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갈수록 많은 파출소에서 파룬궁 ‘사건’을 접수하지 않는다

글/ 차오란

[밍후이왕] 2015년 4월 13일 허베이(河北)시 고급주택 단지에서 진상을 알리고 ‘삼퇴’(당원, 단원, 소선대 탈퇴)를 권하던 두 명의 파룬궁수련생이 악인에게 납치당했다. 악인은 이웃 각 향진(鄕鎭) 파출소에 전화를 걸어 신고하고(이 단지는 몇 개 향진의 교차점에 있음) 경찰에게 출동해 사람을 붙잡으라고 했다.

각 파출소는 파룬궁 ‘사건’이라는 말을 듣고 모두 출동하지 않고 그들의 담당 지역이 아니라는 이유로 거절했다. 악인은 두 명의 파룬궁수련생을 촌위원회으로 납치하고는 다시 파출소에 데려가 상금을 요구했다. 생각 밖으로 이 파출소 경찰도 파룬궁 사건을 접수하기 싫어했다. 그날 밤 두 수련생을 풀어주었다.

14일 시 공안국 과장이 이 일을 알고 마음에 내키지 않아 ‘조사’, ‘증거를 찾아’ 두 사람을 해치려 했다. 이후에 다른 사람의 권유로 이 일은 중간에서 흐지부지됐다.

이날 대기원 사이트에서 중국공산당 당원, 단원, 소선대를 탈퇴한다고 성명한 인원이 2억이 넘었다. 2억 명이 ‘삼퇴’를 했고 중국공산당을 포기했는데 이는 중국 공산당 사당이 철저히 해체 멸망으로 걸어가고 있다는 것을 명시한다. 이것은 우리 중화의 복이고 인간 세상에서 축하해야 할 큰일이다.

본 지역에 파룬궁 진상이 광범위하게 전해지고 ‘삼퇴’는 끊임없이 깊이 알려져 일부 하급 경찰은 이미 점차 각성하고 있다. 적지 않는 경찰은 알고 있는데 누구든 파룬궁을 박해하면 화를 입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러므로 일반 경찰은 파룬궁 사건을 접수하기 싫어하고 파출소에서 파룬궁 사건을 접수하지 않는 것이 이미 정상이 됐다.

3개 파출소에서 모두 파룬궁 박해 ‘사건’ 거절

2014년 8월 11일, 파룬궁수련생 두 명이 진상 자료를 배포할 때 악인의 신고로 A 파출소 경찰이 출동해 두 파룬궁수련생을 납치했다. 파출소 경찰은 파룬궁 박해 진상을 알고 있고 또 두 파룬궁수련생도 거듭 진상을 알리고 선행을 권했다. 사건을 처리하는 경찰은 두 파룬궁수련생이 진상을 알리는 지점이 B 파출소 관할구역에 가깝다며 두 사람을 B 파출소에 넘겨 그들에게 처리하라고 했다.

B 파출소도 이 일에 관여하기 싫어 두 파룬궁수련생의 호구가 C 파출소 관할구역이라며 C 파출소로 사건을 넘겼다. C 파출소 경찰은 두 파출소에서 모두 관여하지 않으니 우리도 관여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하고 직접 두 수련생을 풀어줬다.

신고를 받아도 경찰이 출동 거절

샤오린(小琳)은 막 파룬궁을 시작한 얼마 되지 않은 신수련생이다. 남편이 적극 반대해 남편 몰래 법공부를 하고 연공했다. 2013년 하반기, 남편은 무심결에 그녀 가방에서 파룬궁 진상 자료를 발견하고 노발대발했다. 아내의 동료 파룬궁수련생 화롄(華蓮)이 샤오린에게 파룬궁을 배우게 했다고 화를 냈다. 그리하여 아내의 저지에도 불구하고 110에 신고했다. 경찰에게 화롄의 직장에 가서 그녀를 붙잡으라고 했다. 샤오린은 급히 화롄에게 알려주었다.

이 사이에 샤오린 남편은 마음이 놓이지 않아 또 악마처럼 110 경찰에게 다시 전화를 걸어 사람을 붙잡으라고 했다. 전화 받는 경찰은 “길이 멀어 우리는 이미 현지 파출소에 전화해 이 일을 처리하라고 했습니다.”라고 했다. 동료가 연루될까 봐 걱정돼 다음 날 샤오린은 마음을 졸이며 직장에 출근했다. 화롄을 보고 물으니 아무 일도 발생하지 않았다고 했다. 파출소 경찰은 아예 출동하지 않은 것이다.

파출소 지도원이 3년 전 강탈한 1만 위안을 돌려주다

이 지역 파룬궁수련생 샤오잉(小英)은 2012년 지방 파출소 지도원에게 납치당했고 이후에 3년 불법 선고를 받았다. 파출소 지도원 등 경찰은 샤오잉을 납치할 때 샤오잉 집에서 수색해낸 1만 위안을 나눠 가졌다.

2014년 말 샤오잉이 출소한 후 직접 파출소 지도원을 찾아가 파룬궁 진상을 알리고 3년 전 강탈한 1만 위안을 요구했다. 지도원은 노기등등해 소리를 질렀다. “당신은 당신들 사람에게 전화를 걸어 나를 귀찮게 하지 말라고 하세요. 내가 미칠 것 같네요! 살 수가 없어요! 밤에 잠도 자지 못하겠어요!”

그가 소리를 지른 후 샤오잉은 평온하게 물었다. “당신이 저를 붙잡을 때 얼마나 많은 가족이 고통당했습니까? 감옥에서 1천 일 동안 제가 어떤 생활을 했습니까?” 마지막에 지도원은 풀이 죽어 조사해 보겠다고 대답했다.

얼마 후 그는 당시 몰래 삼킨 1만 위안을 샤오잉에게 돌려줬다. 그 순간 지도원 얼굴은 홀가분해졌다.

추적 조사당한 두 사람이 자발적으로 공을 세워 속죄할 것 표시

16년간 중국공산당의 잔혹함을 대면하며 현지의 많은 파룬궁수련생은 생사를 무릅쓰고 10년을 하루처럼 진상을 알리고 삼퇴를 권했다. 그들의 대선대용(大善大勇)은 무수한 세인을 일깨웠으며 박해에 참여한 공·검·법과 610 인원들을 일깨웠다. 그들은 사적으로 파룬궁수련생에게 공을 세워 속죄하겠다고 하고 중국공산당을 따라 박해하지 않겠다고 했다.

2014년 7월, 현지 파룬궁수련생이 핸드폰 메시지와 MMS를 이용해 현지의 ‘파룬궁 박해 국제 추적 조사가구’의 악인 명단을 발송했다. 얼마 후 피드백을 받았다. 현지에서 국제 추적을 당한 사람이 자발적으로 파룬궁수련생을 찾아와 더는 박해에 참여하지 않겠다고 표명했다. 그중 한 사람은 당원을 탈퇴하고 앞으로 더는 나쁜 짓을 하지 않고 파룬궁을 지지하겠다고 했다.

또 한 명의 추적당한 자는 자신의 핸드폰으로 MMS를 받은 후 자신이 한 폭행이 국제적으로 추적당하고 있음을 알고 불안해졌다. 자발적으로 본인이 알고 있는 파룬궁수련생을 찾아 공을 세워 속죄하고 더는 파룬궁을 박해하지 않겠다고 표시했다.

지금 파룬궁을 박해한 장쩌민(江澤民) 집단의 핵심인물 저우융캉(周永康), 리둥성(李東生), 쉬차이허우(徐才厚)는 잇따라 낙마했다. 더욱 많은 박해 원흉이 법에 따라 처벌을 받았다. 지금 2억 명이 탈당했다. 중국공산당에 수십 년 세뇌당한 중국인은 이미 공산 사당의 본질을 보았고 그들은 진상 앞에서 각성했다.

어떤 사람은 지금 중국에서 “역사적인 드높은 기세와 거대한 변화가 이미 똑똑히 들린다.”고 한다. 사실 드높은 기세와 소리는 하늘에서 ‘천멸중공(天滅中共: 하늘이 중국공산당을 소멸)’ 소식을 전하는 것이다. 중국공산당은 붕괴하려 한다. 중국공산당을 따라 박해에 참여한 공검법 사람들이 지금 양심을 선택하는지 공을 세워 속죄하는지 봐야 한다. 박해에 참여하지 않는 것이 양심을 선택한 것이고 중국공산당을 포기한 것이다. 삼퇴를 선택한 것은 아름다움과 미래를 선택한 것이다!

문장발표: 2015년 4월 22일
문장분류: 중국소식>정의로운 이야기>세인정행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5/4/22/307828.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