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린이(臨沂) 대법제자가 사존께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기원합니다

[밍후이왕]

산둥(山東)성 린이(臨沂)시 이난(沂南)현 대법제자가 사존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기원합니다!

제자는 사존을 그리워합니다! 제자는 한없이 사존의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사존의 자비로운 보호에 감사드리고, 끊임없이 대법 중 승화하게 해주신 사존의 점화에 감사드리고, 수련의 길을 걸음마다 바르게 걷게 하신 사존의 가지에 감사드립니다. 제자의 한걸음 제고마다 사존의 무량하신 어려운 감당이계셨기 때문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사존의 큰 구도은혜는 보답할 길이 없으므로, 오직 용맹정진하고 사람을 많이 구하여, 위대하신 사존께 조금이나마 노고는 적게 위로는 좀 더 많게 해 드려 사존께서 특별히 제자 때문에마음을 쓰지 않으시도록 해드려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사존께 합격된 답안지를 바치고 원만하여 사존을 따라 집으로 돌아가겠습니다!

무릎 꿇고 사존의 자비로운 구도에 감사드립니다! 합장!

산둥성 린이시 페이(費)현 대법제자가 사존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기원합니다!

제자는 비할 바 없이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을 그리워합니다! 사존의 자비로운 가르침을 삼가 새겨두고 마음속에 법을 품고 대법으로 엄격하게 자신을 요구하고, 아무리 혹독한 혹서의 날이라고 해도 세인들에게 대법의 아름다움을 알려주겠습니다. 한 생명이 대법의 진상을 명백하게 알고 기뻐해 떠날 때마다 마음속으로 사존의 무량하고 큰 자비를 느낄 수 있고, 그들의 내심에서 우러러 나오는 기쁨을 보고 제자는 사존께서 설법 중 말씀하신 “모든 생명은 대법을 위해 온 것이다!” 하신 것이 명백해졌습니다. 정법시기는 이미 최후의 최후에 이르렀고 제자는 정진, 정진, 또 정진하고 시간을 다그쳐 중생을 구도하고 사존의 자비로운 고도에 어긋나지 않게 하겠습니다!

무릎 꿇고 사존께 절을 올립니다! 허스!

산둥성 린이시 린수(臨沭)현 어린 대법제자가 사존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기원합니다!

사존의 자비로운 구도에 감사드립니다! 일분일초 자비롭게 보호해 주신 사부님께 감사드립니다! 오직 무조건 신사신법하고 사람을 많이 구하고, 합격한 어린이 대법제자로 되어, 사존을 따라 집으로 돌아가겠습니다!

제자가 무릎 꿇고 합장으로 사존께 절을 올립니다!

산둥성 린이시 멍인(蒙隂)현 둬좡(垛莊)진 한 시골 전체 대법제자가 자비롭고 위대하고 사존께 삼가 설날 문안인사를 드립니다!

사부님이시여, 노고가 많으셨습니다! 제자들은 새로운 한 해에 꼭 법을 스승으로 모시고 정념으로 서로 돕고 법공부를 잘하고 자신의 집착을 잘 연마하고 시간을 다그쳐 세인을 구도하겠습니다.

산둥성 린이시 대법제자가 사부님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기원합니다!

사부님, 안녕하십니까!전체 린이시 진수 대법제자들이 사부님을 그리워합니다! 새로움을 맞이하여 사부님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기원합니다!

저희는 꼭 은사님의 가르침을 잘 듣고 3가지 일을 잘하고 함께 정진하고 조사정법하고, 중생을 구도하는 신성한 서약을 실행하고 원만하여 사부님을 따라 돌아가겠습니다!

산둥 린이시 대법제자

2014년 1월 22일

대법제자가 위대하신 사부님께 설날 문안인사를 드립니다!

사부님, 설날을 즐겁게 보내셨습니까! 사부님께서 노고가 많으셨습니다! 제자는 꼭 3가지 일을 잘하고 수시로 사람을 많이 구하고 법을 실증하고, 이 시각 정법시기 대법제자로 중생을 구도하는 중임을 책임지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며, 사전의 서약을 완성하여 사부님을 따라 아름다운 집으로 돌아가겠습니다.

산둥 린이시 대법제자가 절을 올립니다.

산둥성 린이 이난현 전체 대법제자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 삼가 설날 문안인사를 드립니다!

산둥성 린이시 이난현 온 가족 대법제자 3명이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 삼가 설날 문안인사를 드립니다!

산둥성 린이시 이난현 온 가족 대법제자 3명이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 무릎 꿇고 절을 올립니다.


(번역되지 않은 더 많은 인사 글은 원문으로 보시기 바랍니다)

문장발표: 2014년 1월 27일
문장분류: 중국소식> 대륙소식>리훙쯔(李洪志) 사부님께 드리는 문안
원문위치: http://greetings.minghui.org/mh/articles/2014/1/27/286187.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