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산둥 린이시 기업가 왕칭중, 불법 체포령 받아

[밍후이왕] (밍후이왕통신원 산둥성 보도) 산둥성(山東省) 린이시(臨沂市)의 유명 기업가 왕칭중(王慶中,54)은 전 린이 대학 물리학과 교수였다. 현재 린이시 신톈리(新天力) 기계유한공사 회장이자 린이 사범대학교 기계연구원 원장을 맡고 있다. 왕칭중은 파룬궁을 수련한 이유로 심신에 이로움을 얻었으나 도리어 여러 차례 중공의 박해를 당했다. 2010년 9월 26일에 왕칭중은 세 번째로 경찰에게 납치당했다. 최근 불법 체포령을 받고 중공(중국 공산당) 공안, 검찰, 법원의 모함에 직면하고 있다.

학자 기업자가 파룬궁을 수련해 심신에 이로움을 얻다

왕칭중은 1998년부터 파룬궁을 수련하기 시작했다. 수련한 후 자각적으로 眞ㆍ善ㆍ忍 표준에 따라 자신을 요구해 심신에 이로움을 얻었다. 원래 무척 급하던 성질도 조금씩 없앴으며 사람을 더욱 온화하고 선하게 대해 거래처와 직원들도 그는 티가 없이 상냥하고 친절하다고 말했다.

경영 중에서 왕칭중은 품질도 믿을 만하고 가격도 공정하게 해서 거래처에 대해 책임지는 경영 관념을 견지했다. 많은 거래처 중에서 매우 좋은 호평을 받았고 상품 지명도를 끊임없이 제고해 이미 국내 유명상표가 됐다. 그가 성심으로 거래처를 대하는 관념도 기업을 위해 좋은 신용을 수립했으며 많은 국내외 바이어들도 이 때문에 명성을 흠모해 찾아왔다.

세 차례 중공의 납치 당해

그러나 바로 이런 하나의 주류 사회의 선량한 공민, 하나의 묵묵히 사회를 위해 가치를 창조한 이름난 기업가, 하나의 眞ㆍ善ㆍ忍의 표준에 따라 좋은 사람으로 되려 한 사람은 도리어 여러 차례 중공의 납치박해를 당했다.

2003년 왕칭중은 첫 번째로 린이시 ‘610’(중공이 전문적으로 파룬궁을 박해한 불법 조직)에서 조직한 세뇌반에서 박해를 당했다.

2006년 12월 13일 오후, 왕칭중은 린이대학 후방업무관리처 직원이라고 자칭하는 사람의 속임을 당해 차에 올랐다. 이어서 두 번째로 린이시 ‘610’세뇌반에 납치돼 정신적 박해를 당해 1개월 동안 불법 감금을 당했다.

2010년 9월 26일 아침 7시 경, 왕칭중은 린이시 ‘610’ 악인과 린이시 위차이루(育才路) 파출소경찰에 의해 집안에서 세번째로 납치당해 직접 린이시 구치소로 보내졌다. 동시에 린이시 ‘610’의 악인은 이탕(義堂)파출소 경찰을 거느리고 신톈리 회사를 봉쇄하고 어떠한 수색 증명서도 내보이지 않은 상황에서 직원과 공장을 방문한 거래처 사람들을 한 방안에 가둬넣고 불법적으로 그들의 인신자유를 제한했다. 공장은 들어갈 수는 있지만 나가지 못하게 했으며 회사의 정상적인 업무에도 심각한 영향을 끼쳤다. 이들 사람들은 사무실을 마구 수색했지만 아무런 결과도 없자 거들먹거리면서 떠났다. 이 일을 직접 겪은 선량한 사람들은 그들의 이 악행을 호되게 꾸짖지 않는 사람이 없었다.

사정을 아는 사람들, 중공의 사악함을 분명히 파악

왕칭중의 많은 친구들이 소식을 접한 후 잇달아 관심을 갖고, 무엇 때문에 수련해 좋은 사람으로 되려 했는데 여러 차례 박해를 당했는지, 중공은 무엇 때문에 이렇게 이성이 없이 광적인 박해를 가하는지에 대해서도 깊이 사색했다. 이 일을 통해 사람들은 사악한 공산당이 선량함을 박해하는 사악함을 더욱 분명히 파악했으며 또 사악한 공산당이 좋은 사람을 박해함을 호되게 꾸짖지 않는 사람이 없었다.

오늘에 이르러 왕칭중과 같은 이렇게 좋은 사람이 같은 날에 납치당한 다른 두 명의 파룬궁수련생 류위차이(劉玉彩)와 주파밍(朱發明)과 함께 불법 체포령을 받았다.

참여한 박해자에게 선하게 권하다

파룬궁수련생을 박해하는 데 참여한 사람들이여, 당신들도 파룬궁수련은 합법적임을 알고 있고 당신들도 수련하는 사람을 박해하면 유죄임을 알고 있지만, 상부에서 시켰기에 어쩔 수 없는 감을 느낄 것이다. 그러나 당신들은 선악(善惡)에는 보응이 있음은 천리임을 더욱 알아야 한다. 적어도 당신들은 어떠한 서면도 없이 오직 구두로 된 지령밖에 없는 불법 범죄행위에 대해 모두 자신이 그 결과를 감당해야 함을 알아야 한다. 진상은 알지만 자신의 이른바 정치 업적이거나 혹은 개인적 원한을 풀기 위해 수련생을 박해한 사람들이여, 당신들은 수련하는 사람을 박해함으로써 무서운 악보(惡報)를 초래하는 결과를 생각해 보았는가? 주변의 사례는 너무 많다. 악보가 몸에 내린 다음이면 후회해도 이미 늦는다. 빨리 정신을 차리고 돌아서서 박해를 멈추고 즉시 무조건으로 당신들에게 감금당한 이들 좋은 사람들을 석방하라. 공을 세워 과거의 잘못을 만회하라. 이것이 당신들의 유일하고 올바른 선택이며 자신에게 희망을 남겨주는 한 갈래의 길이다!

왕칭중의 당한 박해는 이미 가정에 극심한 피해를 조성하고 회사의 생산 경영에 심각한 영향과 거대한 손실을 조성했다. 현재 가족은 그가 빨리 돌아오기를 간절히 바라고 있고 친척과 친구, 그리고 동료들도 그가 빨리 돌아오기를 간절히 바라고 있으며, 전 공장 직원들도 그가 빨리 돌아오길 간절히 바라고 있다.

우리들도 사악한 당 속에 있는 그 미혹된 사람들이 거짓말을 타파하고 진상을 똑똑히 이해함으로써 파룬궁 박해에 참여함을 중단하며, 양심을 되찾아 공을 세워 과거의 잘못을 만회하고 자신을 위해 미래를 선택할 수 있기를 간절히 바란다.

일부 관련 전화:

린이시(臨沂市)위원회 ‘610’: 0539-8111821

린이시세뇌반:

사무실 0539-8329519

두목 천하이(陳海) 0539-8184395 , 8185143

린이시공안국: 0539-8314552

위차이루(育才路) 파출소: 0539-8299110

이탕전(義堂鎭) 파출소: 0539-8568355

문장발표: 2011년 01월 07일
문장분류: 박해진상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1/1/7/23462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