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女교사, 하얼빈 첸진노교소에서 학대로 생명 위험

[밍후이왕] (밍후이왕통신원 헤이룽장보도) 전 헤이룽장성(黑龍江省) 중의약대학(中醫藥大學) 도서관의 교사이자 파룬궁수련생인 하오페이제(郝佩傑, 郝沛傑, 61)는 2013년 1월 23일에 하얼빈 첸진(前進) 노동교양소에서 악독한 교도관 충즈슈(叢志秀), 대장 왕민(王敏)에게 혹독한 구타, 전기봉으로 전기 충격을 당했고 구두에 머리를 짓밟혔다. 두 악독한 교도관은 돌아가며 3시간 넘게 구타했다. 그런 다음에 옷을 깡그리 벗겨 몸에 냉수를 끼얹고는 창문을 열어서 추위에 떨게 했다(하얼빈의 1월 기온은 낮에 영하 약 20℃ 이고 밤에는 영하 약 30℃ 안팎임).

이러한 학대는 그 후에도 4번이나 더 발생했다. 지금 하오페이제는 박해로 생명이 위험한 지경에 이르렀다. 학대로 온몸이 상처투성이가 되었고 앞을 똑똑히 보지 못하며, 걷기가 어렵고 몸도 뒤척일 수 없는데, 여전히 강제로 작업실에서 노역 노동을 하고 있다!

하오페이제는 2012년 4월 16일에 샹팡구(香坊區)에서 인터넷 소프트웨어 시디를 배포하다가 샹팡구 원정가(文政街) 파출소 경찰에게 납치되었고, 구타를 당해 손 전체가 검게 변했고 아주 심하게 부어올라 병원에서 검사를 받았다. 그리고 또 심각한 심장병이 발견되었다.

하오페이제는 불법 노동교양박해를 당했다. 2013년 1월 23일에 하얼빈 첸진 노동교양소에서 악독한 교도관 왕민, 충즈슈는 하오페이제를 노동 작업실에서 대장실로 불러 3시간 가까이 학대했다. 이어서 또 여러 차례 박해를 가해 온몸이 상처투성이가 되고 생명이 위험해졌다.

악독한 여교도관 왕민(41세)은 하얼빈 첸진 노동교양소 1대 대장이다. 체육과를 졸업해 몸집이 있고 튼튼했으나 마음이 독하고 하는 짓이 악랄하며 사고 능력이 부족하고 인간성이 전혀 없었다. 파룬궁수련생을 박해하는 데 전력을 기울이면서 매일 구타, 욕설 퍼붓기, 발로 거칠게 걷어차기, 뺨 때리기, 나무 몽둥이로 구타하기, 2층 침대에서 아래로 잡아당겨 내리기, 머리를 잡고 침대에 들이 박기, 노동교양 인원에게 파룬궁수련생을 2층에서 직접 아래층으로 밀어내라고 시키기, 파룬궁수련생의 음식에 약을 투입하기, 그들을 교사해 파룬궁수련생에게 강제로 독극물을 주사하기 등등 학대를 감행했다. 이 사람은 사람을 학대하는 것을 즐거움으로 삼았는데, 인간성이 전혀 없었다.

악독한 교도관 충즈슈는 첸진 여자노동교양소 1대 교도원이다. 이 사람은 저질스러운 성격에 온몸에 사기(邪氣)가 넘쳤고 저속한 말을 하며 거동이 거칠고 속돼 늘 파룬궁 및 창시자에 대해 욕설을 퍼부었는데 듣기조차 민망했다. 그녀는 늘 파룬궁수련생에게 큰 괘에 올리기(上大掛) 고문을 가했고, 파룬궁수련생의 머리카락을 잡고 침대에 들이 박았으며, 잠을 자는 것도 허락하지 않고 화장실에 가는 것도 허락하지 않았는데, 박해수단이 극히 잔인했다.

다년간 왕민, 충즈슈는 감시 관리를 당하는 인원을 학대한 죄, 고의적 상해죄 등을 범했고, 《형법》제232조, 234조와 248조를 범했다. 《형법》제 397조에 따르면, 그들은 고발당할 상황에 처했고, 형사책임 등을 물어야 한다.

고금을 막론하고 나쁜 사람을 도와 나쁜 짓을 한 사람은 좋은 말로가 없다. 하얼빈 첸진 노동교양소의 악독한 교도관 왕민, 충즈슈 이런 부류의 인간쓰레기의 인품과 행동은 정상적인 사람이 흘겨볼 뿐만 아니라, 노동교양소 내부에서도 역시 멸시와 조소를 받는 대상이다. 더욱이 중공(중국공산당)의 죽음이 다가오고 있는 지금, 체제 내에서 사유 능력이 조금 있는 사람마저 자신을 위해 뒷길을 준비하고 있는 상황임에랴. 단지 사상이 없고 최저선을 잃은 이 따위 어릿광대만이 광적으로 나쁜 짓을 저지르며 자신을 막다른 골목으로 몰아넣고 있다.

왕민, 충즈슈는 이미 ‘파룬궁 박해 추적 국제조직’에 의해 추적대상이 되었다. ‘법망회회(法網恢恢)’ 등 전 세계 정의로운 사이트에서는 이미 왕민을 ‘악인명단’에 끼워 넣었는데, 번호는 7549이다. 파룬궁수련생을 박해한 모든 죄인은, 모두 역사의 심판대에 끌려 올라갈 것이다.

악독한 교도관 왕민은 다오와이구(道外區) 난마로(南馬路) 65호 난마주택단지 3동 3단원 8층 2문(門)에서 거주한다. 교도관번호:2343072, 전화번호:0451-86953257 핸드폰:13945190070

악독한 교도관 충즈슈는 난즈로(:南直路) 후이잔자위안(會展家園) 주택단지 25동 4단원 6층 3문에서 거주한다. 교도관번호:2313091,핸드폰:13936643388

문장발표: 2013년 2월 11일
문장분류: 중국소식> 더욱 많은 박해사례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3/2/11/26977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