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3차례 정신병원에 갇힌 후난 샹탄 리르칭,박해로 사망

[밍후이왕](밍후이왕통신원 후난 보도)후난(湖南) 샹탄(湘潭) 강철회사의 파룬궁수련생 리르칭(李日清)은 샹탄시 ‘610’ (중공의 파룬궁 박해 전문기구), 샹탄강철회사 공안처와 샹탄강철회사 젠안회사(建安公司)에 의해 3차례나 샹탄시 정신병원으로 납치돼, 장기간 비인간적인 잔혹한 박해를 당했고 결국 2012년 샹탄시 정신병원에서 박해로 사망했다.

샹탄시 ‘610’, 샹탄강철회사 보위처 안정유지사무실 및 샹탄강철회사 각 2급 공장에서는 리르칭과 불법 감금당한 파룬궁수련생 자오샹하이(趙湘海)를 박해해 사망케 한 사악하고 잔인한 수단을 샹탄시와 샹탄강철회사의 다른 파룬궁수련생을 공갈 협박하는 수단으로 삼았다.

샹탄강철 코크스화공장 파룬궁수련생 자오샹하이는 샹탄 정신병원(샹탄시 제5병원)에 여태껏 5년 넘게 불법 감금당해, 약물에 의한 상해를 입었고 정신이 흐리멍덩해졌다. 듣기로는 박해 목적을 이루기 위해, 샹탄시 정신병원에서는 병원의 정신병환자를 교사해 자오샹하이에 대해 박해를 감행했는데 참혹하여 차마 볼 수가 없었다고 한다.

리르칭(세상을 뜰 때)은 56세 쯤인데, 샹탄강철회사 젠안회사 기중기 기술자로 부지런하고 성실하게 근무했으며, 사람됨이 선량하고 충실했다. 성격은 내성적이었고 언사가 별로 능하지 않았으며 파룬궁을 수련하기 전에는 위병, 류머티즘 등 여러 가지 질병으로 장기간 고생을 했다. 특히 췌장염이 늘 도져서 고통으로 땅에서 뒹굴기도 했는데 죽었다 살아난 셈이다. 여러 차례 병원에 보내져 응급치료를 받았고 또 여러 차례나 입원했어도 완전히 치료되지 못하였고 매우 고통스러워했다. 1999년 10월, 46세인 리르칭은 파룬궁을 수련하기 시작한 이래 아주 빨리 온몸의 질병은 깨끗이 사라졌고, 진정하게 병 없는, 온몸이 가벼운 상태가 되어 일가족 세 식구는 매우 행복하게 생활했다.

1999년 7월 20일, 중공 장쩌민 정치깡패집단이 파룬궁을 박해한 후, 리르칭은 정부에 진상을 알리기 위해 1999년 연말 휴가 때 아내와 함께 베이징에 갔고 여행하는 기회를 이용해, 톈안먼과 민원실로 가 정부에 자신이 파룬궁을 수련한 진상을 밝혔다. 막 톈안먼에 도착하자마자 곧 경찰이 ‘당신은 파룬궁을 연마하는 사람인지’를 묻자, 그는 그렇다고 말했다. 악독한 경찰에게 보름 동안 베이징 주재 샹탄사무실에 납치당했고 샹탄강철 젠안회사 보위과 간사 옌궈창(嚴國強)등이 샹탄 공안처로 그를 마중 나와 데려가서는 또 샹탄강철회사 제1접대소에 한 달 넘게 불법적으로 감금했다. 매일 24시간을 직장에서 파견 나온 직원에게 감시당했으며 회사공안처의 세뇌반에서 샹탄강철회사의 다른 모든 파룬궁수련생과 함께 강제 세뇌를 당했다. 그러나 리르칭은 여전히 대법수련을 견지했다.

2000년 봄, 샹탄시 ‘610’의 지시 하에 샹탄강철회사 공안처 안정유지사무실과 샹탄강철회사 젠안회사 노조, 보위과 사람들이 리르칭과 그의 아내 장츠펑(張次鳳, 샹탄 압연공장 기중기공)에게 압력을 가했고 거짓말로 독해했으며 이익을 내세워 속이고 공갈로 협박하였다. 그런 상황에서도 리르칭은 여전히 파룬따파(法輪大法)수련을 포기하지 않았다. 하지만 리르칭의 아내 장츠펑은 두려워했다. 사당은 그녀에게 “샹탄 ‘610’과 샹탄강철회사 보위처 안정유지사무실은 당신의 남편 리르칭을 노동교양소로 보내고 노동교양기간 동안 월급을 지급하지 않게 되는데 만약 당신이 동의한다면 당신의 남편을 샹탄시 정신병원으로 보내고 달마다 월급을 원래대로 지급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샹탄시 신발전소(新發電廠)기술원 쉬옌쥔(徐豔君)도 역시 이렇게 처리했던 것이다. 강압과 거짓, 이익을 내세운 속임수 앞에 장츠펑은 마음을 어기고 동의하고 말았다.

2000년 봄, 리르칭은 샹탄강철회사 악독한 경찰, 회사의 사당인력과 사당의 거짓말에 독해를 입은 아내에 의해 샹탄시 정신병원으로 납치당했다. 정신병원 안에서 샹탄시 ‘610’ 악인, 샹탄강철회사 젠안회사 사당인원은 계속 거짓말로 그에게 세뇌를 가했다. 그는 여전히 파룬따파 수련을 포기하지 않고 ‘전향’하지 않았다. 샹탄시 ‘610’ 악인은 곧 의료담당자들과 악인, 악독한 경찰에게 지시를 내려 그를 내리누르고 강제로 정신병을 치료하는 약물, 독침을 주사하고 전기봉으로 그를 충격했으며, 수갑을 채워 그를 구타했다. 그리고 다시 연공하고 말을 듣지 않으면 당신의 월급을 중지하고 당신을 노동교양소에 가둬 넣어 직장에서 해고하겠다고 공갈 협박했다.

당시 정신병원으로 리르칭을 문안하러 간 파룬궁수련생이 있었는데, 리르칭은 곧 이런 상황을 전부 수련생에게 알려주었다.

2001년 1월, 리르칭의 아내 장츠펑과 아들 리자(李佳)는 샹탄강철회사공안처에 가서 리르칭을 석방하고 집에 돌려보내 설을 쇠게 해달라고 강력하게 요구했다. 이 기간에 샹탄강철회사 공안처 안정유지사무실 인원과 샹탄강철회사 젠안회사 사당 인원은, 여전히 끊임없이 리르칭과 그의 가족에 대해 교란을 감행해 끊임없이 그들에게 거짓말을 주입했고 공갈 협박해 위협했으며, 이익을 내세워 속여 리르칭으로 하여금 대법수련을 포기하게끔 시도했으나, 오히려 목적을 이루지 못했다.

리르칭은 집으로 돌아와 출근한 지 2개월도 되지 않아, 거듭 샹탄강철회사 공안처와 샹탄강철회사 젠안회사에 의해 샹탄시 정신병원으로 납치당했고 심신은 또 한 차례 잔혹한 박해를 당했다.

2002년 1월, 리르칭의 아내 장츠펑과 아들 리자는 또 한 차례 샹탄강철회사 공안처와 샹탄강철회사 젠안회사에 리르칭을 석방하고 집에 돌려보내 설을 쇠게 해달라고 요구했다. 샹탄시 ‘610’의 허락을 거쳐 리르칭은 또 한 차례 아내와 아들에 의해 집으로 돌아왔다. 그의 아내와 아들은 리르칭이 이미 예전만 못함을 발견했다. 몸은 수척하고 말하는 것이 기운이 없으며, 기억력이 쇠퇴하였고 두 손은 끊임없이 떨었다. 아내와 아들이 무슨 원인인지를 물었는데, 정신병원에서 장시기 강제로 신경을 파괴하는 주사를 맞고 신경을 상해하는 약물 및 다른 잔혹한 박해를 당한 것으로 조성된 것이었다. 리르칭의 아내와 아들은 매우 격분했다. 샹탄시 ‘610’과 샹탄강철회사 공안처는 샹탄강철회사의 더 많은 사람이 리르칭을 박해한 진상을 알까 봐 두려워 설을 쇤 뒤에 즉시 리르칭을 세 번째로 샹탄시 정신병원으로 납치해, 계속 그에 대해 장기간 동안 비인간적인 심신학대를 감행했으며, 다시는 리르칭을 집으로 돌려보내지 않았다.

2008년 봄, 샹탄시 정신병원 측은 샹탄시 ‘610’의 조종 하에, 샹탄강철회사 공안처 및 샹탄강철회사와 함께 건강한 좋은 사람, 정신이 정상적이고 두뇌가 명석한 사람을 줄곧 사망할 때까지 괴롭혔다.

예로부터 전하는 말에 의하면, 선악에는 응보가 있는데 그림자처럼 따라다닌다고 했다. 오늘날 하늘이 중공을 소멸하는 서막을 이미 열었다. 희망하건대 샹탄시 ‘610’ 인원, 샹탄강철회사 보위처인원 및 샹탄강철회사 각급 공무원은 천하의 대세를 똑똑히 보길 바란다. 올해 1월부터 4월까지 흙먼지 안개(霧霾), 돼지 콜레라, 유행성 감기, 지진 등 천재와 인재가 끊임없었다. 구이저우(貴州) 핑탕현(平塘縣) 장부향(掌布鄉)의 거석 위에는 ‘중국공산당망(中國共產黨亡)’의 조짐이 새겨져 있다. 중공의 내부 투쟁, 왕리쥔(王), 구카이라이(谷)재판, 보시라이(薄熙來)의 공직퇴출, 마싼자(馬三家)노동교양소의 고문참상 폭로, ‘610’ 각급 인원이 악보를 당한 것 등은 충분히 당신들로 하여금 각성하게 할 것이다.사람이 하는 일은 하늘이 보고 있다. 시간은 사람을 기다리지 않는다. 즉시 파룬궁수련생에 대한 박해를 멈추고 속죄하는 것만이 출로이다. 파룬궁수련생을 소중히 여기는 것은 바로 당신들 자신을 소중하게 여기는 것이다. 파룬궁수련생 이야말로 당신들이 구원을 받는 유일한 희망이다. 리르칭이 박해로 사망하고, 자오샹하이가 정신병원에 5년 넘게 감금당하고, 샹탄강철회사가 파룬궁수련생에 대한 박해를 감행해서부터, 샹탄강철회사의 생산효율은 해가 갈수록 손실이 커졌다. 2011년에는 10여억 위안을, 2012년에는 20여억 위안을, 올해 일사분기에는 3여억 위안을 손해 보았다.

이는 천인이 공노한다! 기사회생은 전혀 희망이 없다.

리르칭을 박해한 악인:
샹탄강철회사 사당 서기 리전촨(李振川)
샹탄강철회사 현임 사당 서기 이쭤(易佐)
샹탄강철회사 공회주석 왕수춘(王樹春)
샹탄강철회사 공안처 쩡(曾) 처장
샹탄강철회사 공안처 사당 서기 쉬즈융(徐智勇)
샹탄강철회사 공안처 처장 장사오펑(張韶峰)
샹탄강철회사 공안처 안정유지사무실:
악독한 경찰 판린(潘林), 천즈샹(陳志湘), 저우샤오옌(周曉燕)
샹탄강철회사 젠안회사 사당 서기 량젠궈(梁建國)
젠안회사 안정유지인원 장중원(蔣忠文)13574085663
젠안회사 보위과 간사 옌궈창(嚴國強)
(English Translation: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13/5/5/139228.html)

문장발표: 2012년 4월 23일
문장분류: 중국소식> 더욱 많은 박해사례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3/4/23/27239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