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간쑤성 후이닝현 610, 법률 짓밟고 변호사 탄압

[밍후이왕] (밍후이왕 통신원 간쑤 보도) 간쑤성(甘肅省) 바이인시(白銀市) 후이닝현(會寧縣) 파룬궁수련생 한슈팡(韓秀芳), 허위후(何玉瑚),진인우(金銀武),펑차이(馮彩)는 지난해 9월 납치당한 뒤 지금까지 불법 감금된 상태다. 후이닝현 정법위(정치법률위원회) ‘610’은 줄곧 파룬궁수련생에게 불법판결을 내리도록 온갖 수단과 방법을 동원했다. ‘610’은 검찰원, 법원에 압력을 가함은 물론 그들을 공갈 협박으로 위협하고기만했으며, 또,온갖 깡패 수단으로 파룬궁수련생의 가족이 정의로운 변호사를 선임하지 못하도록 획책했다.

이른바 ‘610’은 중국공산당 장쩌민 무리가 1999년 6월 10일 파룬궁을 박해하기 위해 전문적으로 불법 조직한 기구로 각지 각급 정부에 널리 분포해 있다. 이 조직은 지난 12년 동안 줄곧 공안, 검찰, 법원의 배후에서 파룬궁수련생을 박해하도록 조종하고있다.

파룬궁수련생 한슈팡의 가족은 베이징의 정의로운 변호사를 선임해 무죄 변론하게 했다. 검찰 조사 단계에서 현지 파룬궁수련생은 광범위하게 공안, 검찰, 법원에 진상을 알림과 동시에, 변호사는 파룬궁을 수련함은 중국에서 완전히 합법적이며, 파룬궁수련생이 민중에게 진상자료를 배포하는 것은 언론의 자유에 속하므로 법적 보호를 받는 게 당연하다고 검찰에 송고했다. 이에 후이닝현 검찰은 한슈팡의 범법행위 증거 부족을 들어 2차례 구속 영장을 기각했다.

이에 당황한 후이닝현 중국공산당 정법위, ‘610’ 악인은 검찰에다 박해서류를 법원에 넘기도록 명령함과 동시에 법원에 압력을 가하는 한편, 정의로운 변호사를 베이징 사법국에 무고하여 파룬궁수련생을 변론하지 못하도록 깡패 수단을 동원했다. 후이닝현 ‘610’주임 캉잉샹(康應祥) 일당은 또 한슈팡의가족에게도 서슴없이 공갈 협박을 했다. 즉, 베이징 변호사가 성 책임자의 기분을 건드렸다며 그를 변호사로 선임하면 반드시 더 심각한 판결이 내려질것이라고 으름장을 놓았다.

한편, 악인 캉잉샹은 현지 변호사 장(張)씨를 이용해 박해를 더욱 가중했다. 즉, 파룬궁수련생 허위후 아내의 이름을 도용해 장씨를 선임변호사로 지정하는 수법으로수련생인 허위후를 속였다. 변호사 장씨의 수법이 폭로된 후, 그는 캉씨가 자신을 핍박하여 이렇게 하라고 했다며, 자신의 의지가 아니었다고 말했다.

다시 한 번 ‘610’ 캉잉샹 등에 엄중히 경고한다. 당신들이 사악한 당을 바싹 따라 파룬궁수련생을 박해할 때, 당신들이 파룬궁수련생의 가족을 속이고 공갈 협박할 때, 당신들이야말로 가련하게 중공에 속아 그 끝장이 아주 참혹할 것임을 생각해 보았는가? 중공 사악한 당은 90년 동안 중국 인민에게 온갖 악행을 저지를 대로 저질러 왔다. 특히 파룬궁을 박해한 죄는 용납할 수 없다. 일찍이 중공의온갖 만행은공분을 불러일으켰고, 이미 1억 명이 넘는 민중이 중국공산당 조직을 탈퇴했다. 하늘이 중공을 소멸함은 바로 눈앞에 다가왔는바, 고급 관원들마저 분분히 외국으로 도망가고 있다. 중국공산당 주변에서 그들과 함께 일하는 사람들을 보라. 총명한 사람들은 파룬궁과 관련해 피하지 못할까 걱정하며, 장래에 청산을 받을까 걱정하며, 출국해 기소당할까 걱정하며, 중공의 희생양이 되어 천벌을 받아 생명을 보장하지 못할 뿐만 아니라 또 가족에게 화가 미칠까 걱정하고 있는가? 이런 상황임에도 당신들은 여전히 어리석은 바보짓을 하고 있다! 사악한 당의 말을 들을 것인지, 아니면 진상을 들을 것인지는 당신 자신이 선택하라. 스스로 알아서 처리하라.

문장발표: 2012년 01월 12일

문장분류: 박해진상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2/1/12/25174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