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밍후이왕통신원 허베이 보도) 싼허시(三河市) 국가보안대대장 스롄둥(石連東)은 2014년 5월 13일 하급에 명령을 내려 4명의 파룬궁수련생을 랑팡(廊坊) 세뇌반으로 납치하도록 했고, 아울러 강제 세뇌를 진행했다. 일전에 4명 당사자의 6명의 변호사는 연대 서명하여 스롄둥(石連東)을 고소해 법률에 따라 불법 구금한 것에 대한 책임을 추궁하도록 했다.
4월 22일 오전, 파룬궁수련생 캉징타이(康景泰), 마웨이산(馬維山), 원제(文傑, 가명은 샤오후이曉慧임), 왕잔칭(王占青)이 경찰에 납치됐다. 5월 4일, 원제가 불법적으로 거주지 감시를 당했고, 5월 13일, 그 외의 세 사람이 불법적으로 거주지 감시를 당했다. 대륙의 현행 법률에 따르면, 4명 수련생은 본래 석방돼 집으로 돌아와야 마땅한데, 오히려 스롄둥에 의해 랑팡시 세뇌반으로 납치돼 구금 및 강제 세뇌를 당했다. 그중 왕잔칭은 7월 19일에 불법적인 체포를 당했고, 싼허시 구치소로 옮겨져 68일 동안 불법 구금을 당했다. 원제는 7월 19일에 불법적인 체포를 당했고, 싼허시 구치소로 옮겨져 77일 동안 불법 구금을 당했다. 마웨이산은 7월 13일에 병으로 인해 석방돼 집으로 돌아왔는데, 62일 동안 불법 구금을 당했다. 캉징타이는 7월 19일에 석방돼 집으로 돌아왔는데 68일 동안 불법 구금을 당했고, 캉징타이는 지금 여전히 불법적으로 거주지 감시를 당하고 있다.
구금 기간, 모든 사람은 한 단칸방에 감금돼 먹고 마시고 배설하고 잠을 자는 것 모두를 한 방에서 처리해야 했고, 밤낮 방안을 나서는 것을 허락하지 않았다. 세뇌반의 극심한 정신적 압력과 음식 조건이 나쁜 것 때문에, 그들의 몸은 같지 않은 정도로 상해를 입었다. 캉징타이는 혈압이 지나치게 높아져긴장했고, 심장이 심각한 손상을 입어 늘 속이 떨리고 가슴이 답답하며 숨이 가빴다. 그리고 힘이 없고 머리가 어지러웠으며, 밥을 먹지 못하고 앞가슴과 뒷가슴이 아팠다. 원제는 심장이 아파 늘 도졌는데, 어떤 때에는 아파서 온몸에 기운이 없어 마치 마비된 듯했다. 그리고 몸에는 병 증상이 나타나서 두 다리가 부어올라 걸을 때면 절뚝거렸다. 7월 16일, 세뇌반 인원은 부득이 그녀를 데려다가 병원으로 가서 검진을 받게 하는 수밖에 없었다. 연령이 74세인 마웨이산 노인은 변비 증상, 위통과 전신이 아픈 증상이 나타났다. 7월 12일 저녁 9시에 갑자기 심각하게 탈장이 도져, 부득이 랑팡시 중의원으로 가서 치료를 받는 수밖에 없었다(병력서가 있음). 병세가 심각한 이유로, 7월 13일에 석방돼 집으로 돌아왔다.
납치, 감금 기간, 경찰은 마웨이싼의 현금 만 3천 위안(약 235만 원)을 강탈했고, 대법 서적, 삼륜 자동차, 노트북 컴퓨터, TV, 휴대폰, VCD, 음향기기, 프린터 등등 여러 가지 개인 물품을 강탈했다. 심지어 집안의 두 개의 부엌칼마저 강탈했다. 경찰은 원제가 지닌 자물쇠가 달린 대량 문자메시지 기기를 비틀어 열고 대략 만 5천 위안(약 270만 원)의 현금을 강탈했다. 캉징타이, 왕잔칭도 대법 서적, 자동차, 노트북 컴퓨터, 프린터 등 개인 물품을 강탈당했다. 그중 왕잔칭은 대부분의 개인 물품을 되돌려 받았고, 캉징타이는 단지 일부분만 되돌려 받았을 뿐이다.
캉징타이는 예전에 싼허시 중의원 내과 의사였다. 그는좋은 부친,좋은 남편일 뿐만 아니라, 또 더 훌륭하게 하려 애쓰는 좋은 의사로, 환자 중에서 세평이 극히 좋았다. 체포될 때, 그는 혈압이 220에 달하고 몸이 허약해 구치소에서는 생명 위험이 나타나 책임을 감당할까, 두려워 수감을 거부했다. 시 공안국 주관 책임자는 다른 사람의 생명 위험을 돌보지 않은 채, 서명한 뒤 구치소에 명령을 내려 강제로 수감하도록 했다. 이번에 풀려나 집으로 돌아온 뒤, 국가보안 자즈쉐(賈志學), 루이솽(芮爽) 등은 여러 차례 집으로 가서 교란했다. 자즈쉐는 또 여러 차례나 캉징카이와 마웨이산에 대해 위협하고 속여 변호사를 사퇴시켰다.
왕잔칭(39)은 예전에 싼허시 제3중학교의 미술 교사로 그는 부지런하고 열심히 근무했을 뿐만 아니라 학생에 대해서도 성실히 책임졌다. 학부모가 몰래 그에게 돈을 보내 자신의 아이를 잘 보살펴 달라고 청하면, 그는 “저는 모든 아이에 대해 책임질 것입니다. 저는 이 돈을 받을 수 없습니다.”라고 말했다.
원제(50여 세)는 치치하얼시(齊齊哈爾市) 민족 중학교 교사이다. 파룬궁을 수련한 뒤, 원래의 류머티즘, 심장병, 신경쇠약 등 증상이 저도 모르는 사이에 모두 나아져 온몸이 가벼웠다. 99년에 중공(중국공산당) 사당은 광적으로 파룬궁을 박해했다. 원제는 여러 차례 불법 감금을 당하고 9년의 불법 판결을 당했는데 합계 11년 동안 감금됐으며 여러 가지 고문 학대를 당했다. 2011년에 출소한 뒤 핍박에 못 이겨 유랑생활을 했는데, 싼허로 전전해 와서 마웨이산의 집에서보모 일을 하다가 불행하게 납치됐다. 그 후에 또 불법 체포를 당했다. 그 기간, 자즈쉐는9차례 원제를 찾거나 위협을 가했고, 또 권유(교도)해 이른바 기록을 만들었다.
마웨이산(74세)은 수련한 뒤 명리를 담담히 여겨 자신의 딸이 무슨 잘못하는 곳이 있어도 다시는 화를 크게 내지 않았다. 길가에 심은 작은 나무가 큰바람에 비뚤어지면 그는그것을 바르게 세워 흙으로 착실히 묻고 천으로 묶어놓았으며 고향에서 밀을 햇볕에 말릴 때 썼던 돌과 벽돌을 주어다, 일일이 길옆에 내려놓았으며 자신의 삼륜차로 타고 나가다가 무거운 물건을 들고 있거나 차를 기다리는 사람이 보이면 그는 주동적으로 그들을 차에 태워 돈을 요구하지 않고 어느 정도 바래다주었으며, 물건을 살 때도 가격을 깍지 않았다. 어느 한 번은고기를 샀는데, 집으로 돌아와 보니 한 봉지를 더 주었다. 그는 급히 되돌려 주었다.
8월, 싼허시 국가보안대대에서는 4명의 파룬궁수련생의 이른바 서류를 싼허시 검찰원에 넘겨주었고, 싼허시 검찰원은 8월, 10월에 두 번 ‘증거가 부족하다’는 이유로 서류를 반송했다. 베이징 인권 변호사 왕취안장(王全璋) 등은 9월 9일과 10월 말에 두 차례 싼허시 국가보안대대에 ‘사건 철회 변호의견서’를 부쳐 싼허 공안국에서 법에 따라 철회하도록 요구했다.
본 사건의 6명의 변호사—베이징시 펑루이(鋒銳)변호사 사무소의 왕취안장, 베이징시 란펑(藍鵬) 변호사 사무소의 리춘푸(李春富), 베이징시 신청(鑫程) 변호사 사무소의 후구이윈(胡貴雲), 베이징시 딩훙(鼎弘) 변호사 사무소의 천즈융(陳智勇), 베이징시 다오헝(道衡) 변호사 사무소의 위원성(余文生), 베이징시 루이펑 변호사 사무소의 왕위(王宇) 등 변호사는 다음과 같이 인정했다: 이 사건은 한 차례의 심상치 않은 헌법 사건으로, 국민의 신앙자유에 관련된 하나의 큰 사건이고, 헌법에 부합된 행위가 헌법을 위배한 법률·법규의 징벌을 받는 불공정한 사례이다.
스롄둥이 4명의 파룬궁수련생에 대해 불법적으로 구금한 행위는 이미 범죄를 구성하는 혐의를 받는다. 그 행위는 이미 ‘형법’ 제238조의 규정을 위반해, 불법 구금죄를 저지른 혐의를 받는바, 반드시 법에 따라 그 형사 책임을 추궁해야 한다. 게다가 2014년 11월 15일, 허베이성 랑팡시(廊坊市) 공안국, 랑팡시 검찰원, 싼허시 공안국, 싼허시 검찰원에 4명 당사자의 6명의 변호사가 연대 서명을 한 고소장을 우편으로 직접 건넸다.
4명의 당사자는 표시했다:국가의 현행 법률에 따르면, 그들의 일체 행위는 모두 합리하고 합법적이다. 각급 관련 공검법사(공안,검찰, 법원, 사법) 인원에 대해 개인적인 은원(恩怨)이 없고, 단지 피동적으로 하느님과 인간의 법률이 부여한 기본적인 권리를 위호한 것뿐으로, 이유 없이 박해를 진행한 행위를 모두 끝까지 추궁할 것이다. 희망하건대 관련된 공검법사 인원은 마음을 닦아 선을 행하는 좋은 사람에 대한 박해에 참여하지 말고, 중공의 당, 단, 대 조직에서 탈당하기 바란다. 그래야만 진정하게 자신의 생명에 대해 책임지는 것이다. 불도를 닦는 사람을 박해함은 죄업이 매우 크다.
싼허 국가보안대대장 스롄둥(남, 48세, 1967년 2월 출생)의 고향은 싼허시 황좡진(皇莊鎮) 샤오바오좡촌(小堡莊村)인데, 지금은 셴런가(賢人街) 별장 9패(排) 8호에서 거주한다. 주택 전화번호:3115636, 핸드폰 번호는 13832669588이다. 그의 부친 스창장(石長江), 전 싼허시 노 간부, 주택:3113636, 핸드폰:13903265368, 아내 양구이잉(楊桂英), 1964년 출생, 싼허시 공상국 직원, 기업 등록을 관할함, 친정집은 양좡진 원거좡촌(閔各莊村) 핸드폰:13931661008 딸 스자(石佳), 1987년 6월 출생, 아들 스닝(石寧), 1989년 출생.
관련 박해 단위와 인원의 정보는 원문을 참조하시기 바란다.
문장발표: 2014년 11월 17일
문장분류: 중국소식> 더욱 많은 박해사례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4/11/17/30039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