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밍후이왕통신원 윈난보도) 2012년 5월 4일 새벽 5시, 한 무리의 경찰이 윈난성 국방기술학원 컴퓨터교사 쑤쿤의 집에서 쑤쿤과 아내 장샤오단을 납치했다. 쑤쿤은 지금 판룽구 제2구치소에 불법 감금당해 있다. 장샤오단은 판룽구 제1구치소에 보내져 교도관에게 뺨을 맞아 얼굴이 부어올랐다. 쑤쿤과 장샤오단의 부모는 검찰기구에 관련 교도관을 신고했고 책임을 추궁하라고 요구했다.
쑤쿤과 아내 장샤오단은 쿤밍시 판룽구 윈난성 국방직업기술학원 스보학교 구역숙소 2동 1단원 301실에 살고 있다. 부부는 진선인(真善忍)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되었고, 선량하고 법을 지키는 좋은 국민이었다. 1999년 7월 20부터 중공(중국공산당)이 파룬궁을 박해한 이래 쑤쿤과 장샤오단은 쿤밍시 판룽구 공안분국의 경찰에게 심각한 불법침해를 당했다. 2004년 12월 6일, 컴퓨터교사 쑤쿤은 본교의 학생에게 파룬궁 진상 CD를 주었다가 진상에 똑똑하지 않은 학부모에게 무고당해 쿤밍시 판룽구 공안분국 국가보안대대에 의해 납치당했고, 3년의 불법 노동교양 처분을 받아 윈난성 제2노동교양소 제3대대에 불법감금 당했다. 2007년 6월 28일에 다시 1대대에 이송되어 박해를 당했다. 그리고 불법으로 7개월 동안 형기를 연장 당해 2008년 7월에 집으로 돌아왔다.
2012년 5월 4일, 쑤쿤과 아내 장샤오단은 집에서 쿤밍시 판룽구 공안분국 국가보안대대의 경찰들에게 납치당했다. 5월 7일 오후 한 시가 넘어서 쑤쿤과 장샤오단의 부모는 경찰의 전화를 받고서야 쑤쿤과 장샤오단이 각각 판룽구 제2구치소와 판룽구 제1구치소에 감금당했음을 알게 되었다. 그들은 쑤쿤과 장샤오단의 집에 갔다가 탁상용 컴퓨터 본체, 노트북 컴퓨터, 이동식 하드디스크, 휴대폰, 대법서적 등이 강탈당했음을 발견했다.
5월 9일, 쑤쿤과 장샤오단의 부모는 우체국에서 보내온 쿤밍시 판룽구 공안분국의 도장이 찍힌 형사구류 통지서를 받았는데 쑤쿤과 장샤오단 사건처리 담당의 서명이 없었다. 통지서 위에는 ‘쑤쿤, 장샤오단은 사교조직을 이용해 법률을 위반한 혐의로 형사구류를 당했다.’라고 쓰여 있었다. (주: 파룬궁은 사람을 착하게 가르치는바, 중공이 진정한 사교임)
5월 10일 오후, 쑤쿤과 장샤오단의 부모는 쿤밍시 판룽구 공안분국 국가보안대대로 갔다. 쉬(徐)씨와 왕(王)씨가 그들을 접대했다. (거듭해서 경찰에게 이름을 물었으나 그들은 밍후이왕에 폭로될까 두려워서 알려주지 않았음.) 쉬씨는 그들에게 말했다. “그들은 5월 3일 저녁 10시에 쑤쿤과 장샤오단의 집에 가서 사람을 붙잡고 가택수색을 했는데, 쑤쿤의 직장 보위과의 사람도 알고 있습니다. 5월 4일 이른 아침에 쑤쿤과 장샤오단은 각각 판룽구 제2구치소와 판룽구 제1구치소로 보내졌습니다.” 쑤쿤과 장샤오단의 부모는 쉬씨에게 말했다. “쑤쿤과 장샤오단 그들이 어느 사교조직을 이용해 어느 법률을 위반했습니까? 법률 조목을 우리한테 보여주세요.”
쿤밍시 판룽 공안분국 국가보안대대에서는 법률 조목을 말하지 못했고 또 그들에게 해석도 해주지 않았다. 장샤오단의 부모는 딸 장샤오단에 대한 면회를 요구했다. 경찰은 한 사람만 만나게 했다. 장샤오단의 부친은 구치소에서 딸을 면회했다. 딸은 안에서 죄수에게 구타를 당했다고 부친에게 알려주었다. 부친은 말했다. “내가 악을 써서라도 그한테 공정한 평가를 돌려오겠다.” 그 뒤 장샤오단의 부친은 각각 판룽구 검찰원, 민원처, 판룽구 공안분국 국가보안대대에 고소장을 제출해 딸을 구타한 흉수와 구치소의 책임을 추궁하라고 요구했다. 국가보안대대의 경찰은 이후에 다시 장샤오단을 구타하는 사람이 있으면, 직접 전화를 걸어서 그들에게 알려주겠다고 말했다.
5월 28일에 이른바 쑤쿤과 장샤오단을 체포한다는 통지가 내려졌다. 쑤쿤과 장샤오단의 부모는 말했다. “우리는 정말 이해할 수 없다. 쑤쿤과 장샤오단은 파룬따파를 수련하여 진선인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되었다. 밖에서 규율을 지키고 법을 준수했으며, 집에서 부모님에게 효도해서 우리는 이런 아들딸이 있는 것에 자부심을 느낀다. 그들이 납치당해 억울함을 당했으므로 부모로서 억울함을 호소하고 한마디 공정한 말을 하려 한다. 우리는 즉시 쑤쿤과 장샤오단을 석방하며, 관련자가 직권을 남용해 심각하게 국민의 합법적인 권익을 침해한 법적 책임을 추궁하라고 요구한다.”
문장발표: 2012년 07월 03일
문장분류: 박해진상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2/7/3/25973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