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엄마가 경찰에게 납치, 딸은 엄마 돌아오길 학수고대 (사진)

【밍후이왕】 (밍후이통신원 랴오닝보도) 랴오닝(遼寧)성 선양(瀋陽)시 허핑(和平)구의 대법제자인 류즈(劉志·49)는 딸이 18개월일 때, 남편을 산업재해로 잃었고, 줄곧 딸과 의지하며 살아왔다. 생활이 어려워 건강이 나빠졌는데, 운 좋게 파룬따파(法輪大法)을 만나 수련하기 시작한 후에 건강이 좋아지고 기운이 넘쳤다. 하지만 두 모녀는 2009년 10월 22일 오후 4시 넘어 신싱(新興)파출소 경찰에게 불법적으로 집을 수색 당했고, 류즈는 납치되었다. 집에는 학교에 다니는 딸아이만 남아 있다.

젊었을 때의 류즈

수색당한 후에 난장판이 된 집

류즈는 현재 선양시 자오화(造化) 간수소에 불법감금 되어 있고, 집에는 학교에 다니는 딸만 남아 매일 엄마가 집에 돌아오기를 학수고대하고 있다. 친척과 그녀의 만남을 경찰이 줄곧 금지하고 있어 그녀에 관해 어떠한 소식도 얻지 못했다. 중공 사당(邪黨)인원은 류즈를 지금까지 불법으로 감금하고 있으면서 그녀를 붙잡은 이유를 가족에게 알려주지 않고 있다. 또한 류즈에게 세를 준 집주인에 대해 상세한 조사를 진행했고, 집주인 아들의 전화도 검사를 받아야 했다. 이 때문에 집주인은 류즈의 딸에게 정해진 시일 내에 이사를 가라고 했다.

파룬따파를 수련하기 전에 류즈의 성격은 고집이 세고 승부욕이 강했으며 불같았다. 딸이 18개월일 때, 남편은 산업재해로 사망했다. 남편의 산재 배상 문제로 시부모와의 관계가 긴장되어 10년간 만나지 않았다. 남편의 사망으로 그녀는 큰 타격을 입어 심장병, 고혈압, 천식 등 10여 가지 병에 걸렸다. 날씨가 추워지면서 그녀는 병원에 가 수액을 맞아야 했는데, 마침 어린 딸도 병이 났다. 엄마와 딸은 슬픔과 눈물의 나날을 보냈다. 딸이 말을 떼기 시작하던 3~4세 때, 류즈는 병으로 침대에서 일어날 수 없었는데, 둘은 이렇게 고통스러운 나날을 보냈다.

그러나 1995년 파룬따파를 수련하기 시작한 후에 약을 먹지 않았는데도 병이 다 나았고 사람도 밝아졌다. 생활이 부유하지 않아서 모녀는 비록 셋방살이를 했지만 류즈는 매일 즐거워했고, 집안에도 웃음이 넘쳤다. 그녀는 ‘쩐·싼·런(眞·善·忍)’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되려 했으며, 모순을 만나면 안을 향해 원인을 찾는 것을 배웠다. 일을 하면서도 먼저 다른 사람을 고려했고, 늘 주동적으로 공공복도를 청소하거나 눈을 쓸었으며, 병이 있는 언니와 장애를 가진 남동생도 항상 보살폈고, 10년을 이어온 시부모와의 모순도 해결이 되었다. 모든 사람은 그녀가 이해심이 많아졌으며 성격도 좋아졌다고 했다. 고집이 센 그녀를 파룬따파가 변화시켰다.

그러나 류즈는 현재 선양시 간수소에 불법으로 약 2개월 가까이 감금되어 있다. 가족은 그녀의 안위가 걱정되어 11월에 변호사에게 부탁하여 간수소에 가보도록 했다. 변호사와 류즈가 대화를 나눌 때, 갑자기 그녀는 경련을 일으켰으며 의식을 잃고 쇼크 상태에 빠졌다.

가족은 류즈의 안위가 너무 걱정되어 여러 차례 허핑구 국보대대에 가서 사람을 내놓으라고 했으며, 그녀의 신체를 검사할 것을 요구했는데[현재 이 일은 허핑바구 국보대대의 쉬(徐)경관이 관리], 1개월이 지났으나 어떠한 결과도 없다. 최근에 가족은 이 일을 관리하는 쉬 씨 성을 가진 경관을 연일 찾아갔으나 그는 이미 사건을 검찰원에 넘겼다고 했다. 그래서 가족은 또 검찰원으로 갔다. 검찰원 직원은 가족을 데리고 모든 문서 자료를 조사한 후에 “아직 보고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현재 친척들은 류즈를 구출하기 위해 온종일 바쁘게 뛰어다니고 있다. 류즈의 오빠, 언니는 류즈가 박해를 당하고 있는 상황에 대해 관심을 가져야 할 뿐만 아니라, 또 조카(류즈의 딸)의 생활도 돌봐야 하며 게다가 집을 구하기 위해 도처로 다녀야 한다.

여기에서 모든 선량한 사람들에게 호소한다. 원조의 손을 내밀어 박해를 당하는 무죄의 파룬궁 수련생 류즈를 돕고, 되도록 빨리 인간성을 상실한 이번의 박해를 끝내며, 류즈가 빨리 딸과 다시 만날 수 있도록 하기 바란다.

허핑구 공안분국 국보대대에서 이 사건을 주요 관리하는 책임자는 쉬 씨 성을 가진 경관이다. 이 사람은 파룬궁을 박해하는 안건을 전문적으로 관리한다. 사당의 악한 무리들은 그를 이용하여 많은 파룬궁 수련생을 박해했다. 이 사람과 연락할 수 있는 번호는 024-23523556이다.

선양시 허핑구 공안분국(9층 국보대대)

주소 : 瀋陽市和平區民主路109號 우편번호 : 110001

구체적인 지점은 시 문화궁 동쪽(중산공원 서문)

관련보도 : 선양시 허핑구 대법제자 류즈, 납치당하다 (사진)

문장발표 : 2009년 12월 26일
문장분류 : 대륙 > 박해
원문위치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9/12/26/21509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