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국제사면위원회에서 2010년 12월 15일, 그 구성원들이 긴급행동을 취해서 상하이 파룬궁수련생 궈샤오쥔(郭曉軍)을 구원하도록 호소했다. 국제사면에서는 되도록 빨리 관련 기구와 인원에게 아래와 같은 요구를 제출하도록 요구했다.
(1) 당국에서 즉시 무조건적으로 궈샤오쥔을 석방하도록 요구한다. 왜냐하면 그는 단지 자신의 신앙을 견지한다는 이유만으로 감금당한 양심범(良心犯)이기 때문이다.
(2) 당국에서 궈샤오쥔이 감금당한 기간에 고문과 학대를 당하지 않도록 보장할 것을 호소한다.
(3) 궈샤오쥔이 필요로 할 때 당국이 필요한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호소한다.
(4) 그가 감금당한 기간에 당한 고문과 학대를 당국이 전면적으로 공정하게 조사하며 아울러 책임자에 대해 재판을 진행할 것을 호소한다.
국제사면에서는 그 구성원이 2011년 양력 1월 26일 전에 편지를 써서 보내도록 건의했다.
1. 상하이(上海) 티란차오(提籃橋)감옥 감옥장:류진바오(劉金寳)
주소: 상하이 훙커우구(虹口區) 창양로(長陽路)147호 우편번호:200082
2. 상하이 검찰원 검사우광위(吳光裕)
상하이 젠궈시로(建國西路) 648호 우편번호:200030
3. 상하이 정법위(정치법률위원회) 우즈밍(吳志明)
상하이 우싱로(吳興路) 225호 우편번호:200030
4. 중국 주재 미국 대사관
5. 대사:장예쑤이(張業遂)
주소:Embassy of the People’s Republic of China
3505 International Place NW
Washington DC 20008
국제사면에서 “前 상하이 교통대학 강사 궈샤오쥔은 지금 고문학대의 위험에 직면해 있다. 그는 단지 파룬궁을 수련한다는 이유만으로 판결 당했다.”고 말했다.
2010년 1월 7일, 8명의 사복경찰과 국가 보안이 사전에 어떠한 경고도 하지 않은 채 궈샤오쥔의 집에 들이닥쳐 그의 아내와 4살짜리 아이 앞에서 그를 땅에 내리누르고 그의 머리를 구타했다. 경찰은 잇달아 그의 집을 수색해 파룬궁과 관련된 서적 몇 권만 찾아냈다. 궈샤오쥔은 바오산 구치소에 감금당해 있다. 그 후, 그는 ‘××를 이용한 법률실시 파괴죄’로 기소 당했다. 궈샤오쥔이 구치소에 감금당한 후, 그의 가족은 여태껏 그를 면회하지 못했다.
궈샤오쥔의 가족은 차례로 그를 위해 5명의 변호사를 선임했다. 그러나 당국에서는 만약 변호사가 궈샤오쥔을 위해 변호를 한다면 그들에게 불리한 후과가 있을 것이라고 위협했다. 이들 변호사는 맨 마지막에 어쩔 수 없이 궈샤오쥔에 대한 변호를 포기하는 수밖에 없었다. 때문에 궈샤오쥔은 구치소에서 감금당한 기간과 기소 기간에 어떠한 법률 자문도 얻을 수 없었다. 2010년 7월 7일, 궈샤오쥔은 4년의 불법판결을 선고 받았다. 궈샤오쥔은 상소를 제출했다. 2심은 2010년 10월에 개정했다. 그러나 당시 궈샤오쥔의 가족이 그를 위해 선임한 변호사는 재판을 여는 기한을 모르고 있었다. 때문에 궈샤오쥔이 재판을 당할 때 변호사가 없었다.
2010년 7월 말에 당시 가족이 선임한 변호가 궈샤오쥔을 만났을 때, 그는 변호사에게 감금당한 기간에 구타를 당하고 잠을 재우지 않았으며 장시간 독방에 갇혔음을 알려주었다.
궈샤오쥔의 아내는 현재 상하이 고급인민법원에 상소를 제출했는데, 이유는 모든 ‘구두 자백’은 궈샤오쥔이 고문학대를 당한 후에 얻어낸 것(효력이 없음)이라고 했다. 궈샤오쥔은 2001년에 파룬궁 신앙을 견지했다는 이유로 5년 동안 감금당했다.
밍후이왕 보도에 따르면, 거듭 박해를 당한 궈샤오쥔은 다시 한 번 중공 법원에 의해 4년의 불법판결을 당했다. 그리고 현재 티란차오 감옥에 불법감금당해 있는데, 여러 차례 실명 상태가 나타나 가족은 병보석으로 풀려나 치료를 받게 해달라고 강력하게 요구하고 있다.
국제사면의 긴급호소에 관한 인터넷 사이트는 아래와 같다.
문장발표: 2010년 12월 29일
문장분류: 박해진상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0/12/29/大赦国际呼吁紧急营救法轮功学员郭晓军-23422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