사(正邪)를 가리지 않고 사당과의 일치함을 선택해 우주대법 ‘진선인(眞善忍)’과 대립했습니다. 중국공산당 사당을 도와 잔혹한 일을 했습니다. 발과 주먹을 써서 아내에게 대법수련을 포기하라고 협박했고 더욱이 제 입을 열기 어렵게 하는 것은, 발을 구르며 사부님을 욕했고 대법서적을 갈기갈기 찢고 소각하는 후회막급한 큰 죄를 지은 것입니다!

제가 발로 대법서적을 짓밟았기에 10여 년 동안 제 발은 항상 부어서 검게 되어 걸을 수 없었고 약을 먹고 침을 맞아도 소용이 없었습니다.

이 과정에서 제 아내가 대법 중에서 수련한 선량한 흉금으로 종종 틈을 타서 선악에는 보응이 있다는 이치를 말해 주었고, 파룬따파의 박대정심을 알려주었으며 사당이 불법을 박해했기에 반드시 천벌을 받게 된다고 알려주었으며 저에게 구이저우 ‘장자석(藏字石)’ 사진과 일부 파룬따파 진상자료 등을 보여주었습니다. 저는 천천히 변하기 시작했습니다. 특히 ‘9평공산당(九評共産黨)’을 본 후 저는 철저히 깨달았고 저도 자신이 위험한 잘못된 길을 걸었다는 것을 알게 됐으며, 더 이상 뉘우치지 않으면 반드시 중국공산당과 함께 더 큰 보응을 받게 되며 결과는 상상할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됐습니다. 저는 바로 ‘정중성명’을 썼고 사당의 일체 조직에서 탈퇴했으며 사당과의 일체 관계에서 벗어나와 확고하게 대법을 수호하고 말한 모든 것과 대법에 대한 행동에 대해 성명하고 사부님에 대한 불경한 언행을 모두 폐기한다고 성명했습니다.

성명을 발표한 당일 오후 저는 머리 위에 머리띠 하나를 벗어던진 느낌을 받았고 몸이 한결 가볍고 파룬궁은 일반 공법이 아니라는 것을 더 굳게 믿게 됐습니다.

그러나 우주의 법리는 영원하고 사심이 없는 것이고 선악은 반드시 보응이 있습니다. 어떤 사람이나 만든 업과 저지른 나쁜 일은 자신이 갚아야 합니다. 다만 만약 진심으로 회개할 수 있으면 결과는 다릅니다.

2012년 6월 5일 아침, 저는 갑자기 대변에서 피가 나오고 머리가 어지럽고 메스꺼웠고 얼굴이 창백해졌습니다. 가족들은 급히 저를 현 병원에 보냈고 5일 입원한 후 위내시경 검사결과 중기 궤양성 위분비선암으로 진단받았습니다. 6월 26일 성(省) 종양병원에서 수술을 받아 위 3분의 2를 절제했습니다. 이어서 구사일생의 고통에 시달리며 화학약물 치료를 받았고 수술 후 장폐색증, 빈혈, 혈색소가 5.3g까지 떨어지고 식욕이 없어 체중이 108Kg에서 63Kg까지 줄었습니다. 걸을 힘조차 없었고 매일 생사를 오갔습니다.

제 아내는 시종 아주 평정했고 알뜰하고 세심하게 저를 돌보며 또 종종 저는 대법과 그녀의 사부님께서 구도한 생명이고 사부님께서는 자비로우신 분이시기에 무서워 할 필요가 없다고 했습니다. 그러나 대법은 위엄도 동시에 존재하고 선악은 반드시 보응이 있으며 빚을 졌으면 갚아야 하고 자신의 업을 갚아야만 좋은 미래가 있을 수 있다고 말해주었습니다. 일체는 사부님께서 안배하시고 사부님께서 우리 옆에 계시며 사부님께서 꼭 구해주신다고 믿으라고 했습니다. 그러나 제가 반드시 진심으로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쩐싼런하오(眞善忍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진선인은 좋습니다)를 염해야 한다고 했습니다. 저도 내심으로 자신의 잘못을 뉘우치고 매일 “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진선인은 좋습니다”를 염하고 사부님께 저를 용서해주시고 저를 구해달라고 빌었습니다.

3년이 지나 지금 제 몸은 완전히 건강을 회복했고 10여 년 동안 검게 부었던 병도 수술 후 다시는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저는 3년 동안 제 몸이 겪은 마난은 저의 죄업을 갚은 것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이 과정에서 제 마음과 사상이 정화됐고 저는 환골탈태 하는 느낌을 받았으며 제 영혼 깊은 곳에서 신불(神佛)에 대한 경외심이 우러났습니다. 지금 제 친한 친구들과 주변 많은 사람들은 모두 제 불치병이 제가 진심으로 ‘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진선인은 좋습니다’를 염해 좋아진 것임 알고 있습니다.

사부님! 저는 어떠한 언어로도 감사를 표현할 수 없습니다! 사부님의 거대한 자비가 제 죄업 깊은 곳의 영혼을 씻어주셨고 대신 감당하셔서 저를 지옥에서부터 한발 한발 돌아서게 해주셨으며 저에게 새로운 생명을 주셨습니다. 사부님, 무릎 꿇고 머리 숙여 인사드리고 또 인사드립니다. 저는 사부님께서 하루빨리 중국에 돌아오실 것을 고대하고 저 자신도 사부님의 진수제자가 되기를 희망합니다.

다시 한번 무릎 꿇고 인사 올립니다! 생신을 경하드립니다!

어느 중국 대법제자의 가족 올림

문장발표: 2015년 5월 8일
문장분류: 중국소식>정의로운 이야기>인심이 점차 밝아지다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5/5/8/308520.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