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밍후이왕통신원 랴오닝보도) 12월 12일, 랴오닝(遼寧) 진저우 시(錦州市) 구타 구(古塔區) 사당(邪黨) 법원은 파룬궁 수련생 저우위전(周玉禎)과 왕옌추(王彥秋)의 몸 상태가 극히 좋지 않은 것도 아랑곳하지 않고, 진저우 시 구치소에서 그녀들에 대해 불법 심리를 감행했다. 정법위(정치법률위원회)의 불법 요원은 심리하기 전에 배후조종하여 형량을 정했다. 저우위전의 변호사는 강하게 반박하며 퇴정함으로써 위법한 심리에 항의했다. 왕옌추의 변호사는 박해진상을 폭로하며, 논리정연하게 왕옌추의 무죄를 변론했다.
진저우 시 구타 구에 거주하는60세의 파룬궁 수련생 저우위전은2001년에 구치소에서 파룬궁 수련생을 알게 되어 진선인(眞善忍)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되기 시작했으며 파룬궁을 수련했다.여러 해 동안 중공(중국공산당)의 구치소와 마싼자(馬三家)노동교양소에서 고문 학대받아 피골이 상접해져 사경을 헤매다가 요행히 살아남았다.
올해7월23일 저녁 무렵,저우위전과 왕옌추는 진저우 시의 어린이공원 남쪽 문에서 전통문화를 널리 알리는 션윈 시디를 배포하다가,구타 구의 사복경찰 양톄리(楊鐵利),장정(張政),왕진후이(王錦輝),왕쉬(王旭)에게 발견되었다.이들 악독한 경찰은 장정의 신고로 급히 달려온 진저우 시 사교(邪教)지대(支隊)의 경찰과 함께 그녀들을 납치했다.
진저우 시 구타 구 검찰원은 저우위전과 왕옌추를 불법 기소했다.그녀들은 줄곧 진저우 시 구치소에 불법 감금되어 있었는데,현재 몸 상태가 극히 나쁘다.왕옌추는 심각한 빈혈증상이 나타나(혈색소가5그램도 되지 않았음)안색이 새파래졌으며,몸을 겨우 지탱했다.그녀는 고혈압과 자궁 근종까지 있어 몸 상태가 매우 걱정스럽다.저우위전은 현재 고혈압 상태이다.
위법한 심리,파룬궁 수련생의 몸 상태가 걱정스럽다
12월5일,저우위전과 왕옌추의 정의로운 변호사는 진저우 시 구타 구 법원 판리리(潘莉莉)법관의 통지를 받았는데, 12월12일에 두 사람에 대해 동시에 개정하는데,장소는 전저우 시 구치소로 정했다고 했다.변호사는 즉시 항의했다.그녀들의 몸 상태가 극히 좋지 않았기 때문이다.
전에, 진저우 시 구치소에서는 변호사에게 여러 번 전화하여 두 사람의 병이 깊다고 알려주었다. 변호사는 두 사람의 정신적, 육체적 상태로 보아 개정함이 적합하지 않다고 지적했다. 첫째, 위험이 나타날 수 있고 둘째, 그녀들은 자신을 위해 진술하고 변호할 수 없는 상태인데도 강제로 개정한다면 위법이라는 것이었다. 그러나 판리리는 그녀들의 몸 상태를 고려하여 구치소에서 개정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12월 12일 오전 9시 반, 진저우 시 구치소에서 심리가 시작되었다. 왕옌추의 가족 여섯 명이 왔으나, 구타 법원은 자리가 없다고 하며 두 명만 입장하도록 허락했다. 왕옌추의 언니가 초췌해진 여동생을 보고는 눈물을 떨구자 법정의 경찰이 다가와 만약 다시 감정이 격해진다면 법정에서 쫓아내겠다고 협박했다.
저우위전은 두 사람의 부축을 받아 법정에 들어서서 간신히 좌석에 앉긴 하였으나, 한마디도 할 수 없었다. 그녀의 변호사는 재판장 판리리에게 당사자의 몸 상태를 고려해 심리를 즉시 멈추도록 요구했으나, 거부되었다. 변호사가 퇴정을 선언하며 항의하자 사복경찰이 변호사의 옷깃을 잡아당기며 구타하려 하면서 “당신, 형편없는 변호사구만!”이라고 소리쳤다. 그러자 저우위전의 형이 경찰을 밀어내어 변호사를 보호하며 “무슨 짓이오?”라고 반문했다. 저우위전의 형은 변호사를 구치소 대문 밖까지 호위했다.
정법위 불법 요원의 배후 지시를 변호사가 법정에서 폭로
이번 심리를 하기 전,랴오닝 성 정법위(정치법률위원회)의 불법 요원이 와서 지휘하고 지시했는데,공교롭게도 변호사가 들었다.심리를 시작하자 왕옌추의 변호사는 먼저 이번 심리의 내막을 폭로했다.그는 “오늘 당신들의 심리는 사법의 독립성이 훼손되었습니다.나는 오늘 성(省)정법위에서 온 사람이 직접 당신들에게‘그녀들에게7년 형을 선고하시오.’라고 지시하는 것을 들었습니다.”라고 당당하게 밝혔다.재판장 판리리는 즉시 변호사의 말을 차단하며, “이 일은 본건과 관계가 없습니다.”라고 했다.
변호사가 왕옌추의 무죄를 변론함으로써 정의의 역량이 결집되다
불법 심리는 오전9시 반에 시작되어 정오까지 계속되었다.왕옌추의 변호사는 신앙의 자유,법 규정,공소기관의 법 적용의 착오,범죄의 객체 등 여러 가지 방면에서 정연한 논리로 엄숙하고 날카롭게 당사자의 무죄를 변론했다.방청하는 가족은 이러한 변론에 크게 감동하였으며,재판장을 비롯한 모든 공검법(공안,검찰,법원)요원은 변호사의 질문에 말문이 막혔다.
불법 심리가 끝난 후 파룬궁 수련생 두 명의 가족은 대법에 대한 태도가180도로 돌변하였는데,정의로운 변호사에 대해 탄복하였을 뿐만 아니라 자기 가족이 죄가 없다는 사실도 알게 되었다.또한,사당의 법률이 얼마나 허위적이며,공검법 불법 요원이 얼마나 위선적이고 사악한지를 분명히 알게 되었다.
심리가 진행되는 중,진저우 시 구치소 주위에는 저우위전과 왕옌추의 친척,친구를 비롯하여 그녀들에게 관심 있는 인사200여 명이 모여들었다.진저우 경찰은 번호판이 없는 검은색 승용차와 흰색 승용차로 구치소 주위를 돌면서 녹화하였으며,사람들을 쫓아냈다.어떤 경찰이 한 대법 수련생의 가방을 뒤졌으나,모두 그것에 마음을 움직이지 않고,추위를 무릅쓰고 심리가 끝날 때까지 자리를 지켰다.
박해에 참여한 사람의 정보는 원문을 참조하시기 바란다.
문장발표:2013년12월16일
문장분류: 중국소식>더욱 많은 박해사례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3/12/16/28406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