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5년간 억울하게 옥살이당한 쑤저우 장빙성 박해로 세상을 떠남

[밍후이왕] (밍후이왕통신원 장쑤보도) 쑤저우(蘇州) 우중구(吳中區) 궈샹진(郭巷鎭) 파룬궁수련생 장빙성(江炳生, 남, 45)은 여러 차례 박해를 당했다. 2003년에 5년의 불법판결을 받았고, 2008년 초에는 쑤저우감옥에서 석방당한 뒤, 또 우중구 ‘610(중공이 전문적으로 파룬궁을 박해하려고 설립한 불법조직임)’, 가도촌민위원회에 여러 번 교란과 감시를 당하다가 억울하게 숨졌다.

장빙성은 쑤저우 우중구 궈샹진 사람으로, 1997년 4월에 파룬궁을 수련해 심신에 이로움을 얻었다. 그리고 장사를 할 때 항상 ‘진선인(眞善忍)’의 표준에 따라 자신을 요구하며 다른 사람을 선하게 대했다.

1999년 7.20 이후에도 장빙성은 수련을 견지했다. 2000년 10월에 베이징으로 청원하러 갔다가 쑤저우시 610, 쑤저우 우중구 공안국, 궈샹파출소에 납치돼 쑤저우 제2구치소에 불법감금 당했다. 그리고 한 달 후, 우중구 610이 1년 반의 불법 노동교양처분을 내려 그는 강제로 장쑤(江蘇) 다펑(大豊) 팡창(方强)노동교양소에 불법감금 당했다. 팡창노동교양소, 이 소굴에서 장빙성은 잔혹한 박해를 당했다. 4대대에서 1년 가까이 극심한 박해를 당했고, 2대대(파룬궁수련생을 잔혹하게 박해하는 대대)에서 또 악독한 서기 위융하이(于永海), 대대장 지화(季華)와 교도원 웨이윈(魏雲), 악독한 교도관 웨이훙후이(魏紅惠), 쑨창(孫强), 판웨화(潘月華) 및 그의 지시를 받은 깡패에게 극심한 박해를 당했다.

어느 한 번은 악독한 교도관과 현지 610의 핍박 때문에 장빙성의 아내는 천리나 되는 머나먼 길을 떠나 서둘러 팡창노동교양소에 갔다. 위융하이와 지화 그리고 쑨창이 그녀와 어린 아들을 장빙성 앞에 꿇어앉히고, 장빙성에게 대법을 수련하지 않는다는 이른바 ‘보증서’를 쓰라고 강요했다. 그러나 그가 거부하자 악독한 교도관들이 그를 끊임없이 박해했다. 온갖 수단을 다 써도 장빙성이 확고하게 대법을 수련하고 ‘진선인(眞善忍)’을 믿자 맨 마지막에는 형기를 반년이나 연장했다.

장빙성은 2002년 말, 집으로 돌아간 뒤, 2003년 봄에 다시 한 번 대법이 좋다는 것을 실증하러 베이징에 갔다. 그러자 쑤저우시 공안국이 장빙성을 또 한 번 납치했고, 우중구 법원이 5년의 무고판결을 내려 그는 쑤저우감옥에서 비인간적인 박해를 당했다. 그럼에도 그는 ‘진선인(眞善忍)’에 대한 믿음을 견지하고 파룬궁수련을 포기하지 않았다.

酷刑演示:
고문 시연: 야만적인 음식물 강제주입

장빙성은 단식으로 박해에 반대했는데, 가장 길었던 것은 백여 일이다. 악독한 경찰은 강제로 폐(肺葉)에 음식물을 주입했다. 장기간 음식물 주입 학대를 당해 그는 매우 허약해졌다. 그러나 반석처럼 ‘진선인(眞善忍)’ 우주대법을 굳게 믿었다. 맨 마지막에 악독한 교도관은 장빙성이 정신병에 걸렸다고 허튼소리를 하며 두 번이나 리양(溧陽)감옥 정신병원에 강제로 가뒀다. 이것은 쑤저우감옥에서 대법수련생을 박해하는 가장 악독하고 잔혹한 수법이다.

악독한 경찰은 전기의자를 사용해 장빙성에게 고문을 가하고, 강제로 단식을 멈추도록 했다. 그리고 약물로 중추신경을 손상시켰는데, 악독하기가 그지없었다. 병원 내의 한 의사는 “장빙성은 이지가 분명하고 사유가 또렷하다. 그는 정신병에 걸리지 않았다. 장기간 잔혹하고 인성을 상실한 박해를 당해 180cm가 넘는 이 건장한 사나이가 심신에 심각한 손상을 받았다.”고 했다.

2008년 초에 감옥에서 석방된 후에도 구(區) 610 가도촌민위원회에서 계속 교란과 감시를 하여 이미부상이 심각했던 장빙성이 억울하게 사망했다. 이에 그의 부모, 아내, 아들은극심한 고통을 당했고, 생활을 의지할 곳을 잃었다. 이렇게 또 하나의 가정이 산산조각이났다. 이것은 중공(중국 공산당) 사악한 당이 파룬궁을 박해해 ‘진선인(眞善忍)’을 탄압하고 좋은 사람을 박해하며 저지른 또 하나의 피맺힌 빚이다.

박해 기관 및 책임자:

쑤저우감옥

정치 위원 샤쑤핑(夏蘇平), 부감옥장 우웨이(吳偉), 교도원 탕융쥔(唐勇俊), 부교도원 왕좡진(王壯進)과 장좐예(張傳葉), 주임 류징룽(劉京龍), 교육과 과장 쉐촨후(薛全虎), 교육과 부과장 딩즈쥔(丁志軍). 팡창노동교양소 : 서기 위융하이(于永海), 대대장 지화(季華) 및 교도원 웨이윈(魏雲), 악독한 경찰 웨이훙후이(魏紅惠), 판웨화(潘月華), 쑨창(孫强).

쑤저우시 정치법률위원회 전임 서기 천전이(陳振一), 현임 서기 추링메이(邱玲梅)

쑤저우시 공안국 전임 국장 사오빈화(邵斌華), 박해 두목 부국장 장쑤웨이(姜蘇委)는 이미 악보를 입어 사망했다.

쑤저우시 610:전임 주임 구리췬(顧利群), 현임 주임 천두(陳度), 부주임 리리궈(李立國), 처장 허샤오디(何小弟)와 바오융(包勇), 쑤저우 우중구 공안국 국장 장쉬안(張璇),우중구 610주임 처우촨관(仇全官), 우중구 610 부주임 장전화(張震華)와 리추차이(李秋才), 국가보안대대 대대장 바오젠팡(包建方),우중구법원 원장 중이(鍾毅),궈샹파출소

문장발표: 2011년 11월 17일
문장분류: 박해진상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1/11/17/249425.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