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밍후이통신원 네이멍구보도) 네이멍(內蒙古)구 후허하오터(呼和浩特)시 제2감옥은 네이멍구지역의 집중적으로 “쩐(眞)ㆍ싼(善)ㆍ런(忍)”을 굳게 믿는 파룬궁수련생을 박해하는 사악의 소굴이다. 아래는 일부 파룬궁수련생들이 그곳에서 폭행 박해를 당한 사실 약술한 것이다.
1. 파룬궁수련생 장쉐싱(蔣學興): 후멍쑤자툰(呼盟蘇家屯)사람이다. 베이징에 가서 대법을 위해 공정한 말을 했다는 이유로 강제로 납치당해 불법으로 10년 판결을 받았다. 사건 처리 부문의 악경은 철집게로 그의 머리칼을 한 가닥 한 가닥씩 잡아 당겼다. 또 핀을 사용해 손톱안에 박았는데 극도로 잔인했다.
2. 자오융(趙勇): 후허아오터시 중학교 교사. 병을 없애고 건강한 몸을 얻기 위해 대법수련에 들어섰다. 법을 얻은 후 정신이 유쾌하고 몸은 점점 좋아졌다. 대법 진상자료를 붙인 이유로 악 경에게 납치당해 6년 불법 판결을 받고, 제2감옥 3대대에서 박해를 당했다. 그 기간 감옥악경은 그를 강박해 잠을 자게 못했으며 허위적이고 악독한 거짓말을 그에게 주입했다. 자오융은 정신이 붕괴된 후 2병원에서 억울하게 사망했다.
3. 니이(倪毅): 산시 다퉁(山西 大同)사람, 후허아오터시에서 대법진상자료를 배포하다 납치 당해, 10년 불법 판결을 받고 2감옥 1대대에서 박해를 당했다. 니이를 핍박해 타협시키기 위해, 2감옥 악경은 집중훈련(集訓-군사 훈련과 유사함)으로 니이를 근 1년동안 박해했다.
4. 리청샹(李成詳): 둥베이 하얼빈(哈爾濱)사람이다. 진리를 탐구하기 위해 대법수련에 들어섰다. 베이징으로 가서 평화적인 청원을 한 이후 강제로 2년 불법 노동교양을 받았으며, 석방된 후 연속해서 ‘眞ㆍ善ㆍ忍’을 굳게 믿었다는 이유로 강제로 후허아오터시 제2간수소로 납치당했다. 간수소 악경(惡警)은 그의 어머니가 그에게 부쳐온 900위안을 불법으로 가로챘다. 리청샹이 악경을 찾아 달라고 했지만 줄곧 소식이 없었다. 이후에 신청(新城)법원에서 죄명을 덮어씌워 리청샹에게 11년 징역형을 강제로 판결했다. 판결 후 리청샹은 단식으로 항의했는데 간수소 악경들이 연속 3-4일 음식물을 주입해 리청샹은 앞니가 빠졌으며, 비장과 위장 손상을 초래했다. 이후에 후허아오터시 2감옥 3대대 1분대에서 박해를 진행했다. 악경 교도관 바이젠(白劍)은 이미 전에 여러 차례 리청샹을 혹독하게 때리고 매달았다. 1년 동안 집중훈련을 시켜 리를 매우 괴롭게 했다.
5. 류샹루이(劉詳瑞): 후허아오터시 사람, 아버지가 중공 ‘문화대혁명’가운데서 박해로 사망한 원인으로 몸이 줄곧 좋지 않았다. 병을 없애고 건강을 얻기 위해 신앙을 추구해 대법수련에 들어섰다. 수련 이후 몸이 건강하고 사상이 승화되어 가족과 이웃에게 화목을 가져왔다. 대법진상 자료를 붙인 이유로 불법적으로 3년형에 처해졌다. 박해 기간, 교도관 악경은 장애인 류상루이에 대해 근 10개월간 집중훈련 박해를 진행했다.
6, 장옌(張巖): 닝샤 다우커우(寧夏 大武口)사람, 박해 기간에 연속해서 ‘眞ㆍ善ㆍ忍’을 굳게 믿었다는 이유로 6대 대장교도관 악경 장(張)모모에 의해 ‘호랑이의자’에 올려졌고 심한 형벌을 당했다. 장옌이 단신으로 박해를 항의한 후 3주 동안 음식물주입을 당했다. 장옌이 다시 단식을 하지 않겠다고 대답했을 때, 장모모는 뜻밖에도 연속해서 그에 대해 음식물주입 박해를 했다.
7. 량바오츠(良保持): 바오터우탕공장(包頭湯廠) 직원이다. 진상자료를 배포했다는 이유로 5년 불법 판결을 받았다. 박해 기간, 교도관 악경이 량바오츠에 대해 반년동안 벌주어 서있게 했는데 두 다리에 놀랄 정도로 어혈이 생기고 부어올랐으며 걷기가 곤란하게 됐다.
8. 천밍(陳明): 동북 하얼빈 사람이다. 신앙을 추구해 대법수련에 들어선 원인으로 불법으로 3년 판결을 받았다. 2감옥 2대대 1분대에서 박해를 당했다. 기간 교도관 악경 왕중바오(王忠保), 교육과 왕칭셴(王淸憲)은 각종 악독한 수단으로 대대 안마당에서 그를 3일간 밤낮 학대했다.
9. 양즈위안(楊志遠): 대법진상자료를 붙였다는 이유로 3년 불법 판결을 받았다. 2감옥 둥창(東場)에서 1대대 1분대에 옮겨진 후, 또 2대대1분대로 옮겨갔다. 이 기간 교도관 악경 바이젠(白劍), 장다웨이(張大偉), 우빈(吳濱)이 양에 대해 아오잉(熬鷹-잠을 자지 못하게 함) 고문을 7일간 진행해 생명위험을 조성했다. 그러나 양즈위안이 여전히 ‘眞ㆍ善ㆍ忍’을 굳게 믿자 바이는 부끄럽고 분한 나머지 화를 냈으며 더욱 사악한 수단을 썼다. 건전지를 양의 늑골 부위에 굴리면서 내리 눌러, 양은 내출혈을 초래했는데 조금의 인간성도 없을 정도로 잔인했다.
10. 마원푸(馬文富): 허베이 위현(河北蔚縣)사람, 후허아오터시에서 대법진상자료를 붙혔다는 이유로 3년 불법 판결을 받았으며, 2감옥 2대대에서 박해를 당했다. 기간 옥정과(獄政科)의 야오밍(瑤明), 왕칭셴(王淸憲), 중대 교도관 간사 우빈(吳濱)이 마원푸에 대해 1달간 세뇌박해를 진행했다.
11. 슝청이(熊成一): 바오터우시(包頭市) 사람, 대법진상자료를 붙였다는 이유로 3년 판결을 받았으며, 2감옥 4대대 1분대에서 박해를 당했다. 이 기간 악경은 그에 대해 공갈협박하고 위협했으며 1달 동안 세뇌했다.
12. 진하이타오(靳海濤): 2002년 10월 악경에게 납치돼 2003년 1월에 후허아오터시 신청초급(新城初級)법원에서 7년 불법 판결을 받았으며 나중에 후허아오터시 제2감옥으로 이송됐다. 직속감구(直屬監區)에서는 교도관 쑨쩡챵(孫增强)의 지시 아래, 그에 대해 벌주어 서있게 하고, 아오잉(熬鷹), 강제 세뇌 등을 연속해서 반년동안 진행함으로써 그를 수시로 쇼크 혹은 반쇼크 상태에 처하게 했고 사유가 혼란하고 정신이 똑똑치 못하게 만들었다. 악경은 죄수를 지시해 칠판 위에 대법을 모욕하는 말들을 썼으며 그를 핍박해 학습하게 했다. 이 기간 쑨, 후 두 악경은 방교(幫敎)한다는 기호를 내걸고 공금을 갖고 먼길을 마다하지 않고 그의 집에 달려왔다. 사악의 거젓말을 주입해 그의 가족에게 쉽게 믿도록 했으며 대법을 비방하게 하고 이를 녹화까지 했다. 사당의 사악한 감옥의 사악한 경찰은 ‘眞ㆍ善ㆍ忍’을 굳게 믿는 좋은 사람을 박해 할 뿐만 아니라, 또 간접적으로 그들의 가족도 박해한다. 그의 가족은 그에게 적게 고통을 받게 하기 위해 피땀으로 번 돈 3,4천 위안을 내서 악경들에게 즐기도록 주었는데 원래 부유하지 않았던 가정이 더욱 설상가상이 됐다.
13. 장윈천(張雲晨): 84세 고령 노인이다. 좋은 몸을 갖고 싶은 마음에서 대법수련에 들어서고, 수련생을 보호해 박해를 받지 않게 했다는 이유로 2년반 불법 판결을 받았다.
14. 장루이퉁(張瑞童): 바오터우시(包頭市) 사람, 대법 진상자료를 붙인 원인으로 5년 불법 판결을 받았다. 감옥에서 중공사당이 유언비어를 날조한 TV프로그램 관람을 반대하고, 강제로 TV를 껐다는 이유로 그의 감옥구역 악경은 반개월 간 그를 방열기 파이프에 매달아 놓고 두 귀에 이어폰을 끼워 넣어 세뇌를 진행했다.
15. 천젠융(陳建勇): 후허아오터시 사람. 대법진상자료를 붙였다는 이유로 5년 불법 판결을 받았으며, 1대대 1분대에서 박해를 당했다. 기간 옥정과 야오밍(姚明), 왕칭셴(王淸憲)은 대장 악 경과 관리범(管事犯)을 결탁해 천젠융에 대해 박해를 진행했다. 이후에 천젠융은 단식으로 여러 차례 항의 했는데 천은 정신이 흐리멍덩하게 됐다.
16. 두푸쥔(杜甫君): 후허아오터시 사람, 약제사, 대법진상자료를 붙였다는 이유로 11년 불법 판결을 받고 4대대에서 박해를 당했다. 그가 연속해서 ‘眞ㆍ善ㆍ忍’을 굳게 믿은 원인으로 본대 악 경에 의해 장시기 ‘집중훈련’ 박해와 ‘매달아 놓기’ 혹형을 당했다.
17. 팡지(龎冀): 허베이 위셴(河北蔚縣) 사람, 대법 진상자료를 붙였다는 이유로 3년반 불법 판결을 받고 4대대에서 박해를 당했다. 연속해서 신앙을 견지한 이유로 장시기 ‘집중훈련’ 박해를 당했다.
18. 리광즈(李廣智): 후허아오터시 사람. 전 화시공사(化西公司) 공정사. ‘파룬따파(法輪大法)’를 신앙하여 설날 당시 문에 대법을 칭송하는 주련(對聯)을 썼다는 이유로 그의 이웃(그의 재능을 질투한 원인)에게 고발을 당해 3년반 불법 판결을 당했다.
19. 이름을 알지 못하는 두 모녀: 간수소로 납치 돼 그녀들은 단식으로 항의했으며 8년 불법 판결을 받았다. 이후에 연속해서 신앙을 견지했다는 이유로 형기가 더해져 13년에 이르렀다. 최근 사정은 어떤지 모르고 있다.
이건 단지 네이멍구 후허하오터시 제2감옥에서 파룬궁수련생들을 박해한 빙산의 일각일 뿐이다. 더욱 많고 사악한 박해는 각종 원인으로 아직 폭로되지 못하고 있다. 박해는 여전히 계속되고 있다.
문장발표: 2010년 06월 14일
문장분류: 박해진상
문장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0/6/15/225441p.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