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쓰촨 대법제자가 사존께 삼가 새해 문안인사를 올립니다

[밍후이왕]쓰촨성 쯔양시 옌장(雁江)구 대법제자 일동이 사부님께 삼가 새해 문안인사를 올립니다!

쓰촨 몐양(綿陽) 대법제자가 사존께 계사(癸巳)년 삼가 새해 문안인사를 올립니다!

쓰촨성 쯔궁시 대법제자가 자비하고 위대하신 사존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길 축원합니다!

새해가 왔네. 새해가 왔네. 여러 가지 집착을 모두 내려놓고, 명리와 색욕정을 연마해 없애고, 조사정법의 길에서 달리네.

새해가 왔네. 새해가 왔네. 낡은 습관을 모두 집어던지고, 친척과 친구를 방문하며 진상을 알리니, 세인의 따파하오(大法好)는 명백하네.

새해가 왔네. 새해가 왔네. 진선인(眞善忍) 중 법광이 비추고, 우리가 인간에 내려온 소원을 성취하고, 중생이 구제되고 보명을 하네.

제자가 13년 겨울의 박해를 당하고, 간난신고를 한 겹 한 겹 겪으며, 억만 매화가 같이 활짝 피어 향기가 세계로 날아가고 창궁으로 향하네.

사악이 13년 미친 듯이 날뛰지만 제자는 확고하고 의지를 움직이지 않았네. 최후 일수록 더욱 정진하고, 원만하여 사부님을 따라 천정으로 돌아가네.

쓰촨 쑤이닝(遂寧) 대법제자가 자비하고 위대하신 사존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길 축원합니다!

쓰촨 쑤이인 대법제자가 자비하고 위대하신 사존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길 축원합니다!

쓰촨 쑤이닝 한 87세 대법제자가 사존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길 축원합니다!

쓰촨 쑤이닝 난산 법공부 팀 대법제자가 사존께 삼가 새해 문안인사를 올립니다!

쓰촨성 쑤이닝 한 대법제자가 사존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길 축원합니다!

쓰촨 몐양의 한 법공부 팀 대법제자가 사존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길 축원합니다!

쓰촨 몐양 대법제자 일동이 사존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길 축원합니다!

(더 많은 내용은 원문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문장발표: 2013년 2월 7일
문장분류: 중국소식>리훙쯔 사부님에 대한 문안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3/2/7/26887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