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량전싱 쓰핑감옥에서 잔인무도한 박해를 목격

글/ 대륙파룬궁수련생

[밍후이왕] 2002년 3월 5일, 지린성 파룬궁수련생들은 창춘시 유선텔레비전 네트워크에서《파룬따파(法輪大法)가 세계에 홍전되다》, 《분신자살인가 아니면 속임수인가》등 진상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방송했는데 방송에 참여한 파룬궁수련생은 중공(중국공산당)의 잔인한 보복을 당했다. 그 중 량전싱은 지린성 쓰핑감옥에서 잔혹한 고문을 당해 사망했다. 나는 당시 쓰핑감옥에서 박해를 당하면서 량전싱을 포함한 파룬궁수련생들이 박해를 당하는 것을 목격했다.

지린성 쓰핑감옥은 스링쯔진에 위치해 있는데 그곳의 경찰은 대부분 현지의 건달, 깡패이다. 그들은 대부분 포탄머리를 깎았고 악마같은 무자비한 눈빛에 무뢰한의 몰골이다. 한눈에 그들이 야만적이고 잔인한 자들임을 알 수 있었다.

그곳에는 선량하고 무고한 파룬궁수련생 외에는 모두 살인범, 강간범, 강도, 마약상, 깡패두목 등 중형 범죄자들이 감금되어 있었다.

쓰핑감옥은 중공의 다른 감옥처럼 수감인원을 핍박해 노예노동으로 수익을 창출했다. 스링패시멘트는 바로 쓰핑감옥에서 생산된 것이다. 감옥안의 시멘트공장에서는 더러운 공기가 풀풀 뿜어져 나왔다.

아래에서 나는 쓰핑감옥에서 직접 보고 경험한 사당의 추악한 사실을 천하에 폭로하겠다. 이것은 사당이 파룬궁을 박해한 빙산의 일각에 불과하지만 충분히 세상 사람들을 놀라게 할 수 있을 것이다.

나는 쓰핑감옥으로 납치되어 10감구역에 감금당했다. 이 구역은 집중적으로 파룬궁수련생을 박해하는 소굴로서, 감구역 대장은 인(尹)모이고 부대장은 저우리자(周立佳)이다. 장(張)모라는 간사가 있고, 교도관은 하오(郝)모, 리(李)모, 양(楊)모 등이다. 그리고 한 무리의 악독한 형사죄수 졸개와 이른바 관련 인원을 기르고 있었는데 악경마다 전문적으로 그에게 담배, 물, 야채를 사주고 밥을 해주는 인원이 있었다. 악경들은 감옥의 도시락을 먹지 않았고 취사도구, 밥을 짓는 갖가지 가전제품, 볶음요리를 가지고 있었다. 상부에서 검사하러 오면 그것들을 궤짝 안에 감추고는 잠궈 버렸다. 감옥 안에는 중간문을 지키는 사람, 감방 당직을 서는 사람, 화장실을 보는 사람, 팀장, 소조장과 파룬궁수련생을 박해하는 바오자(감시인원) 등이 있었다. 이들 불량배들의 환경은 비교적 편안했고 어지럽고 힘든 일을 하지 않았다. 악경은 수시로 그들에게 소주와 요리를 만들어 위로하여 마음먹은 대로 사용하였다. 악도들은 모두 악독했다. 악독하지 않은 사람은 바꿔서 고생스럽고 힘든 일을 시켰다. 이렇게 하여 불량배들이 파룬궁수련생을 박해하는데 더욱 흉악하고 인간성이 없게 했다.

나는 전향을 거부하여 창문 위에 신문지를 붙힌 어두운 방으로 5~6명의 악도에게 끌려갔다. 악도들은 내 옷을 모조리 벗기고 땅에 눌러 놓은 후 두 개의 전기봉으로 몸 앞뒤에 전기충격을 가했다. 나는 흰거품을 토하며 기절했다. 내가 정신을 차리자 악도는 계속해서 전기충격을 가하고 무차별 폭력을 가했다. 또 브이형벨트로 만든 채찍으로 후려쳤고 뾰족한 물고기모양의 나무솔로 허리부위를 찔렀다. 그런 다음 대나무 젓가락으로 항문 안을 찔렀다. 악도들은 박해하면서 “내상을 입혀 당신이 천천히 죽게 하겠다. 예전에 모모 파룬궁수련생이 바로 이러했다.”고 말했다.

감옥의 악경은 파룬궁수련생을 핍박해 장기간 좌반(坐板)에 앉혀 잠을 자는 것을 허락하지 않았고 대법을 모독하는 프로그램을 보게 하고 사상회보를 쓰게 했다. 그리고 매일 14~17시간씩 핸드폰 가짜전지(이 전지는 충전할 때 폭발한 적이 있음)를 만드는 노예노동을 시켜 이익을 창출했다. 그 후 감옥에서는 오색독주(묘지에서 사용하는 기념품)를 가공했는데 노역자는 기침, 콧물, 눈물이 나고, 눈이 충혈되고, 피부에 붉은 종기 등이 나는 중독반응이 나타났다. 거듭 생산지표를 높여 매일 초과근무를 했고 임무를 완수하지 못하면 혹독한 구타를 가했다. 수감인원에게 노예노동을 시켜 벌어들인 돈은 층층의 감옥경찰이 나누었다.

창춘 대법제자 량전싱이 잔악무도한 박해를 당하는 것을 직접 목격하다

감구역장 인모, 부감구역장 저우리자, 악경 양톄쥔(楊鐵軍), 형사죄수 가오밍룽(高明龍, 이른바 팀장, 애꾸눈), 협잡꾼 옌더취안(顏德全, 별명은 옌라오류(彥老六)) 등 악도들은 늘 량전싱을 어두운 방안으로 끌고가서 박해했다. 악경, 악도들은 4개의 전기봉으로 전기충격을 가했다. 전기충격을 당한 량전싱은 전신이 타서 보라색 반점과 혈흔이었다. 나는 량전싱이 2년 넘게 족쇄를 차고 있는 것을 보았는데 단 하루만 족쇄를 차지 않았다. 그날은 베이징에서 검사단이 오는 날이었다.

2008년 6월 29일, 한 무리의 악도들은 량전싱을 침대 위에서 땅바닥으로 잡아당겨 옷을 깡그리 벗겼다. 악인 가오밍룽은 브이형벨트로 만든 채찍으로 량전싱의 등을 후려쳤다. 구타하다가 지치자 “사람을 구타하는 것도 힘들구만”이라고 말했다. 그리고 또 악인 장리웨이(張立偉)를 바꿔서 량전싱이 구타로 기절할 때까지 구타했다. 량전싱의 등이 상처가 생겨 벌어지고 선혈이 흐르는 것을 보자 악인들은 한쪽에서 미친 듯이 웃었다. 가오밍룽은 “사람을 구타하지 않은 지 몇 년이나 되는데 정말 신난다. 불복하는 사람은 내려오라. 내가 살갗을 찢어 줄 테니!”라고 외쳤다.

酷刑演示:鞭子抽打
고문 시연 – 채찍으로 후려치기

7월 9일, 악경 부감구역장 저우리자가 감방을 순시할 때 량전싱은 그에게 박해를 멈추라고 말했다. 악경 저우리자는 흉악하게 량전싱의 왼쪽 귀뺨을 때렸고 바오자 옌더취안을 시켜 량전싱의 오른쪽 귀뺨을 때리게 했다. 또 량전싱을 걷어차서 넘어뜨리며 “나는 당신을 박해하지 않았지?”라고 말했다.

헤이룽장 협잡꾼 양젠궈(楊建國)는 전문적으로 감구역장에게 밥을 해주는 사람이었다. 그는 자신의 돈으로 악경에게 먹을 것과 사용할 것을 사주었다. 그는 몸에 늘 한 꾸러미의 철기를 지녔는데 송곳으로 량전싱의 살을 파내고 머리를 찔렀으며 무차별 폭력을 가해 량전싱을 침대 아래로 떨어뜨렸다. 그리고 량전싱의 머리를 잡고 벽에 가격했다(그들은 ‘별보기’라고 부름). 한번은 악인 옌더취안이 량전싱의 머리를 허벅지 위에 엎어 놓고 등에 몇 명의 악인이 앉았다. 그 후에 또 더욱 많은 악인이 덮쳐들었다. 그들은 악의적으로 소란을 피우며 미친 듯이 웃어댔다. 저녁에 잠을 자는데 악인 왕x궈(王x國)는 라이터로 량전싱의 머리를 태웠다. 그리고 량전싱의 머리를 힘껏 침대 모서리에 부딪쳤다. 침대가 땡그랑 땡그랑 울리자, “머리가 정말 단단하군”이라고 말했다.

량전싱의 머리 왼쪽 부위는 납치당할 때 악경에게 구타를 당해서 오리알만큼 움푹 패여 뼈가 없이 두피만 남았다. 악인 가오밍룽 등은 전문적으로 이곳을 구타했다. 가오밍룽은 병원에서 량전싱에게 음식을 강제로 주입할 때 호스를 오랫동안 뽑지 않아서 호스가 위에 붙었다. 그가 호스를 잡아당기는 곳으로 량전싱은 따라다녀야 했다.

9월말, 악독한 죄수 옌더취안과 한 무리의 무뢰한은 목욕을 시켜준다는 구실로 량전싱의 옷을 모조리 벗겨 냉수를 끼얹었고 오이를 항문에 꽂았다. 옌더취안, 왕x궈 등 악도는 량전싱을 눌렀고 별명이 따후(大虎)라는 형사죄수를 불러다가 량전싱에게 성폭력을 감행했다.

량전싱은 비인간적인 잔혹한 박해를 당해 상처가 가라앉기도 전에 새 상처가 생겼다. 악도들은 귀뺨을 한번 때리기 시작하면 몇 백대를 때렸다. 량전싱의 집에서 준 돈으로 돼지 머릿고기, 훈제 닭, 햄, 소시지, 땅콩 등을 사는데 매번 천위안을 넘게 썼다. 그리고는 “오늘은 량전싱이 한 턱 냈으니, 오늘은 구타하지 않겠다.”고 말했다. 그러나 다 먹고 나서는 조금도 인간성 없이 무차별 폭력을 가했다. 악경 양톄쥔은 회의를 열어 파룬궁수련생에게 반드시 호되게 대하고 인정사정 봐주는 것을 절대 허락하지 않는다고 늘 형사죄수들에게 말했다.

2008년 올림픽 회의 전후, 10감 구역에서 세 명의 대법제자(밍후이왕에 모두 폭로되었음)가 박해로 사망했다. 그중 쑹위안(松原)의 한 대법제자 가족이 변호사를 선임해 베이징에 가서 청원했다. 감옥에서는 압력 때문에 사람을 구타한 6명의 형사죄수 하오옌펑(郝宴豐, 별명은 꾸이류(鬼六)), 천촹(陳闖) 등을 독방에 가뒀다. 그러나 그들은 그곳에서 외부와 마찬가지로 먹고 마시고 즐겼다. 악인 하오옌펑은 독방 안에서 또 모래주머니를 쳤다. 1년을 가둬서야 결과가 있었다. 하오옌펑 등 세 명에 대해 형을 가해 따로따로 10년, 8년, 6년으로 선고하고, 다른 세 사람은 따로따로 하오옌펑 등 세 사람에게 3만 위안의 돈을 주고 책임을 밀어버렸다. 감옥측은 또 세 사람에게 돈과 혜택을 주어 감옥 측에 시끄러움을 가져오는 것을 모면했다. 한 사람은 구역장에게 밥을 해주게 했고, 한 사람은 창고관리를 시켰고, 한 사람은 다른 감구역으로 이동 배치했다. 그리고 처분을 받은 사악한 구역장 인모를 조사할까 두려워 6감구역으로 이동 배치했고 악경 하오(郝)도 전근시켰다. 동시에 량전싱을 메이허커우(梅河口) 감옥으로 옮겼다. 몇 달이 지난 후 량전싱은 박해로 사망했다. 지린성 사법계통에서 량전싱을 죽여 입을 막았음이 분명하다.

내가 량전싱에 대한 박해과정을 본 것은 단지 일부분일 뿐이고 메이허커우감옥에서 당한 박해는 모른다. 사람을 죽이면 목숨으로 보상하고 빚을 지면 돈으로 갚아야 한다. 암실에서 양심에 반하는 떳떳하지 못한 일을 하는 것은 신선의 눈으로 보면 마치 번개가 번쩍이는 것처럼 두드러진 것이다. 량전싱의 사망은 곧 천하에 똑똑히 밝혀질 것이며, 모든 박해자는 법률의 제재를 피할 수 없을 것이다. 지린성 창춘시 노개국(勞改局), 쓰핑감옥, 메이허커우감옥의 악경, 악인은 결국 법률에 의하여 제재를 받을 것이다.

나는 또 다른 대법제자가 박해당하는 장면을 보았다. 2007년에 형사죄수 장리웨이(張立偉) 등 악인은 대법제자 천리궈에 대해 무차별 폭력을 가하여 여러 곳을 시퍼렇게 멍들게 하고 치아를 몇 대나 부러뜨렸다. 대법제자 가오웨이시는 국가6인팀 교련으로, 국가를 위해 공을 세운 적이 있는데 단지 진선인(真善忍) 믿음을 포기하지 않았다는 이유만으로 구타당해 등의 피부가 터지고 걷어 채여 치아가 부러졌다. 2008년 5월 13일, 대법제자 후다웨이는 악경 가오밍룽 등에 의해 얼굴부위를 구타당해 여러 곳에 피를 흘렀고 얼굴이 부어올랐으며 눈이 충혈되었다. 대법제자 멍판쿠이는 악도 오밍룽 등에 의해 가시달린 나무몽둥이로 혹독한 구타를 당했고, 쉬훙웨이는 구타를 당해 몇 년 동안 잘 걷지 못했으며 자오롄디는 박해로 정신이상이 되었다. 대법제자 왕훙거는 악도 가오밍룽, 상샤오후이(尚小輝)에 의해 무차별 폭력을 당했다. 그는 수련하기 전에 원래 불량소년으로 무술을 연마하여 몇 명의 깡패도 그의 상대가 되지 않았다. 대법이 그를 개변시켜 악인의 박해에 직면했을 때 마음속에 대인지심을 품고 “때려도 맞받아치지 않고, 욕을 해도 대꾸하지 않음”을 해내었다.

진선인을 믿어 좋은 사람이 되고 더욱 좋은 사람이 되려하는 이러한 사람들이 무고하게 사당 마굴쓰핑감옥의 악경과 악인에게 사악하기 그지없고 악명높은 잔혹한 박해를 당했다. 바로 ‘쓰핑스링은 공기가 더럽고, 인간지옥은 악마가 발광하네. 법도를 박해함에 사악한 고문을 다 쓰는데 글로 표현할 수 없이 악명을 날리네. 천인공노해서 청산함이 마땅하고, 사기가 임박해 사당이 멸망하네.’라고 한 것처럼 그러하다.

문장발표 : 2013년 8월 13일
문장분류 : 중국소식> 더욱 많은 박해사례
원문위치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3/8/13/278024.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