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밍후이왕통신원 허나보도) 허난성(河南省)의 여러 파룬궁수련생들이 불법 판결을 받은 뒤, 허난 신샹(新鄉) 여자감옥에서 심각한 박해를 당했는데, 박해로 병세가 위중해지고 위독하며 정신이상이 되었다.
(1) 정저우시(鄭州市) 진수이구(金水區) 관후툰(關虎屯) 신촌(新村)의 파룬궁수련생 천진핑(陳鎮平) 여사는 2008년에 악독한 경찰에게 납치당해 8년의 불법 판결을 받았는데, 지금 이미 감금박해를 당한 지 4년이 되었다. 지금 신샹 여자감옥에서 박해로 심각한 상해를 입어 시력이 아주 나빠졌고 정신이 무너졌다. 두 바오자(包夾 : 24시간 밀착감시)는 천진핑 여사에게 강제 세뇌를 감행하면서 아침 7시부터 밤 12시까지 잠도 못 자게 했다. 그녀의 딸이 준 돈은 감옥장 퉁궈룽(童國榮)의 지시를 받은 형사범이 훔쳐간 바람에 기본적인 생활용품을 살 돈도 없다. 감옥장은 매주 그녀를 찾아 담화하며, 그녀에게 박해를 당하지 않았다고 말하라고 했다. 조교(幫教) 주셴치[朱仙枝, 허난성 옌스시(偃師市), 왕후이메이(王紅梅, 허난성 싼먼샤시(三門峽市)]는 온종일 그녀를 찾아 이른바 ‘담화’를 하며 교란하고, 새벽 2, 3시가 되어도 잠을 재우지 않았다.
(2) 정저우시 파룬궁수련생 자오시롄(趙喜連)은 7년의 불법 판결을 받아 늘 신샹 여자감옥 제9감구역 독방에 갇혀 있었다. 주민위원회 주임 관춘제(關春傑)는 악독한 교도관을 교사해 자오시롄의 옷을 깡그리 벗겨 목욕을 시키고 영상을 찍어 인격을 모독했다. 지금 자오시롄은 온갖 학대를 당해 이미 치아가 빠지고 정신이상이 되었다.
(3) 정저우시 왕링(王玲)이 신샹 여자감옥에서 박해를 당했을 때, 조교는 그녀에게 파상 공격으로 학대를 감행해 잠을 자는 것을 허락하지 않으면서 대법을 비난한 것들을 주입시켜 심각한 병상태가 나타나게 했다. 이로 인해 병원에 보내진 뒤에도 그녀에게 독극물을 주사하여 전신이 무기력하고 아프며 피부습진 증상과 대소변을 가리지 못하는 증상이 나타났다.
(4) 파룬궁수련생 장푸룽(張芙蓉)이 막 감옥으로 납치당했을 때는 얼굴색이 좋고 몸이 건강했었다. 그런데 신샹 여자감옥에 불법 감금당한 지 1년도 안 돼 학대로 움직임이 불편했는데, 악독한 교도관은 여전히 그녀가 꾀병을 부린다고 말했다. 집으로 돌아간 뒤에 두 달도 되지 않아 곧 억울하게 세상을 떠났다.
(5) 자오쭤시(焦作市) 파룬궁수련생 왕쥔잉(王俊英)은 2년의 불법 노동교양처분을 받고, 그 후에 또 6년의 불법 판결을 받았다. 2012년 9월에 자오쭤 가도사무실 610은 그녀에게 전향하면 복직시켜 주고 전향하지 않으면 직접 감옥으로 보내 계속 판결을 유지한다고 했다.
(6) 카이펑시(開封市) 파룬궁수련생 류칭잉(劉清英)은 구치소에게 8개월 동안 박해를 당해 침대에서 내려와 걷지 못했고 생명이 위독해졌다. 그 후에 또 강제로 신샹 여자감옥으로 보내져 박해를 당했다. 당시 납치를 당했을 때, 610의 악독한 경찰 류웨진(劉躍進)은 그녀에게 직접 “당신의 돈은 내가 자유롭게 줄 테니, 돈을 쓰려거든 당신의 아들에게 당신을 위해 더 벌라고 하시오.” 라고 말하며 노골적으로 강탈을 감행했다.
이상 상술한 것은 단지 허난성 신샹 여자감옥에서 저지른 죄악의 빙산의 일각에 불과하다. 사정을 아는 인사는 신샹 여자감옥에서 파룬궁수련생에 대한 박해를 진일보로 폭로해 악독한 경찰과 악인의 악행을 제지하기 바란다.
문장발표:2013년 1월 31일
문장분류: 중국소식> 더욱 많은 박해사례
원문위치: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3/1/31/26842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