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정샹싱을 성원하는 바오딩 민중들, 중공은 ‘정말로 악독하다’고 질책

[밍후이왕] (밍후이 통신원 허베이 보도) 최근 수백명 바오딩(保定) 사람들이 하이탕(唐海)현 파룬궁 수련생 정샹싱(鄭祥星)을 구출하기 위해 서명하고 바이딩 감옥에 즉시 정샹싱을 석방할 것을 요구했다. 지금 공동 서명한 사람수는 639명에 이르렀다. 많은 사람들은 파룬궁 수련생이 감옥에서 박해 당하는 사실에 놀랐고 분노했으며 중공 사당이 정말로 악독하다(真惡毒)’고 질책했다.

정샹싱은 이웃들로부터 존경 받았으며 신용이 있는 상인이었다. 2012년 2월 25일에 납치당한 후, 중공 법원은 션윈CD를 배포한다는 이유로 그에게 불법적인 10년형을 선고했다. 바오딩 감옥에서 정샹싱을 잔혹하게 학대해 두개골이 깨졌고 뇌에 출혈이 생겼다. 감옥 측에서는 이 사실을 감추려고 가족의 동의도 없이 바오딩 제1중심병원과 결탁해 마음대로 정샹싱에게 뇌수술을 진행했다. 게다가 일부 뇌 조직을 절개해 정샹싱을 폐인이 되게 했다. 이런 상황임에도 바오딩 감옥에서는 정샹싱의 석방을 거절했다.

정샹싱의 가족은 정샹싱을 검은 감옥에서 구출하고 또 박해의 진실이 은폐될까 봐 장기간 바오딩 감옥 밖에서 항쟁했다.

바오딩 민중이 정샹싱 구출을 성원하다

2년 이래, 탕산(唐山)시 친황다오(秦皇島)시 만 명 이상 민중이 정샹싱이 박해 받은 사실을 알고 공동으로 서명해 그의 석방을 성원했다. 지금 바오딩시에서 갈수록 많은 사람이 정샹싱의 박해 사실을 알게 되었고, 진심으로 서명하여 그가 무사히 검은 소굴에서 나오기를 성원하고 있다.

바오딩지역 639명이 탕산 파룬궁 수련생 정샹싱을 구출하기 위해 서명했다

70여세 할아버지가 정샹싱의 박해 진상을 듣고 서명하며 말했다. “이번에 공산당은 무너질 것이고 끝장이다”

80여세 할머니가 말했다. “사람을 이렇게 박해하는 것을 보면 공산당은 정말로 악독하다. 좋은 사람을 박해하는데 모두 서명해야 한다.”

바오딩 파룬궁 수련생이 한 여자의 집에 가 정샹싱의 박해 진상을 알리자 여자는 정중하게 자신의 이름을 썼다. 여자의 시어머니도 보고 “나도 서명할게.”라고 말했다. 또 “잠깐만 기다리세요. 시아버지도 서명하게 할게요.”라고 했다. 파룬궁 수련생은 시아버지는 서명하지 않을 거라고 생각했다. 왜냐하면 그녀의 시아버지는 사당의 독해를 깊이 받았기 때문이다. 이번에 그는 아무런 말도 없이 자신의 이름을 적었다.

한 가족은 정샹싱 구출 서명란에 서명을 했다. 옆에 서있던 아주머니가 말했다. “이 대법은 좋아요. 내가 만약 글을 쓸 줄 안다면 나도 서명을 할 거요.”하고 말하며 유감스럽다는 표정으로 우리를 보고 있었다. 사람들은 그녀에게 손녀가 대필하고 자신의 손도장을 찍으면 된다고 했다. 하여 아주머니는 기쁘게 서명을 했으며 남편도 불러 서명하게 했다.

장사를 하는 중년 여자는 파룬궁 수련생이 정샹싱의 일을 알리는 것을 듣고 말했다. “내가 돈을 주겠으니 그의 가족에게 주세요.” 파룬궁 수련생은 말했다. “아니에요. 정의의 손을 내밀어 반(反)박해를 지지하면 돼요.” 그녀는 자신의 이름을 적었다.

‘마음을 잘 닦자’라는 말은 바오딩 지방 속담이다. 뜻은 좋은 일을 해야 한다는 것이다. 한 수련생이 중공 촌서기에게 말했다. “사람들이 모두 정샹싱을 성원해요. 당신도 서명해 성원하세요.” 촌서기는 주저하더니 말했다. “한평생 좋은 일을 한 적이 없어요. 지금부터라도 좋은 일을 하면 마음을 잘 닦을 수 있는가요?”

파룬궁 수련생이 한 집을 방문해 말했다. “당신이 정샹싱의 구출을 성원할 것을 바랍니다.” 여자 주인은 “남편이 몸이 좋지 않아 병원에 가려던 참이에요.” 파룬궁 수련생은 말했다. “당신들이 마음을 잘 닦으면 병이 나아집니다. 좋은 사람은 좋은 보답이 있습니다.” 부부 둘은 서명을 했다. 즉시 남편은 몸에 불편한 느낌이 사라지고 병이 나았다. 그러자 병원에 갈 필요가 없어졌다. 두 부부는 아주 기뻐했다.

정샹싱은 처지가 아주 위험하여 가족이 계속 진정하다

지금, 정샹싱의 가족은 중기위(中紀委) 허베이 순시(巡視)팀에다 진정서를 제출했다. ‘감옥에서의 타살을 방지하기 위한 인명 구조’이라는 진정서를 전했으며 그 과정에 참여한 죄인들을 조사하고 징벌할 것을 요구했다. 가족은 바이오딩 감옥과 제1중심병원이 살인과 증거 인멸을 공모한 중대 범죄혐의가 있다고 지적했다.

바오딩 감옥은 살인 혐의가 있다

※ 감옥에서 제공한 감시 녹화테이프는 2012년10월 21부터 26일까지다. 그러나 25일 저녁, 박해를 증명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시간대의 테이프가 누락되어 있다.

※바오딩 병원 진단 결과는 정샹싱의 두개골 절단은 외부 충격에 의한 것이라고 했다. 바오딩 감옥에서는 그가 스스로 넘어졌다고 하는데 이는 이치에 부합되지 않는다. 감옥이 제공한 감시 녹화테이프를 분석해 보면 정샹싱은 몇 차례 피를 토하는 일이 발생했고, 쓰러져 있었으나 그를 구조해 주는 사람도 없었다. 게다가 15시간이나 병원으로 이송하는 것을 지체했다. 감옥 측이 고의로 그의 구조를 지체한 것이다. 녹화에서 보면 화장실에서 무력하게 쓰러져 문제가 생겼다는데, 그 장면을 보면 먼저 엉덩이가 땅에 닿고 고개가 뒤로 젖혀지면서 넘어진 상황이다. 그때의 충격과 쓰러진 지점을 고려해보면 화장실에서는 좌측 두개골이 절단될 만큼의 심한 상처가 생길 수 없다.

※바오딩 감옥은 파룬궁 수련생에 대한 폭력수단을 사용한 ‘전향’으로 여러 파룬궁 수련생이 죽게 되었고 불구가 됐다고 전에 자랑했었다. 여기에 이송된 파룬궁 수련생은 ‘전향’되지 않는 사람이 없다고 했다. 감옥에서 제공한 녹화 테이프 중에는 정샹싱이 매일 연공하고 ‘전향’하지 않고 있다. 그렇다면 바오딩 감옥이 정샹싱에게 얼마나 잔혹한 박해를 가했는가를 가히 짐작할 수 있다.

※감옥측은 수술 후 정신을 회복한 정샹싱을 즉시 투옥했다. 병보석 요건에 부합되었지만 규정을 어기고 병보석를 거절했다. 감옥측에게는 살인과 증거인멸 혐의가 있다. 정샹싱의 가족은 여러 번 감옥 관련자가 “정샹싱이 죽으면 좋다.”고 말한 것을 들었다.

바오딩 제1중심병원과 바오딩감옥은 공동 범죄혐의가 있다.

※바오딩 제1중심병원과 감옥은 공범이다. 병원 측의 자료를 보면 주치의사가 치료과정에서 정샹싱의 기관지를을 절개했을 알 수 있다. 다른 의사의 말을 빌리자면, 전혀 그렇게 할 필요가 없었는데도 기관을 절개한 것은 그가 말을 못하게 하려는 것이라고 했다.

※가족이 정샹싱의 약 사용 상황을 검사하니 병원 측은 간단히 소염제만을 투입한 것을 발견했다. 정샹싱은 두개골 절개 수술을 하고도 보통 병실에 배치됐으며 인공 호홉기도 없었다고 했다. 가족의 강력한 항의로 병원 측은 그제야 정샹싱을 중환자실로 옮겼다.

※병원 측은 그의 상황에 대한 일체의 설명도 없다. 가족이 정샹싱의 부상 상태를 알 권리를 박탈한 것이다.

선악에 보응이 있는 것은 천리이다! 파룬궁을 박해하고, 심지어 이를 빌어 높은 관직을 얻은 사람은 잇따라 보응을 받았다. 아직도 파룬궁을 박해하는 불법을 저지르는 자는 절대 하늘의 응보에서 벗어나지 못한다. 조금이라도 후회하는 마음이 있는 사람은 되도록 생명(살아남는 길)을 선택할 것을 바라며 박해를 중지하고 공을 세워 속죄할 것을 바란다. 시간을 소중히 여겨라!

문장발표:2014년 10월 29일
문장분류: 중국소식>정의로운 이야기 >세인의 정행
원문위치: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4/10/29/-299577.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