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푸젠 공정학원 청년교사 천쉐가 불법노동교양당해 ( 사진)

[밍후이왕] (밍후이왕통신원 푸젠보도) 파룬궁수련생 천쉐(陳雪) 여사는 원래 푸젠(福建) 공정학원(工程學院) 컴퓨터학과의 청년 교사로 선생님과 학생들에게 공인받은 교사이자 좋은 동료이다. 2011년 1월 19일에 천쉐는 푸젠공안국 국보인원에게 납치당했다. 그 후, 비밀리에 2년의 노동교양을 선고받고 2월 25일에 푸젠 여자노동교양소로 납치당했다. 

福建工程学院
푸젠 공정학원

福建女子劳动教养所
푸젠 여자노동교양소

2011년 1월 19일 아침 8시경, 천쉐는 아래층으로 내려가 출근하다가 푸젠시 공안국 국보대대의 악경(사악한 경찰)에게 납치되었다. 그리고 가택수색을 당해 컴퓨터, 대법서적 등 개인물품을 강탈당했다. 악인은 갈 때, 창산구(倉山區) 공안분국의 형사구류증(천쉐의 집은 창산지역이 아님)을 한 장 남겼다. 천쉐는 푸젠시 제1구치소에 불법감금 당했다.

2월 15일에 천쉐의 가족은 그녀를 위해 변호사를 선임했다. 16일에 변호사는 법에 의거해 푸젠시 국보2대대의 악경 린펑(林峰)에게 전화를 걸어서 천쉐를 만나도록 요구했다. 린펑은 책임자에게 보고한 뒤에 다시 답변하겠다고 했다. 그 후, 변호사에게 전화를 걸어 책임자가 동의하지 않는다며 기소한 후에 다시 변호사가 와서 만나도록 통지하겠다고 말했다. 법률이 규정한 변호사의 면회권리(오직 비밀안건만 만날 수 없음)가 있는데, 도리어 책임자의 ‘한마디 말’때문에 변호사의 정당한 권리가 침범 당했다. 그 후, 천쉐는 비밀리에 2년의 불법노동교양을 당한 후, 2월 25일에 푸젠 여자노동교양소로 납치당했다.

지나간 몇 년 사이에 천쉐는 파룬궁을 수련하고 진상을 알린 것 때문에 푸젠 공정학원의 일부 모 책임자와 사악한 당 공안 인원의 박해를 당했다.

2006년 11월 말, 천쉐는 수업시간에 학생들에게 ‘천안문 분신자살’가짜 사건과 1천만의 사람들이 퇴당을 하는 대고조의 진상을 이야기하다가 악의적인 신고를 당했다. 푸젠성 교직원위원회 서기 천화(陳樺)의 귀띔 하에 푸젠 공정학원에서는 천쉐를 교사일터에서 전출시켜 행정업무를 하게 했다.

2006년 12월 29일에 천쉐는 푸젠 진안구(晋安區)국보대대에 납치당했다. ‘보증서’를 거부해 쓰지 않은 이유로 보름 동안 불법구류를 당했다. 학교로 돌아온 후, 푸젠 공정학원에서는 연속 천쉐에 대해 박해를 가했는데, 그녀가 공부한 연도의 심사를 ‘불합격’으로 정했고, 행정에서는 큰 잘못으로 처분한다고 기록했다. 게다가 이 때문에 강제로 한 달 한 달 그의 월급 카드에서 빼냈는데, 누계 근 1만 5천 위안에 가깝다.

수업 업무를 더욱 잘하기 위해 천쉐는 이미 전에 재직교사 석사학위를 공부해 이미 학위 논문 단계에 이르렀지만 도리어 학원 측에 의해 ‘정치 심사’에 합격되지 못한 것 때문에 졸업할 수 없다는 통지를 받았다.

2008년 5월 9일 오후에 천쉐는 학과 사무실에서 푸젠시 구러우(鼓樓區) 국보대장 악경에게 강제로 푸젠 훙산(洪山)파출소로 납치당했다. 그날 저녁에 불법으로 가택수색을 당해 프린터와 컴퓨터 본체 등 개인 물품을 강탈당했으며, 천쉐는 푸젠시 제1구치소에 납치돼 14일 동안 불법구류를 당했다.

문장발표: 2011년 03월 08일
문장분류: 박해진상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1/3/8/福建工程学院青年教师陈雪被非法劳教(图)-23730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