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허우쥔제, 상하이 법원에서 불법 판결 받아, 남동생은 변호사 선임했다고 다른 성에서 납치당해

[밍후이왕] (밍후이왕통신원 상하이보도) 2012년 4월 25일 상하이(上海)시에서 컴퓨터 엔지니어이자 파룬궁수련생인 허우쥔제[侯鈞傑, 본적 허난(河南)]가 상하이 국가보안에게 납치당했다. 8월 31일에 상하이 칭푸구(青浦區)법원에 의해 3년의 불법 판결을 선고받았다.

허우쥔제의 정저우(鄭州)에 있는 남동생 허우멍창(侯夢強)은 형을 위해 변호사를 선임했다는 이유로 8월 23일 저녁에 거리를 걷다가 상하이에서 사복경찰에게 납치당했다. 상하이 경찰은 허우멍창을 납치하면서 어떠한 영장도 제시하지 못했으나, 여전히 난폭하게 ‘허우창에게 적어도 1개월을 감금하겠다’고 말했다. 게다가 또 허우쥔제의 ‘사건’이 최종 결정이 나면 보증금을 납부해야 풀어줄 수 있다고 했다.

상하이 칭푸법원은 8월 20일에 허우쥔제에 대해 첫 불법 공판을, 8월 31일 두 번째로 불법 공판을 감행했다.

충칭(重慶) 변호사 슝다이잉(熊代英)은 법정에서 허우쥔제를 위해 “상하이 검찰원과 법원은 변호사가 기록을 검토할 수 있는 권리를 박탈했고, 공검법(공안, 검찰, 법원) 인원이 사람을 체포하고 사건을 판결하기까지, 전체 과정 중에 많은 절차가 법에 부합되지 않았다. 동시에 감정인으로 지정된 상하이시 신문출판국도 감정인 자질을 갖추지 못했다.”라고 주장했다. 슝 변호사는 판사에게 ‘허우쥔제에 대해 무죄 판결을 선고해야 마땅하다’고 변론했다.

소식에 따르면, 칭푸구 검찰원은 허쥔제가 QQ에서 7부의 ‘9평공산당’등의 문장과 사진을 전파했다고 불법 기소했다. 그는 인터넷에서 파룬궁 내용을 다운로드하여 CD에 복사해 다른 사람에게 전달했다. 경찰에게 압수당한 외장 하드, 핸드폰, DVD 22장 안에는 파룬궁의 문장, 그림과 영상 신호 주파수가 포함되어 있다.

8월 31일의 불법 공판은 9시부터 시작해 10시쯤에 끝났다. 재판장 왕아이전(汪愛珍)을 우두머리로 한 법정은 변호사의 합법적인 질의를 무시하고, 맨 마지막에 이른바 ‘조직과 사교조직을 이용해 국가의 법률, 법규 시행을 파괴한 죄’로 허우쥔제에 대해 징역3년에 처한다는 불법 판결을 선고했다.

허우쥔제의 남동생 허우멍창은 아직도 상하이 경찰 측에 불법 감금당해 있다.

허우쥔제가 박해당한 경과와 자세한 상황은, 밍후이왕 2012년 8월 29일의 문장《상하이 엔지니어 허우쥔제가 불법 법정심리 당함에, 변호사를 선임한 남동생이 납치되다》를 참조하시라.

문장발표: 2012년 09월 05일
문장분류: 박해진상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2/9/5/26241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