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산둥 가오미시 리더산, 불법으로 3년 형 판결당하다

[밍후이왕](밍후이왕통신원 산둥보도) 산둥(山東) 웨이팡(濰坊) 가오미시(高密市) 파룬궁수련생 리더산(李德山)은 불법으로 1년 이상 수감된 후, 2014년 9월 중하순에 가오미시 법원에 의해 불법으로 3년 형 판결을 받았다.

2013년 8월 15일, 리더산은 가오미시 국가보안인 쑨리중(孫立忠)의 전화를 받았다. 리더산에게 국가보안에 한 번 오라는 것이었는데, 그는 날이 너무 더워 안 가겠다고 했다. 그날 정오에 웨이팡시 경찰 4명이 불법으로 리더산의 집에 들이닥쳐 그를 납치하고, 컴퓨터 6대, 프린터 한 대, 액자 20개를 강탈해갔다.

리더산은 웨이팡의 흉악한 경찰에 의해 웨이팡시 공안국 지하실로 보내졌고, 그들은 고문을 하며 강제 자백을 요구했다. 흉악한 경찰은 위성텔레비전 수신기를 설치했다는 것을 죄명으로 그를 모함했다. 리더산은 악경의 모함을 인정하지 않았다. 그는 불법으로 웨이팡시 구치소에 감금되어 1년 이상 박해를 당했다.

리더산은 분명 수신기를 설치하지 않았으며, 흉악한 경찰도 리더산의 집에서 불법 수색할 때 수신기를 발견하지 못했다. 리더산이 설령 수신기를 설치했다 해도 역시 범법이 아니다.

웨이팡 흉악한 경찰은 리더산을 모함하는 목적에 도달하기 위해 2014년 5월 16일에 거리에서 자전거와 전동차를 타고 있는 파룬궁수련생 친융제(秦永傑), 천루이윈(陳瑞雲) 부부를 미행, 납치했다. 그 후에 흉악한 경찰 구즈융(穀志勇)이 변복차림의 사람 3명을 데리고 친융제의 집에 가서 불법으로 자물쇠를 비틀어 열고 실내로 들어갔다. 그들은 부부의 외동딸 친쉐(秦雪)를 납치하고 개인 물품을 강탈해갔다. 그리고 마음대로 친융제 집의 자물쇠를 바꿨다.

악경은 친융제 일가 세 명을 불법으로 감금하고 1개월간 박해를 했고, 그들을 핍박해 위증을 하게 해서 리더산이 수신기를 설치했다고 모함하려 했다. 친융제, 천루이윈, 친쉐는 견결히 저지, 거절했다.

친융제는 웨이팡 단과대학 교수이고 천루이윈은 웨이팡 르샹유하오학교 교사이며, 부부의 딸 친쉐 역시 파룬궁수련생이다. 그들은 모두 사람들의 존경을 받으며 매우 좋은 사람이라고 평판이 나 있는데, 어떻게 세도에 굴복하고 양심을 팔아먹고 남을 해치고 자신을 해치는 일을 하겠는가!

경찰은 친융제 일가 세 명에게 위증을 시키는 일에 실패한 후에도 계속 리더산을 불법으로 3개월 이상 감금했다. 그 후 2014년 4월 9월 중하순에 가오미시 법원이 그에게 3년 형을 판결했다.

리더산은 예전에 두 번 노동교양 박해를 당했다. 2000년 말, 그는 창러(昌樂)노동교양소로 납치되어 불법 노동교양 세 번을 당했고, 노동교양소에 의해 박해가 6개월 연장되었다.

2008년 7월 9일 오전, 가오미시 국가보안대대 흉악한 경찰 3명이 동샤오좡(東小莊)에 있는 리더산의 집에 침입해 대법책 몇 권 및 진상자료, 작은 흑백TV 한 대, 니퍼, 드라이버, 전기공구, 컴퓨터 한 대, 프린터 한 대 등등을 훔치고 리더산을 납치했다. 그 중에 안경을 쓴 키가 큰 흉악한 경찰 한 명이 특히 악했는데, 리더산의 외손자(2, 3살)가 놀라서 엉엉 울었다. 10일이 더 지나도 평정을 찾지 못했는데, 노크 소리만 들렸다하면 놀라서 재빨리 뒷방으로 도망쳤다. 울면서 도망치며 “사람을 잡으러 왔다! 빨리 도망치자!”라고 소리쳤다. 리더산은 납치당한 후에 불법 노동교양 1년 반을 당했다.

문장발표: 2014년 10월 23일

문장분류: 중국소식> 더욱 많은 박해사례
원문위치: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4/10/23/299333.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