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8년 만에 만난 모녀 또 납치당해

[밍후이왕](밍후이 통신원 후난 보도) 파룬궁(法輪功)을 수련했다는 이유로 온 가족이 모두 납치 감금되는 바람에 만나지 못 하다가, 모친이 병보석으로 풀려나 겨우 모녀가 상봉했지만, 지난 9월 14일 추석 명절의 여운이 채 가시기도 전에 또다시 중공(중국공산당)에 의해 모녀가 전격 납치되어 주위의 공분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류융펀(劉永芬)은 그의 딸 류춘친(劉春琴)과 집에서 일을 하던 중인 지난 9월 14일 저녁 8시경 악경들의 급습을 받아 불법 납치됐으며, 가택을 수색당해 컴퓨터 1대와 현금 1,700위안도 함께 강탈당했다. 류융펀은 과거에 근무했던 직장으로 보내졌다고 하였지만 현재 행방불명 상태며, 그의 딸 류춘친은 현재 주저우시 제1구치소에감금된 상태다.

이들 가족들은 모두 네 식구로, 1999년 7월부터 파룬따파(法輪大法)에 입문하여 진선인(眞善忍)에 따라 수련하며 조용한 삶을 살고 있었는데, 1999년 7월 20일부터 중공이 파룬궁을 탄압하기 시작하면서 이들 류씨네 집안은 파탄을 맞게 되었다. 가장은 중공의박해로 사망하고, 세 모녀들은 차례로 돌아가며 역시 중공에 납치되어 감옥과 노동교양소에 불법 감금되는 바람에, 가족 모두가 8년간이나 단 한 번도 집에 모여서 살아보지 못 했다.

류융펀 8년간 감금

60여 세인 류융펀은 성품이 선량하고 사람 좋기로 소문 난 사람으로, 파룬궁을 수련하여 매우 건강한 몸이었으나, 8년간의 감금 생활을 하면서 온갖 고문과 박해를 당해 하반신이 마비되고, 여러 내장 기관도 성한 데가 없어 치료를 받아야 했지만, 치료할 돈을 내지 못 하자, 감금 중이던 이마룽(白馬壟) 수용소 측이 병보석으로 풀어주었다. 석방된 그녀는 집으로 돌아와 다시 파룬궁을 수련하여 돈 한 푼 들이지 않고 건강을 완전히 회복 했다.

그녀가 납치된 경력은 수차례나 되는데, 2000년 12월에 4년형을 받고 후난성 여자감옥에 불법 감금되었고, 2005년 5월에 역시 4년의 판결을 받고 불법 감금되는 등 도합 8년의 감금생활을 했다.

장녀 류춘친 5번 납치되어 6년간 감금

장녀 류춘친은 어려서부터 인생의 참 뜻에 대해 생각할 정도로 영민하고 선량했으며, 후난성 헝양(衡陽)시 강철압련공장에서 근무하며 모친을 따라 파룬궁을 수련하면서 생명의 진리를 알게 되어, 더욱 선량하고 착실한 인품으로 변했다. 그러나 역시 파룬궁을 수련했다는 이유로 중공에 납치되어 6년간 불법 감금되어 고문과 박해를 당했다.

그녀는 2000년 12월 불법판결로 8개월간 감금되었고, 2002년 9월 4년의 형을 받고 모친과 함께 후난성 여자감옥에 불법 감금됐으며, 2006년 11월 1년의 노동교양 처분을 받고 후난 주저우 바이마룽 수용소에 불법 감금되었다가 석방되어, 일정한 거처 없이 떠돌이 생활을 하다 잠시 모친을 만나러 집에 왔다가 또다시 납치된 것이다.

차녀 류쉐친 5번 납치, 2번 불법 감금

차녀 류쉐친(劉雪琴)은 주저우시 상업은행 직원이다. 파룬궁 수련을 계속 한다는 이유로 5회 납치되어 2회 노동교양처분을 받고 불법 감금됐다. 직장에서 퇴사하라는 압력도 받았다. 2000년 12월에 15일간의 구류처분, 2005년 4월에 1년3개월의 형을 받았으나 3개월 연장 처분, 2007년 4월에 1년형을 받고, 같은 해 10월 언니, 어머니 등 세 식구가 모두 후난성 주저우 바이마룽 여자수용소에 불법 감금됐다.

남편 류잉에박해로 사망

이 집안의 가장인 남편 류잉에(劉英萼)는 전립선암 말기 환자로 병원 치료가 불가능한 상태였으나, 1999년 3월 수련을 시작하면서부터 점차 병세가 호전되어 건강을 회복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7월 20부터 중공이 파룬궁을 탄압하기 시작하면서 온 가족이 모두 체포되는 것을 목격하고, 문화대혁명의 아픔을 겪은 그는 마음을 어기고 수련을 포기했다. 그러자 병세가 다시 나빠지기 시작했으며, 더구나 가족들이 납치된 후 수시로 악경들의 전화와 가택침입, 협박으로 시달림을 받게 되어 그의 병세는 날이 갈수록 위중해 졌다. 이런 상황에서 함께 있던 막내딸마저 주저우시 ‘610’이 강제로 납치하여 세뇌반에 감금시켜, 극도의 충격을 받은 그는 가족도 없는 집에서 사망했다.

파룬따파를 수련하여 행복을 찾았던 한 가정을, 중공은 10년이 넘도록 온갖 박해를 가해 완전히 파괴했다. 이런 일들은 현재 중국에서 발생하고 있는, 파룬궁 수련자의 가정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일이다.

문장발표 : 2011년 11월 04일
문장분류 : 중국소식
원문위치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1/11/4/24871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