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혜망 2009년 8월 15일] 명혜망에서 ‘양구이취안(楊貴全), 박해로 사망’ 했다는 소식을 듣고 나는 한참동안 정신을 차리지 못했다. 이 선량하고 정직한 좋은 사람을 생각하면서 그가 세상을 떠났다는 것에 대해 그를 아는 사람들은 모두 마음이 아팠다.
양구이취안 생전 모습
2009년 6월 20일 저녁 6시가 넘은 시간에 양구이취안은 랴오닝(遼寧) 푸신(阜新)시 상무성(商貿城)에서 파룬궁이 박해를 당했다는 진상을 알렸다. 이때, 다른 사람이 악의로 신고해 푸신시 하이저우(海州)구 공안분국 정보과 악경 우중치(伍忠啟) 등에게 폭력적으로 납치당했다. 우중치 등 악경은 잠시도 지체할 수 없이 양구이취안을 밤새 심문했고 그리고 나서 그를 불법으로 푸신시 공안국 신디(新地)구치소에 감금했다.
신디구치소에서 양구이취안은 잔혹한 혹형, 괴롭힘을 당했다. 그는 쩐(眞),싼(善),런(忍)을 확고히 믿고 좋은 사람이 되겠다는 신념을 지키기 위해 단식으로 항의했다. 하이저우구 공안국 정보과 우중치 등 신디구치소 경찰, 감옥의사가 함께 양구이취안에게 7월 5일까지 야만적으로 음식물 주입을 가해 양구이취안은 박해당해 생명이 위독했다.
양구이취안이 불법으로 감금당한 동안 그의 80여세 되는 노모가 우중치 등 경찰에게 무릎을 꿇고 사람을 풀어달라고 요구했지만 경찰은 거절했고 아울러 가족들의 면회도 가로막았다. 양구이취안이 소재한 회사 상사는 여러 번 하이저우구 공안국 정보과에 사람을 요구했으나 정보과는 사람을 풀어주지 않았다.
혹형으로 사망
내막을 아는 사람의 폭로에 따르면, 양구이취안이 세상을 떠나기 몇 시간 전에 경찰은 먼저 그를 공안 병원으로 보낸 다음 또 구치소로 끌고 왔으며, 몇 시간 후에 또 푸쾅(阜礦) 집단총병원으로 보냈다.
푸쾅 집단총병원 측은 사람이 병원에 왔을 때 이미 호흡과 심장박동이 없었다고 했다. 진단서에는 이미 사망했다고 쓰여 있었다. 사망자의 등과 뒷머리에 어혈이 있었고 다리에도 상처가 보였다. 게다가 허벅지 안쪽과 기타 부위는 전기충격기로 전기충격을 당해 화상을 입은 듯했다.
양구이취안은 7월 5일 오후 3시에 세상을 떠났지만 하이저우구 공안분국 정보과와 신디구치소는 저녁 8시까지 미룬 뒤에야 양구이취안의 가족에게 알렸다. 그들은 책임을 추궁당할까 두려워 무려 5시간이나 여러 방면에 손을 써서 사실 진상을 뒤덮으려고 했음이 분명하다.
양구이취안이 박해로 사망한 후, 그의 가족들은 엄밀하게 감시, 통제 당했으며 그의 집 아래층에 여러 보안인원들이 나타났다. 물론 그들의 안전을 보호 하는 것이 아니라 그들이 상방(上訪), 고소할까봐 두려웠던 것이다. 보안인원은 양구이취안의 가족이 외부와 연락하지 못하도록 가로막았다. 양구이취안의 친구가 장례식장에 가서 그의 사후 모습을 보려고 했을 때, 장례식장의 보안이 다른 사람의 시신은 마음대로 볼 수 있지만 유독 9호 양구이취안의 시신은 볼 수 없다고 말했다.
양구이취안이 박해로 사망한 후에 그의 친구들은 변호사를 초빙해 법적으로 책임 회사와 책임자를 추적하여 조사하려고 했다. 그러나 현지의 변호사 누구도 감히 이 사건을 맡으려고 하지 않았다. 그들은 랴오닝성 사법청에서 ‘변호사들은 파룬궁을 위해 변호하는 안건을 맡지 못한다’는 문건을 최근 발표했다고 했다.
현지 변호사 중에 감히 이 사건을 맡을 사람이 없다고 정의를 펼치는 길이 없음을 대표하는 것은 아니다. 랴오닝성 사법청이 일부 변호사의 입을 봉할 수는 있지만 모든 변호사의 입을 봉할 수는 없으며, 또한 진상을 영원히 뒤덮을 수 없다. 먹구름은 해를 가리지 못한다. 중국 대륙에서 현재 이미 20여 명의 변호사가 박해당한 파룬궁 수련자를 위해 무죄 변호를 해주었다. 이 정의로운 변호사들은 법률의 각도에서 중공이 파룬궁에게 죄를 정한 자체가 모두 헌법과 입법절차를 위반한 것이기 때문에 대법제자에게 죄를 정한 것은 모두 성립되지 않는다고 명백히 논술했다.
장례식장의 삼엄한 경비태세
7월 19일은 양구이취안의 시신을 화장하는 날이었다. 오전 약 9시경, 푸신 장례식장의 마당에는 약 10여 대의 경찰차와 폭동 진압 경찰들의 큰 버스가 있었으며, 약 백 명 가까운 공안, 평복경찰과 폭동 진압 경찰들이 장례식장 안과 밖을 가득 메웠다.
당시 장례식장 마당 안은 매우 긴장했고 경비도 매우 삼엄했다. 악경들도 자신의 행위가 죄를 범한 것임을 알고 있고 천리가 용납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 때문에 그들은 대량의 경찰들 편에 서서 응원했고 중공에게 자신의 기를 불어넣어 주었으며 또 백성과 피해자의 친척들을 위협한 것이다. 사실 이것 또한 중공의 깡패본성을 나타낸 것으로서 그것들은 함부로 사람을 죽이고 나쁜 일을 하며 또 비열한 수단으로 사실 진상을 뒤덮으면서 피해자의 가족들에게 압력을 가해 제소하지 못하게 했다. 동시에 소식을 봉쇄하고 백성들이 진정한 사실을 이해하는 것을 가로막았다.
시신 화장을 마치고 양구이취안의 가족들은 바닥에 엎드려 “죄가 없는 사람이 산채로 죽음을 당했다. 한 생명인데.”라며 가슴이 찢어지도록 통곡했다.
양구이취안이 사망한 후, 하이저우 공안분국 정보과와 구치소는 지금까지 합당한 사망원인을 설명하지 못하고 있다. 양구이취안을 박해해 죽인 자는 마땅히 어떤 책임을 감당해야 하는가? 명확한 답변이 없다.
내막을 아는 자가 폭로한 근거에 따르면, 양구이취안은 경찰에게 산채로 구타당해 사망했다. 구체적인 사실과 책임자를 진일보로 확인하기 위해, 내막을 아는 자는 정의의 편에 서서 상세한 박해 사실을 더욱 많이 제공하여 박해를 당한 사람에게 공평함을 되돌려 주기 바란다.
수련시작
양구이취안, 남 1964년 1월 2일생. 생전에 일하던 회사: 랴오닝 푸신시 룽싱(榮興) 플라스틱유한공사.
집 주소: 푸신(阜新)시 시허(細河)구 신스베이신(新市北新)촌 메이하이(煤海)단지 1호 604실
양구이취안은 2006년에 파룬궁을 시작했다. 그는 파룬궁에서 많은 이익을 얻었고 쩐(眞),싼(善),런(忍)의 표준에 따라 더욱 좋은 사람이 되려고 했다. 우선 안 좋은 습관을 바꾸고 몸에 해가 있는 일부 습관을 고쳤으며 매일 아침 일어나 연공을 견지해 몸이 매우 건강했다.
일상생활에서 그는 파룬궁의 표준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되려고 했다. 그는 주동적으로 집에서 옷을 빨고 밥을 짓는 등 집안일을 책임졌으며, 노인에게 효도하고 아내를 자상하게 돌보며 아이들에게 관심을 갖고 자신의 책임을 다 했다. 회사의 거의 모든 사람은 그를 너무 좋은 사람이라고 했다. 부지런하고 성실하며 일을 할 때도 노고를 마다하지 않았고, 신입사원들이 기술면에서 모르는 곳이 있으면 그는 남기지 않고 모두 세세하게 가르쳐 주었다.
양구이취안은 《9평공산당》 등 저작물을 읽고 나서 중공의 진실한 본질을 발견했다. 중공이야말로 중국인의 고난의 근원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으며, 중국인들이 중공에 너무 비참하게 당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현재 하늘이 중공을 멸하려는 것이 이미 눈앞에 다가왔기에 자신의 동포가 중공의 순장품이 되지 않도록 하기 위해, 그는 모두에게 중공의 조직에서 탈퇴하라고 설득했다. 그러나 진상을 모르는 푸신의 일부 사람들은 도리어 동포들을 생각하는 좋은 사람을 악인에게 신고하였고, 심지어 멀쩡한 사람을 악인의 구타로 사망하게 했다. 동포들이여, 당신들의 마음은 편안할 수 있는가? 그는 당신들에게 무엇을 요구하지 않았고 당신들에게 아무것도 바라지 않았으며, 사심 없이 당신들을 위해 생각하고 의무적으로 동포들을 위해 삼퇴를 처리했다.
푸신의 고향 어르신들이여! 중공을 돕고 자신의 동포를 박해하는 사람들이여! 박해를 정지하시기 바란다. 장쩌민과 그를 뒤따르는 자들은 파룬궁 수련자를 박해했기 때문에 이미 국제에서 여러 번 기소 당했으며 지금 정의의 심판을 기다리고 있다. 중국 대륙에서는 파룬궁을 박해해 보응을 받은 사례들이 이미 매우 많다. 푸신에서만도 보응 받은 여러 사건들이 나타났는데, 푸신 사람들은 모두 들어본 적이 있을 것이다. 우리는 정말 어떤 동포도 다시는 파룬궁을 박해해서 보응을 받지 않길 바란다. 동시에 또 더욱 많은 동포들이 중공에서 탈퇴하고 자신을 선택하며 자신의 미래를 장악하고 중공의 부속품이 되지 말기를 바란다.
주요 책임인:
푸신시 신디 구치소 소장 : 왕중훙(王忠宏)
푸신시 하이저우 공안분국 정보과:
우중치(伍忠啟) 핸드폰 : 13464857277
집주소 : 人民橋北橋西側北數第二個樓(天合居南鄰人民大街35號)二單元603號
문장완성 : 2009년 8월 13일
문장분류 : 중국소식
원문위치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9/8/15/20652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