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헤이룽장(黑龍江)성 자무쓰(佳木斯) 노인 대법제자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 삼가 새해 문안인사를 드립니다!
사존을 그리워하고 사존의 은혜에 감사드리는 수많은 말을 한 마디로 하겠습니다. 사존께서 노고가 많으셨습니다! 제자는 보답할 방법이 없으므로 오직 정진, 정진하고 또 정진하겠습니다. 시간을 다그쳐 사람을 구하고, 사람을 구하고 많은 사람을 구하겠습니다. 사존께서 빨리 대륙으로 돌아오셔서 사부님과 제자가 함께 모이길 바랍니다. 절을 올리고 합장합니다!
헤이룽장성 자무쓰 대법제자가 사존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기원합니다!
사존께서 노고가 많으셨습니다! 제자는 사존을 그리워합니다. 천만 년의 윤회, 기다림, 망망한 창우, 무량의 중생 중 사존의 정법시기의 대법제자로, 대법이 만든 생명으로 된 것은 얼마나 영광스럽고 자랑스러운 일입니까, 사존께서 제자를 지옥에서 건져내시고 깨끗이 씻어주시고 바른 길을 걷게 잡아주시고, 또 자비롭게 제자를 위해 모든 수련의 길을 다 깔아주시면서, 중생을 구도하는 신성한 사명과 위덕을 제자에게 주셨습니다. 제자는 시간이 긴박하고 오늘의 1분마다 사존께서 제자와 중생을 위해 연장하신 것이라는 것을 잘 압니다. 사존의 불은호탕을 제자는 영원히 보답할 방법이 없습니다. 제자는 오직 정진하고 착실하게 수련하고 법공부를 많이 하고, 시시각각 안을 향해 찾고 시간을 다그쳐 사람을 많이 구하겠습니다. 사존께서 요구하신 표준에 도달하여 사존의 크나큰 노고를 적게 해드려야, 서약을 실행할 수 있고 사명을 완성할 수 있고, 중생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고, 사존의 자비로운 고도에 어긋나지 않게 보답할 수 있습니다!
헤이룽장 자무쓰 대법제자가가 무릎 꿇고 합장하며 사존께 절을 올립니다.
2014년 1월 10일
헤이룽장성 자무쓰 발전(회사) 법공부 팀의 전체 대법제자가 자비하고 위대하신 사존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기원합니다!
발전 법 공부 팀, 오전 내내 법공부하네
천서(天書)인 대법을 착실하게 읽는데
사람마다 한 단락씩 읽고 법리를 마음에 새기며
사람마다 안을 향해 찾으니 제고가 매우 빠르네요.
오후에 사람을 구하러 가니 자비정념이 족하네
인자한 공간장에서 중생이 삼퇴를 하니
대법의 위력은 크고 사존께서 큰 복을 하사하시어
사람과 신이 모두 감사드리며 사부님께 절을 올리네요.
헤이룽장성 자무쓰 발전(회사) 법공부 팀의 전체 대법제자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기원합니다!
헤이룽장성 자무쓰시 난디(南地)구 전체 대법제자가 사존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기원합니다!
설 명절을 맞이하여 헤이룽장성 자무쓰 난디 전체 대법제자를 대표하여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 말씀 올립니다. “사부님께서 노고가 많으셨습니다, 사존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기원합니다!”
진심으로 합장하고 사존께 삼가 새해 문안인사를 드립니다!
헤이룽장성 자무쓰시 법공부 팀 전체 대법제자가 사존께서 2014년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기원합니다!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 안녕하십니까! 제자들은 매우 사존을 그리워하고 더욱 사존의 자비롭고 살뜰한 보호에 감사드립니다. 제자의 소망은 오직 ‘3가지 일’을 잘하고 사람을 많이 구하고 인간 세상에 내려온 서약을 실행하고 정법시기 대법제자의 사명을 완성하는 것 밖에 없습니다. 사존께서 마음을 놓으십시오, 저희들은 꼭 최후의 수련의 길을 이지적이고 청성하며 온전하게 걷겠습니다.
자무쓰 대법제자가 자비하고 위대하신 사존께 문안인사를 드립니다. 새해를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2014년 새해를 맞이하여 저희 부부 및 진상을 명백하게 안 자녀들이 자비하고 위대하신 사존께 문안인사를 드립니다. 사존께서 새해를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원단 전에 베이징의 딸네 집에 갔고 며칠 전에 일본에 여행도 한번 다녀왔습니다. 저희는 세인이 각성하고 대법제자가 사람을 구하는 긴박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저희가 접촉하는 각 계층 사람들은 모두 중공 사당을 욕하고 있습니다…… 일본에서 대법제자가 삼퇴를 시키는 것을 보았습니다. “파룬궁(法輪功) 안내자는 전 세계 각 국가에 다 있습니다. 한번 알아보길 바라지만 진상자료를 가지고 돌아가지 마세요. 한 장의 신문지라도 국내(중국)에서 발각되면 안 됩니다. 모두들 다 일자리가 있기 때문입니다……”라고 했습니다.
오늘은 샤오녠(小年-조왕신을 제사 지내는 날)입니다. 저희는 사존을 그리워하며 사존께서 빨리 조국으로 돌아오시길 바랍니다!
저희는 모두 95년 무렵에 법을 얻은 노 제자고 자녀들도 모두 저희를 지지했으며, 이번에 베이징에 왔는데 딸도 따라서 연공했습니다. 대법의 요구에 따라 안을 향해 찾고 조금도 해이해지지 않겠습니다. 사존을 바싹 따르고 신의 길로 용맹정진하며 대법제자의 책임을 완수하여 사존을 따라 돌아가겠습니다!
자무쓰 대법제자
(번역되지 않은 더 많은 인사 글은 원문으로 보시기 바랍니다)
문장발표: 2014년 1월 27일
문장분류: 중국소식> 대륙소식>리훙쯔(李洪志) 사부님께 드리는 문안
원문위치:http://greetings.minghui.org/mh/articles/2014/1/27/28619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