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강제 ‘채혈’, 무엇을 실증했는가?

글/ 랴오닝 대법제자

[밍후이왕] ‘채혈’은 병원 화학실험실 안의 한 가지 일상적인 업무로, 비교적 높은 기술과 규칙의 요구가 있는데, ‘실험담당자’이거나 의료담당자가 아니면 ‘채혈’ 업무를 할 수 없다. 이것은 가장 기본적인 상식이다. 그러나 우리 지역의 한 무리 경찰은 기본적인 의학 상식마저 없이 오히려 집으로 찾아가서 ‘채혈’을 감행하려 했다. 황당하지 않는가?

2014년 7월 29일, 랴오닝성 다롄시(大連市) 와팡뎬(瓦房店) 공안국 푸저우성(復州城) 공안 파출소 경찰 한뎬차오(韓殿超), 량샤오광(梁曉廣)은 와팡뎬 공안국의 한 경찰과 협력해, 푸저우성 강허우촌(崗後村) 파룬궁수련생 천리룽(陳麗榮)의 집에 들이닥쳐 친리룽을 핍박해 억지로 ‘채혈’했다.

그들의 불법 행위가 천리룽에게 거부당했을 때, 또 크게 불만스럽게 여겨 이치에도 맞지 않는 억지를 쓰며 무슨 “우리는 농촌 일이 바쁜 것을 고려해 당신을 파출소로 부르지 않고, 우리가 주동적으로 당신의 집으로 와서 당신에게 ‘채혈’을 합니다.”하고 말을 했다.

얼마나 그럴듯한가! 분명히 국민의 인신 권리를 침해하고 국민의 인신 안전을 무시해 집으로 찾아와 교란하고 박해하면서, 오히려 찾아와 ‘봉사’를 한다고 말했다. 국민이 (경찰을) ‘범죄 집단에 비해 더욱 검고, 토비에 비해 더 악독하다!’고 말하는 것도 이상할 것이 없다.

파룬궁수련생에게 진찰해 준 것도 아니고, 또 그녀에게 건강 검사를 한 것도 아니다. 그럼 현지 정법위(정치법률위원회), ‘610’이 공안국의 경찰에게 지시해 천리룽에게 ‘채혈’하고 ‘혈액검사’한 것은, 도대체 무엇 때문인가?

천리룽이 그들에게 “무엇 때문에 저를 찾아 ‘채혈’하죠?”라고 묻자, 경찰 한옌차오는 “당신에게 전과가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당신들은, 파룬궁수련생이 ‘진ㆍ선ㆍ인(眞ㆍ善ㆍ忍)’의 표준에 따라 자신을 닦아 좋은 사람이 되어 근본적으로 죄를 저지르지 않았음을 매우 똑똑히 알고 있지요. 어떻게 ‘전과’가 있다고 말할 수 있어요? 더구나 그것과 ‘채혈’은 또 무슨 관계가 있죠? 당신들은 다른 이유가 있지요?” 천리룽의 반문은 경찰로 하여금 대답할 말이 없게 했다.

천리룽의 남편은 격분해서 “국민이 좀 한가한 날을 보내려 하면, 당신들 경찰은 늘 와서 세뇌반으로 부른다, 채혈한다 하면서 교란했습니다. 지금에 이르기까지 당신들은 아직도 이렇게 합니까?”고 말했다.

그렇다! 일반 국민은 모두 파룬궁을 박해한 그 중앙급 큰 두목들이 하나씩 무너지고 악보를 입는 것을 분명히 보았는데, 변방의 졸개들도 되도록 빨리 깨달아야 하지 않겠는가?

2007년 8월 1일, 천리룽은 마싼자(馬三家)로 납치돼 박해를 당했다. 남편은 온종일 아내의 안위를 걱정했고, 6세인 아이는 보살펴 줄 사람이 없었다. 가족이 사방으로 뿔뿔이 흩어지자 이웃마저 그 집의 조우를 가련하게 여겼다!

천리룽은 정념이 매우 강한 사람이었다. 마싼자에서 박해당한 기간, 사부님을 굳게 믿고 대법을 굳게 믿어, 단호히 악독한 경찰에 협력하지 않고 단호히 ‘전향’하지 않았으며 노역을 거부하여 각종 고문 학대를 당할 대로 당했다. 그러나 이런 것들은 그녀를 굴복시키지 못했다. 대법 사부님의 자비로운 가호 하에 악인이 계속 박해하려는 음모를 청리하고 순조롭게 집으로 돌아왔다.

어떤 사람은 ‘파룬궁수련생에게 ‘채혈’함은 무엇을 실증할 수 있을까?’하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직접 조사해서 얻은 자료를 갖지 못했을지라도 우리는 솔직하고 성실하게 모두에게 알려주겠다.

─그것은, 중공이 파룬궁수련생의 인권과 신앙자유를 침범한 것으로, 진짜 박해임을 실증했다!

─그것은, 중국 대륙에서 생체로 장기를 적출한 폭행이 아직도 계속되고 있음을 실증했다!

밍후이왕에서 2014년에 다음과 같이 보도했다. “올해 연초 이래, 중국 대륙의 여러 지역에서 공안국, 파출소 경찰이 집에 들이닥쳐 파룬궁수련생을 핍박하여 채혈하고 DNA 검사를 실시한 상황이 발생했는데, 구이저우(貴州), 랴오닝 두 성에 많다.” [1]

밍후이왕의 보도는 진일보로, 파룬궁수련생에게 ‘채혈’하고 DNA를 검사한 상황은 한 지역의 개별적인 행위가 아니라, 전국 범위의 죄행임을 실증했다!

그러나 중생이 축하할만한 것은, 전 세계의 정의로운 정부, 변호사와 광대한 민중이 모두 중국 정부에 ‘반드시 파룬궁수련생의 장기를 생체로 적출한 폭행을 즉시 멈추라!’고 호소하고 있다. 2014년 7월 30일, 미국 하원 외교관계위원회에서 281호 결의안의 맨 마지막 심의를 완수해, 중공에 대해 강제장기적출을 멈출 것을 명령했다!

추운 겨울은 곧 지나가고 봄이 곧 다가온다. 중공이 해체됨은 바로 눈앞에 다가왔는데, 생과 사의 순간의 기회는 모두 파룬궁 진상 속에 있다! 중공 사당의 본질을 똑똑히 알고 중공의 당, 단, 대 조직에서 탈퇴해야만, 당신은 영원히 평안한 길에 오를 수 있다.

[1] (《피비린 나는 장기 적출》책 중에서 조사받은 중공 의사는 붙잡혔음)

문장발표: 2014년 8월 8일
문장분류: 중국소식> 더욱 많은 박해사례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4/8/8/295741.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