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화난지역 대법제자들이 사존께서 즐거운 새해를 보내시기를 삼가 기원합니다(156개)

[밍후이왕] 새해 즈음, 중국대륙과 국제 대법제자들은 잇따라 축하카드와 축사를 보내 자비하시고 위대하신 사존께 신년 문안 인사를 올려 자비하신 구도에 감사를 드렸다. 아래는 화난지역 대법제자의 축사와 축하카드다.

광둥성 차오저우시 대륙대법제자들이 사존님깨 즐거운 새해 되시길삼가 기원합니다!

 

빠른 말에 채찍 하듯이 또 새로운 한 해입니다. 새해에 우리는 사존의 가르침을 늘 명심하여 청성을 유지하고 법 공부를 많이 하며 교란을 배척, 미혹을 타파하고 누락을 제거하며, 중대한 문제는 반드시 밍후이왕의 태도를 보겠습니다. 열심히 법 공부하여 착실히 수련하고 자신의 각종 사람 마음을 개변하며, 법을 실증하는 가운데서 몸과 마음을 깨끗이 씻고 세 가지 일을 하는 중에서 끊임없이 심성을 제고하며, 사람을 더 많이 구하고 서약을 지켜 원만해 사부님 따라 돌아가겠습니다.

광둥성 차오저우시 대법제자가 사존께 새해 문안을 드립니다!

사부님 안녕하십니까? 새로운 한 해에 우리는 반드시 세 가지 일을 잘하는 기초에서 더욱 열심히 착실히 안으로 찾고 매일 법 공부하고 연공을 많이 하겠습니다. 자신을 잘 수련하여 시비를 잘 가리고 사악의 거짓말과 교란을 타파하며 정법 노정에 따르고, 일에 부딪히면 대법에 대조해 착실히 자신의 마음을 닦고 안일한 마음을 제거하며, 더욱 정진하고 정정당당하게 법을 실증하겠습니다. 사부님의 가르침을 기억하며 정념정행으로 진상을 알리겠습니다. 착실하게 세 가지 일을 하고 인연 있는 사람을 광범위하게 구하겠습니다. 중생을 구도하기 위해 진상을 널리 알려 조사정법 하고 난을 두려워하지 않으며, 사존의 자비하신 부처의 은혜에 보답하겠습니다. 사악의 발악은 길지 않을 것이니, 사부님께서 계시고 법이 마음속에 있어서 웃으며, 인간세상이 평소처럼 지나가는 것을 보고 사존을 환영하며 중원으로 돌아가겠습니다.

광둥성 산터우시 대법제자 사존께 새해 문안을 드립니다.

혹독한 시련을 20년간 경험하고 정법으로 단련, 씻어내어 마음은 밝고 깨끗합니다. 세인을 구도하기 위해 거리를 떠돌며 진상을 알리고, 시간을 다그쳐 법 공부를 많이 하고, 심성을 제고하여 마음이 자비로워지고, 견정하게 미혹되지 않으며 법을 실증하여 중생을 많이 구하겠습니다. 사부님의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광둥성 제양시, 푸닝시 대법제자 사존께 새해 문안을 드립니다.

제자가 정진할 때 사부님께서 수시로 옆에 계심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제자가 잘하지 못할 때 사부님께서는 애쓰지 않은 우리를 포기하지 않으셨습니다. 대법제자가 될 수 있음이 얼마나 자랑스러운지 모릅니다. 제자들은 사부님의 은혜에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사존께 새해 문안을 드립니다!

광시(廣西) 대법제자 사존께 원단 문안을 드립니다!

광둥성 선전 한 대법제자가 사존께 새해 문안을 드립니다!

 


광둥, 광서 대법제자가 자비하시고 위대하신 사부님께 2013년 원단 문안을 드립니다.

 

홍전 심연에서 대법이 구도하니 정진해야만 사부님의 은혜에 보답하고 착실히 세 가지 일을 잘하고 중생을 구하는데 시간이 귀하다

2012년 12월 21일

광둥성 선전시 전체 대법제자 사부님께 새해 문안을 드립니다.

광둥성 산터우 대법제자 사존께 새해 문안을 드립니다! 산터우 대법제자는 수련생 딸과 부모와 함께 대자대비하신 사부님께 머리 숙여 인사드립니다. 제자 일가족은 반드시 마지막 길을 잘 걸어가고, 사존의 자비로우신 구도를 저버리지 않으며 반드시 사부님 따라 집에 돌아가겠습니다. 어떤 말로도 사존의 자비하신 구도에 보답할 수 없으니 다만 정진하고 또 정진하고 정진하겠습니다.

광둥객가(客家) 대법제자 자비하시고 위대한 사존께 새해 문안을 드립니다.

우리는 반드시 최후의 길을 잘 걸어 사부님을 따라 집으로 돌아가겠습니다!

아래는 화남 지역 대법제자들이 사존님께 드리는 더 많은 새해 인사 엽서입니다.



 





(더 많은 내용은 원문을 참조하기 바랍니다.)

(역주) 화난지역 : 광둥, 광시, 하이난

문장발표 : 2013년 1월 1일
문장분류 : 중국소식>사부님 문안
원문위치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3/1/1/26718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