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밍후이왕통신원 허베이보도) 허베이(河北)한단(邯鄲) 융녠현(永年縣)파룬궁수련생청펑샹(程鳳翔)은 2004년 알 권리를 잃은 민중을 향해 중공(중국공산당)이 자행한 파룬궁 박해 진상을 알리려고텔레비전스팟방송을 했다가 악독한경찰에게비참하기그지없는각종고문을당했다. 그는 2005년 후반기 중공당국에의해‘강제실종’ 당한 뒤 그에 대한 소식을 아무것도 알 수 없어 가족이 애태우고 있다.이처럼 강제실종 당한지 8년이 넘은 그는현재 생사가 불명한 상태다.
파룬궁진상을 알림은 대단히 용기있고 대단히 의로운 행위
중공 사당은 국가의 모든 선전기구를 이용해 하늘 땅을 뒤엎을 듯 파룬궁에유언비어를날조해모욕하고,중국민중을거짓말로 독해했다. 그리하여광대한 중국인이 불법을적대시하고파룬궁수련생을적대시하게 함으로써미래에도태당할 위험에직면하게했다.
고난 중의 파룬궁수련생은 고귀한동포를구원하기위해,그들이 정당하게 알 권리와 사당의 새빨간 거짓말을 일깨우기 위해,청펑샹 등 파룬궁수련생은 개인의 안위를 돌보지 않고텔레비전스팟 방송으로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파룬따파는 정법입니다’와 파룬궁이 중공에게 박해당한 진상을 알려 주었다.이는 헌법이국민에게부여한언론자유의권리이자광대한민중의알권리로 당연한 사회정의였다.
2004년 새해를 맞이하면서 청펑샹과 허베이(河北) 싱타이(邢台),사허(沙河)두곳의파룬궁수련생은 무선 텔레비전을이용해파룬궁진상을성공적으로 방송했다.방송한영화는《위화(偽火)》,《전세계에서장쩌민을공개재판》,《대법이세계에홍전되다》등이었다. 그들은 75분여 진상 시디를방송하여,인연있는 많은 세인들로 하여금파룬궁진상을보게했다.청펑샹 등 파룬궁수련생의 행위는 대용,대의(大勇, 大義)한 행위이다.
‘이쑤시개’,‘혹독한 구타’, ‘쇠 의자’ 등 고문학대 진상 스팟 방송이 송출되자 크게 놀란 중공 사당고위층은 전문 조사단을 파견해 싱타이,한단 파룬궁수련생을 상대로 미친 듯이 불법 체포를 감행했다.
2004년1월 28일(정월 7일) 저녁,한단 융녠현 국가보안대대 악독한 경찰 천지산(陳聚山)과한단시 ‘610’(중공이전문적으로 파룬궁을박해하기 위해 세운 불법 조직임),정법위의두목은일부악독한경찰과 사전 영장없이곧파룬궁수련생청펑샹을납치해융녠형사경찰1중대의지하실에불법감금했다.중대대장양칭서(楊慶社)는청펑샹을심문할때,스팟 기계의행방을알아남의공을가로채 포상받기 위해손가락에이쑤시개를꽂는고문을실시했다.
고문시연:이쑤시개로손가락을찌르다(그림)
1중대 부대장 류보잉(劉伯英)은 나무 몽둥이에 물을 묻혀 청펑샹을 폭행하여 나무 몽둥이가 부러졌다.몇 번이나 혼절한 그는 하반신 민감 부위까지 상해를 입었다.
2중대의 악독한 경찰 왕아이린(王愛林)은 비닐주머니로 그의 머리와 얼굴을 가리고는,다시 수갑을 채워 발은 땅에 닿게 대자형으로 매달았다. 그런 다음 혹독하게 폭행했다.
중공의고문설명도:매달기고문
한단시 악독한 경찰 쉬자오량(徐兆良)은 그를 무자비하게 폭행하여 오른쪽 갈비뼈11개가 부러졌는데도 줄곧 치료해 주지 않았다.
쉬자오량은 또 그를 7~8일 동안 강제로 쇠 의자에 앉혀 놓고는 옴싹달싹하지 못하게 했다.게다가 나무 몽둥이로 장딴지 위를 누른 채 두 사람이 위를 밟고 왔다갔다 굴려가며 눌렀다.그리하여 그는 몇 번이나 죽었다 살아났다하다가 죽은 듯이 두 손이 차갑게마비되어 말을 듣지 않았다.
중공이 파룬궁수련생을 박해한 형구:쇠 의자 고문
당시,청펑샹의속옷호주머니에는현금 1천위안이 들어있었는데공안국국장왕바오스(王保世)가강제로꺼내갔다.많은 사람들이 보는데서 착복한 폭도인 그는또광적으로소리 질렀다. “내가바로공안국국장왕바오스다.당신들파룬궁을연마하는사람에대해서는어떠한법률을따질필요가없다.언제든지신고할 테면 신고해 보라”
이기간,청펑샹은또 14일 동안 밤낮으로 잠을 재우지 않는 고문, 악독한 경찰이 뜨거운 물머리에 끼얹기,혼을잃게하는탕약을주입하는 등 각종 고문을 가했다.
2005년 ‘강제실종’
2005년 후반기청펑샹과진상스팟 방송에참여한파룬궁수련생장차이샤(張彩霞)가 현지 파룬궁수련생들이 구원해 주어 악독한경찰의감시망을벗어나자중공은부끄럽고분한나머지화가 치밀었다.현지공안은사당중앙,성 공안청(省廳)이 강압하자 약이 오를 대로 올라싱타이,융녠의현지파룬궁수련생을겨냥해거듭 박해와교란을실시했다.
2005년 3월 2일 오후,융녠현파룬궁수련생거신중(蓋新忠)은 유랑하며 피신하는청펑샹을돌봐주었다는 이유로집에서아내와함께납치당해갖은 고문과 학대로정신이붕괴되었다.그후난라오(南牢)로보내진 그는3월 24일 중공폭도에음식물주입 박해를당하다사망했다.
얼마 되지 않아장차이샤는한단에서중공에 납치돼불법판결 8년을당했다.그러나청펑샹은오히려중공에의해‘강제실종’ 당한 뒤2013년 5월까지 8년이 넘도록 여전히행방불명된 채생사를모르고 있다.
‘강제실종’ 은‘인류에 대한 범죄’를구성
2006년 12월, 유엔은 ‘모든 사람을 보호하기 위한 강제실종 국제협약’을통해, ‘강제실종’은극단적인범죄행위로 계통적인 대규모강제실종은‘인류에 대한 범죄’를구성한다고 규정했다.
중공이파룬궁을박해한 10여 년 간 중공은 늘 폭로될 것이 두려워해비밀리에파룬궁수련생을납치, 감금, 판결, 학대, 학살을 했다. 체계적으로 대규모 파룬궁수련생을겨냥해‘강제실종’을당하게 함은,이미‘인류에 대한 범죄’를구성한다.
반동조직은 다스림을 가강하기 위해 ‘강제실종’을합리화했다.중공은형사소송법수정안‘제73조’를거쳐,공안기관은가족에게통지하지않고도범죄혐의자의거주지를감시할수있다고규정했다.중공의이조례는그‘강제실종’을위해이른바‘법률’의거를제공해 주었다.중공은이렇게대규모로계통적으로공포활동을실시해, 당당하게반동조직수단을사용했는데,이는그것이 반(反) 인류의사악한본질을 가졌음을세상사람앞에서폭로했다.
14년동안수많은파룬궁수련생이박해로집과가족을잃고사방으로흩어졌고,수많은파룬궁수련생이납치감금된 채 무자비하게 고문당했다. 파룬궁수련생들은 강제노역노동, 독약투입, 인체실험을당했으며 심지어 폭리를 취하기 위해생체장기적출까지 당했다.
2004년, 중공은청펑샹에게 각종 구실로 수많은 고문을 가했는데 그 잔학함에 몸서리치지 않을 수 없는 고문들이었다.그렇다.중공은 그 어떤나쁜 일과악한 일도 서슴치 않는다.오늘날청펑샹이사당에의해‘강제실종’된지8년이 넘었다.이런 상황에서 우리는청펑샹의생사안위를충분히 걱정할 수밖에 없는데, 더 이상 참을 수 없기에 묻노니지금청펑샹은어디에있는가?
문장발표:2013년 6월 3일
문장분류: 중국소식>더욱 많은 박해사례
원문위치: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3/6/3/27484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