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거듭 박해당한 닝샤 중웨이시 양지, 또 다시 생명 위독

[밍후이왕] (밍후이왕통신원 닝샤보도) 9월 3일, 닝샤(寧夏) 인촨시(銀川市) 구치소에 납치 및 감금당해 있는 파룬궁수련생 양지(楊潔)는 생명 위험이 나타났다. 구치소에서는 이미 그녀의 가족에게 그녀를 데려가라는 통지를 보냈다. 양지는 거듭 박해를 당했는데, 몇 차례나 사경에서 요행히 살아남았다.

두 부부가 납치, 박해를 당하다

2012년 8월 28일, 닝샤(寧夏) 인촨시(銀川市) 파룬궁수련생 정융신(鄭永新), 양지 부부, 천화(陳華)는 인촨시 구치소에 납치 및 감금당했다. 몸이 건강하던 양지는 구치소에서 일주일 만에 곧 생명이 위독해지게 되었다. 구치소에서는 인명사고가 생길까 두려워 양지의 가족에게 그녀를 데려가라는 통지를 보냈다. 양지의 가족이 그녀를 보았을 때, 그녀의 정신이 흐리멍덩하고 호흡하기가 어려우며, 또 걸음걸이가 맥이 풀리고 온몸에 기운이 없어 걸을 수 없게 되었으며 사람이 이미 만신창이가 되었다. 현재, 양지가 구치소에서 어떠한 박해를 당했음은 여전히 알 방법이 없다.

양지는 닝샤 중웨이시 사람으로, 중웨이 생명보험회사에서 근무했었다. 1997년에 파룬따파(法輪大法)를 수련한 뒤에 심신에 커다란 변화가 발생했다. 그러나 중공(중국공산당)이 1999년 7월20일에 파룬궁을 박해할 때부터 2009년까지 10년 동안, 양지는 대부분 시간을 닝샤 여자노동교양소, 닝샤 여자감옥 등 사악한 소굴 안에 갇혀 고문학대를 당해 여러 차례나 사경에서 요행으로 벗어났으며, 두 차례나 직업을 잃었다. 2010년, 그녀는 8년 동안 박해를 당해 가족이 사방으로 흩어졌으며 주거가 일정하지 않은 파룬궁수련생 정융신과 새롭게 가정을 이루고 잠시 친척집에 거주했다. 그제야 안정된 집이 생긴 셈이다. 하지만 닝샤 중웨이시의 악독한 경찰은 여전히 그녀의 부모님 집으로 가서 교란하고 공갈 협박했다.

이번에 악독한 경찰은 그들 두 부부를 동시에 집에서 납치해 인촨 구치소에 불법 감금했다. 한 친구는 소식을 알게 된 뒤, 몇 십 리 길을 자전거를 타고 가서 그들에게 갈아입을 옷을 보내주었다. 그러나 수속을 밟을 때, 당직 경비는 오히려 무리하게 소란을 피우며, 옷을 보낸 사람에게 반드시 본인의 신분증을 꺼내도록 요구했다. 그리고 등기한 뒤에 수속을 밟을 수 있다고 했다. 게다가 신분증이 있다 할지라도 갈아입을 옷을 주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고 했다. 말로는 구치소 안에 파는 옷이 있다며, 다만 돈을 줄 수 있을 뿐이라고 했다. 신분증으로 등기하는 것은 구치소의 악도가 상용하는 수법으로, 신분증을 요구하여 이 파룬궁수련생에 대해 박해를 실시하려는 것이 그 목적이었다. 갈아입을 옷을 남기는 것을 허락하지 않고 돈으로 사게 하는 이것은, 명백하게 말하자면 강탈을 감행하는 것이다. 구치소 상점의 물건은 모두 최고가인 저질물건이다.

닝샤 인촨구치소의 악행

닝샤 인촨구치소는 닝샤에서 파룬궁수련생을 박해하는 사악한 소굴 중의 하나이다. 1999년 7.20부터 지금까지, 수백 명 파룬궁수련생이 이곳에서 박해를 당한 적이 있는데, 모두 일반 죄수보다 더욱 잔혹한 박해를 당했다.

악독한 간수는 파룬궁수련생에 대해 묶는 고문, 10여 시간 동안 매달기 고문, 호랑이 의자에 앉히기 고문, 야만적인 음식물 주입 및 장시간 뒷짐결박으로 채우기 고문, 족쇄 등 고문을 가했다. 모든 파룬궁수련생들은 모두 몇 명의 죄수 ‘바오자(包夾-감시인원)’에 의해 감시당해, 연공을 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고, 서로 말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았으며, 다른 죄수가 파룬궁수련생에게 어떠한 도움을 주는 것을 허락하지 않았다. 파룬궁수련생이 조금만 다른 의견이 있게 되면, 죄수는 곧 마음대로 밧줄로 그를 묶어서 구타했다. ‘바오자’감시를 책임진 죄수는 밤중에 파룬궁수련생이 잠을 자는 것을 허락하지 않았다. 여름에는 파룬궁수련생에게 당직을 서는 같은 감방의 다른 죄수에게 부채질을 하도록 하여 열기를 식혔으며 피곤해 졸면 곧 무차별 폭력을 가했다.

수감자들에게 라이터를 조립하는 강제노동을 시켰는데, 사람마다 매일 1000개를 조립하도록 규정해 다 완수하지 못하면 잠자는 것을 허락하지 않았다. 다 조립했다 할지라도 2~3시간밖에 잠을 자지 못했다. 일을 할 때에는 활동을 할 수 없었고, 하루 종일 앉아 있어 다리와 엉덩이가 부어올랐다. 수감자들은 핍박에 못 이겨 끊임없이 일을 하여, 손가락은 마찰로 상처가 생겨 문드러졌으며 피가 흘렀다. 게다가 ‘연대(連帶)’를 실행하여 모든 사람을 팀으로 나누었다. 일단 파룬궁수련생이 저지해 노역을 하지 않으면, 같은 팀의 다른 사람이 곧 정해진 노동기준량을 도와서 완수해야 했다. 악독한 간수들은 이 박해수단으로, 자신을 위해 광적으로 이윤을 얻었다. 동시에 다른 죄수를 선동해 파룬궁수련생에 대하여 증오하도록 했다.

구치소의 간수는 보편적으로 수준이 낮아, 입을 열기만 하면 저질스럽고 음란한 말을 했다. 일부 젊은 여자 간수의 욕설은 듣기조차 민망스러웠다. 13년 동안, 파룬궁수련생들은 시종 구치소 안의 간수에게 진상을 알렸다. 그러나 지금까지 여전히 개별적으로 양심을 잃은 악도가 경찰, 국가보안, ‘610’에게 협조해 파룬궁수련생을 박해하고 있다.

악행을 저지른 자는 죄책을 벗어나기 어렵다

이곳에서 여전히 박해에 참여하고 있는 구치소의 사람들에게 권고한다. 신앙자유는 ‘헌법’이 국민에게 부여한 기본 권리이다. 파룬궁은 불가의 상승(上乘)수련대법으로, ‘진선인(眞善忍)’을 수련의 원칙으로 한다. 파룬따파(法輪大法)는 세계 140여 개 나라와 지역에 홍전되었고, 지금까지 이미 각 나라정부의 표창을 받았으며, 결의안으로 지지하는 편지는 3000개를 넘었다. 파룬궁서적은 30여 어종으로 번역된 동시에, 세계에서 광범위하게 발행되고 있다. 중국에서 어떠한 조목에도 파룬궁은 법을 어겼다고 말한 것이 없다. 중공이 파룬궁에 대해 지속한 13년 동안의 박해는 줄곧 ‘권력으로 법을 대신’한 것으로, 중공이 법률 실시를 파괴한 것이다.

중공의 통치 하에, 모든 국민은 모두 ‘가상의 적’이었다. 중공, 사악한 당이 폭력과 거짓말을 이용해 정권을 잡은 몇 십 년 중, 각종 운동이 끊임없이 일어났으며 매번 운동은 모두 한 무리의 사람을 박해했다. 중공은 여러 차례의 운동에서 이미 8천만 명의 우리 동포들을 괴롭히며 살해했다. 요 몇 년 사이, 매번 사악한 중공은 무슨 활동을 꾸밈에 모두 ‘안정유지’란 명목으로 선량한 파룬궁수련생을 함부로 납치하려 했다. 이렇게 정권을 잡은 자는 ‘정치 업적’을 얻었고, 경찰 악인은 기회를 틈타 재물을 강탈했다. 이번에 사악한 공산당은 ‘18기 인민대표대회’을 연다는 이유로, 과거의 방법을 되풀이해 기른 상갓집 개 – 악독한 경찰과 주민위원회의 악인을 풀어서 파룬궁수련생에 대해 미행, 감시, 잠복감시, 가택수색, 납치를 감행했다. 이러한 정권을 유지함도 무척 어려운 것인바, 이러한 방식으로 정권을 유지함으로 정권을 잡은 자의 무능함과 비열함을 분명하게 표현했다.

중공이 파룬궁을 잔혹하게 박해한 지 이미 13년이 지났다. 13년 중, 천만 명을 헤아리는 파룬궁수련생이 어떠한 박해를 당했던지, 심지어 생명(이미 알기로는 약 4천 명이 박해로 사망했음)을 잃었던지를 막론하고, 모두 ‘진ㆍ선ㆍ인’의 수련의 원칙을 충실히 준수해, 폭행을 가한 자를 적으로 대하지 않고 시종 평화적이고 이성적으로 파룬궁을 위해 억울함을 호소했다. 사람에게 권고해 사악한 당, 단, 대에서 탈퇴시킴은, 대선(大善)의 행동으로 사람을 구하기 위함이다!

파룬궁수련생을 박해한 죄는 하늘보다 크다. 예전에 톈안먼 분신자살 조작사건이라는 ‘황당한 일’을 연출해, 파룬궁을 무고하게 모함한 천멍(陳虻)은 악보를 입어 47세에 위암으로 죽었다. 적극적으로 파룬궁을 박해한 왕리쥔(王立軍)과 보시라이(薄熙來)는 판결에 직면했고, 저우융캉(周永康)은 막다른 골목에 처했는데, 이것은 스스로 만든 죄악의 필연적인 결과이다. 최근에 파룬궁수련생을 박해한 적 있는 많은 사람은, 왕리쥔과 보시라이가 ‘가루를 다 빻고 나면 당나귀를 죽임’에 처한 것을 보고, 모두 적극적으로 각종 경로를 찾아 ‘3퇴(三退)’ (즉 당, 단, 대에서 탈당함)를 하여 평안을 찾았다. 지금 이미 1억 2천만 명이 대기원 사이트에서 3퇴를 했다. 하늘이 중공을 멸망시킴은 눈앞에 다가왔다. 희망하건대 당신들이 이 관건적인 시각에서 양심을 지켜 좋은 사람을 잘 대하며, 다시 사악한 당의 희생양, 순장품이 되지 말며 자신과 가족을 위해 퇴로를 남기기 바란다!

착한 일을 하면 좋은 결과가 있고, 나쁜 일을 하면 나쁜 결과가 따른다. 업보를 받지 않는 것이 아니라, 시간이 되지 않았다. 불법의 위엄과 자비함(慈悲)은 함께 있다. 잘못을 고집하여 깨닫지 못하고 끝까지 사악한 당을 위해 최선을 다 하는 모든 사람들, 당신들을 기다리는 것은 영원히 되돌아오지 않는 비참한 말로이다!

박해에 참여한 부문과 일부 책임자:

닝샤(寧夏) 인촨시(銀川市) 공안국 국가보안대대: 장안중(張安忠), 우젠궈(武建國) (우편번호750004)

닝샤 인촨시 시샤구(西夏區) 국가보안대대: 천젠화, 리란(李蘭, 여) (우편 번호750021)

허란산(賀蘭山)파출소

문장발표: 2012년 09월 06일
문장분류: 박해진상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2/9/6/26244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