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스궈량, 지린 스핑 감옥에서 박해로 생명이 경각에(사진)

[밍후이왕](밍후이왕 통신원지린성보도) 6월 28일, 스궈량의 모친과 누이는 스핑 스링 감옥으로 스궈량을 면회 갔는데오늘은 면회하지 못한다는 말을 들었다. 왜 가족이 면회를 못하는지 감옥 측에 재차 물으니 2시간이 지나서야 스궈량의 신체 상황 때문에 이미 창춘 신캉 병원에 입원시켰다고 알려주는 것이었다. 가족들이 다급히 창춘 신캉 병원으로 달려갔으나, 시간이 오후 3시 반이어서, 감옥 병원 직원들이 이미 퇴근해버려 만날 수 없게 되었다.

가족들은 울면서 스궈량이 박해 당한 상황을 하소연 하였고아주 확고하게 오늘은 반드시 아들을 만날 것이며 그렇지 않으면 절대 가지 않겠다고 밝혔다. 병원 측에서는어쩔 수 없이 면회를 허가하였다. 스궈량은 비틀거리면서 면회실로 걸어왔는데 아주 초췌하고 말하는 것도무척 힘들어 했으며. 10분간 만나고는 쫓겨났다! 가족들은몹시 걱정하였다.

6월 30일, 스궈량의 모친은 감옥 측이라 자칭하는전화를 받았다. “스궈량의 생명이 위독하여 지금 응급처치하고 있다”고 하며, 가족이 속히 병원으로 올 것을 요구하였다. 가족은 차를 불러 급히병원으로 갔으나 병원 측에서는 스궈량이 이미 퇴원했다고 하는 것이었다.

가족은 어찌할 바를 몰랐고 도대체 무슨 일이 생겼는지 감히상상하지 못했다! 직접 감옥 관리국으로 가서 취 모(某) 처장을 찾아 진상을 알리려 했으나 아랑곳 하는 사람이 없었다. 스궈량의모친은 감옥 관리국의 문 앞에서 울면서 외쳤다. 내 아들이 좋은 사람이 되었다고 해서 이 지경으로 박해를당하다니? 아랑곳 하는 사람도 묻는 사람도 없구나! 살인범, 강간범은 좋은 사람을 박해하는데 참여하면 도리어 감형을 받는다. 텔레비전에서는날마다 외국의 추문을 보도하지만 나는 오늘 우리의 조우를 모든 사람이 다 알게 하겠다. 중국 사람이다 알게 하고 전 세계가 다 알게 하겠다. 후에 취 처장이 말했다. 내가이미 연락을 다 취해 놓았으니 내일(7월1일) 당신들은 병원에 가 보시오.

7월1일, 스궈량 부모가 감옥 병원에 도착해서 보니병원에 연락한 사람이 없음을 알게 되었다. 스궈량 모친은 너무도 화가 나서 감옥 관리국에 가서 취 처장을찾아 왜 사람을 속이냐고 따져 물었다. 내가 이렇게 나이가 많은데, 당신은이렇게 우리를 괴롭힐 수 있는가? 취 처장은 스궈량 모친에게 무슨 요청사항이 있는지 묻자 모친은 우선은내 아들을 반드시 집에 돌려보내야 한다고 말했다. 취 처장은 우리가 지금 처리하는 중이니 내일(7월2일) 답변을 주겠다면서병원에 오라고 했다.

지린성 쥬타이시 지자촌(吉林省九台市紀家村)촌민 스궈량(石國良, 남, 37세), 2007년 5월진선인(眞善忍)을 믿고 좋은 사람이 되고자 한다는 이유로창춘시 남관구 파출소에 납치당해 창춘시 제3구치소에 감금됐다가 2008년4월 29일 난관구 법원에서 불법적으로 9년형을 선고받은 후 지린성 스핑시 스링즈 감옥에 감금되어 박해 당하고 있다. 스핑스링즈 감옥에 감금된 지 거의 5년이 되어 간다. 그 사이진선인(眞善忍)에 대한 신념을 포기하지 않아 감옥 교도관의사주 하에 죄수들의 잔혹한 박해에 시달려 심기염, 흉수증으로 길을 걷는데도 숨이 차 헐떡였다. 이런 심각한 신체 상황인데도 감옥은 그에게 강제 노동에 참가하게 하였다. 스궈량은아예 일할 수 없었는데도 사악한 교도관 왕허쉰은 그를 구타하고 죄수를 시켜 그가 바로 서지 못하여 쓰러질 때까지 그를 때리게 하였다. 이 과정을 여러 사람이 경찰 사무실 창문 밖에서 보았다. 그날 오후4, 5시 경 스궈량에게서 혼미상태가 나타나 병원에 보내 응급처치를 했던 것이다.

 酷刑演示:电棍电击

고문시연: 전기 곤봉으로 전기 충격

2012년 7월 6일 오전, 스핑 스링 감옥 11감구장 저우지쟈는 교도관 리쥔, 리청, 죄수 옌더쵄, 정웨이를거느리고 스궈량을 사무실로 끌고 왔다. 이때는 다른 죄수들이 다 일하러 가서 사무실에는 감시가 없었다. 리쥔은 스궈량 손에 수갑을 채우고 죄수 옌더쵄, 정웨이는 스궈량을땅바닥에 넘어뜨리고 발로 밟고 누르고 있었다. 리청은 곤봉으로 스궈량의 경부와 잔등에 전기 충격을 가했고감구장 저우지쟈는 고문을 감시하고 있었다. 전기 충격을 하기 전에 정위는 스궈량 몸에 냉수를 부어 전기충격을 더 확대하였다. 스궈량은 당시 대뇌가 텅 비었고 2, 3차충격하자 두뇌는 의식을 잃었으며 전기 충격하는 과정에 전신은 경련이 일었고 스궈량은 혀 뿌리가 거의 끊길 정도로 혀를 깨물었다.

이런 상황이었지만 사악한 교도관은 그를 제때 병원에 보내지않았고, 게다가 점심 11시 경에 죄수 정웨이는 또 가서스궈량을 때렸다. 그런 후에야 병원에 보냈다. 피부 9곳을 실로 봉합했고 약 반 달가량 입원했다. 그때부터 스궈량은 아침이면소리를 내지 못했고 점심때가 돼야 서서히 말을 할 수 있었으며 밥을 먹을 때면 늘 혀를 씹어 건장하던 신체가 안에서 시달려 늘 무력했다. 음식을 먹기 힘들어 신체는 더욱 쇠약해졌는데 가족은 이를 보고 몹시 근심하였다.

내부 소식에 따르면, 스궈량이전기 충격을 받아 혼절한 일에 대해 감옥 측은 일부 죄수들을 찾아 가짜 증인을 서게 했는데 전기 충격을 받아 혼절한 게 아니라 자기 스스로 텔레비전을보다가 심장병이 도졌다는 것이다. 위증은 일부 석방과 가석방 인원에게 연루되었고 심지어 가석방 인원을협박하여, 위증을 서는데 합의하지 않으면 감옥 측은 그를 다시 수감할 것이라고 했다. 그리하여 가석방 인원의 가족은 이 고압적인 위협 앞에 겁에 질려 병으로 쓰러졌다.

직접 책임자 : 스핑스링 감옥 11감구 감구장 저우지쟈

문장발표 : 20103년 7월 4일
문장분류 :박해진상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3/7/4/27619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