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조사단서: 산둥성 성립2원 병원에서 파룬궁수련생 장기를 생체적출

글/ 대륙 파룬궁수련생

[밍후이왕] 나의 한 친척은 2년 전에 신장병에 걸렸었는데, 여러 병원을 거쳐 치료를 해도 호전되지 않았다. 그 후 여러 병원을 거쳤는데 반드시 신장을 바꿔야 한다고 확진됐다. 그녀의 혈액형이 특수했던 이유로 현지 여러 병원에서는 해결할 수 없었다. 그 후에 관계를 통해 산둥성(山東省) 성립2원(省立二院)에 입원해서 아주 빨리 해결을 보았는데, 인민폐 30만 위안을 썼다.

당시 이 일을 나는 단지 들었을 뿐이었다. 왜냐하면 우리는 한 지역에서 살지 않고 아주 멀리 떨어져 있었기에 신장병 환자와 접촉할 기회가 없었기 때문이다.

2012년 9월, 일이 있어서 나는 이 친척과 만났다. 우리가 만난 뒤 내가 막 신장을 바꾼 일에 대해 말했을 때 그녀는 “저는 당신이 묻는 목적을 알만해요.”라고 말했다. 왜냐하면 그녀는 내가 파룬궁을 연마함을 알고 있었기 때문이다. 그녀는 “신장을 바꾸는 일, 특히 그것의 출처에 대해 저는 확실하고 또 매우 분명하고도 명백해요. 모두 당신들 파룬궁을 연마하는 사람의 장기입니다. 저 뿐만 아니라 저와 함께 투숙한 사람들 중에서 각종 장기를 바꾸려는 사람들이 있었는데 모두 마련돼 있었어요. 의사와 간호사의 대화에서 들었어요.”라고 말했다.

나는 들은 뒤에 눈물이 앞을 가렸다. 나는 그녀에게 말했다. “만약 장래에 관련 부서에서 조사하러 온다면 당신은 나서서 증명할 수 있겠어요?” 그녀는 얼굴색이 갑자기 변하더니, 매우 두려워하며 “파룬궁을 엄혹하게 탄압하는 중국의 이 형세에서, 제가 어찌 진실한 말을 할 엄두를 내겠어요? 저는 제 가족에게도 감히 말하지 못해요. 저는 단지 당신 한 사람에게만 말할 수 있을 뿐입니다.”고 말했다.

문장발표: 2012년 10월 31일
문장분류: 박해진상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2/10/31/26471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