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각 노교소 / 간수소 / 감옥 / 파출소 / 610 악인록 (6/24/09)

[명혜망 2009년 6월 24일]

ㆍ山西省晋中监狱二监区(산서성 진중감옥 2감구) 대법제자를 박해한 악인
ㆍ大连市湾里派出所(대련시 만리 파출소)에서 파룬궁수련생 류방(刘芳)을 박해한 사실
ㆍ河北高碑店市白沟镇友谊路派出所(하북성 고비점시 백구진 우의로 파출소)의 악인 장용(张拥)을 폭로
ㆍ湖南株洲白马垅劳教所(호남성 주주 백마롱 노교소)에서 의연히 파룬궁수련자들을 잔혹히 박해하고 있다

山西省晋中监狱二监区(산서성 진중감옥 2감구) 대법제자를 박해한 악인

山西省晋中监狱二监区(산서성 진중감옥 2감구)는 대법제자를 가장 잔혹하게 박해하는 가장 사악한 곳.任丹瑞:中国山西省晋中监狱二监区教导员(임단서: 중국 산서성 진중감옥 2감구 교도원)
李崇信:中国山西省晋中监狱二监区大队长(이숭신: 중국 산서성 진중감옥 2감구 대대장)

大连市湾里派出所(대련시 만리 파출소)에서 파룬궁수련생 류방(刘芳)을 박해한 사실

2009년 6월 16일 아침, 대련시 만리파출소 왕항운(王恒云)을 우두머리로 4명이서 평복을 입고 막 출근하려는 류방을 마피아의 토비 수단을 이용하여 아무런 증도 보이지 않고 이름도 말하지 않고 붙잡아 만리 파출소로 갔으며 34시간 동안 감금하였다.

류방이 “당신들 이것은 인권을 침해하는 것이며 위법적인 범죄행위이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왕항운이 “인권을 침해하고 법을 위반했다고 어쩔 텐가?”라고 말했다. 파출소를 토비굴로 만들었으며 토비와 같은 흉악한 얼굴을 하였다. 그 후 류방을 마삼가 노동교양소로 보냈으나 마삼가 노동교양소에서는 신체검사에서 합격되지 않는다고 거절하였다. 왕항운을 우두머리로 한 4명은 류방을 인적이 없는 곳으로 데려가서 류방의 두 손을 수갑으로 등에 채우고 몇 사람이서 강제로 류방의 입을 벌리고 이름 모를 약물을 먹인 후에 또 다시 마삼가 노동교양소로 보냈으나 결과 마삼가노교소에서도 또 받기를 거절하였다. 악인들은 갖은 수단을 다 썼고 다시 그녀를 만리 파출소로 데려갔으며 오후 5시에야 그녀를 집으로 돌려보냈다.

王恒云 : 中国大连市湾里派出所(왕항운 : 중국대련시 만리 파출소)

河北高碑店市白沟镇友谊路派出所(하북성 고비점시 백구진 우의로 파출소)의 악인 장용(张拥)을 폭로

장용은 하북성 고비점시 백구진 우의로 파출소의 지도원이다. 1997년 7.20 중공사당이 파룬궁을 진압할 때부터 그것은 적극적으로 대법제자를 박해하는 행동에 참여하였고 지도하였다. 자기 관할구의 견정히 “쩐싼런”을 수련하는 대법제자에 대하여 밤낮을 가리지 않고 장기적으로 교란하고 공포에 떨게 하였으며 위협하고 불법으로 집을 수색하고 붙잡았다. 그리고 세뇌반에 보냈으며 구류소에 감금하는 등 박해를 하여왔다. 특히 소위의 민감일 기간이 되면 그것은 두 팔을 걷고 나섰으며 대법제자에 대하여 하나하나씩 검사하고 밑까지 들추어내려 하였으며 대법수련생을 핍박하여 사인하게 하고 손도장을 찍게 하였으며 보증서를 쓰게 하거나 혹은 입으로 수련을 포기하겠다는 승낙을 받았다. 조금만 순종하지 않거나 하면 즉시 붙잡아 파출소로 데려갔으며 불법으로 집을 수색하였었다.

장용은 대법제자의 권고를 듣지 않았을 뿐더러 오히려 더욱 사악하였고 대법을 욕하고 대법사부님을 욕하였으며 대법제자더러 강제로 따라하게 하였다. 2008년 올림픽기간에 이 사람은 진상을 알지 못하는 경찰을 데리고 대법제자에 대하여 각종 교란과 공포를 진행하였으며 멀리 있는 촌의 한 여성대법제자를 붙잡아 노교소로 보냈고 이로 중공사당의 상을 받았다. 2009년 봄 또 한명의 대법제자를 석가장 노교소로 보내 노교하게 하였다. 4월 좌우에 장용은 부강로 파출소 소장으로 조동된 후 또다시 새로운 관할구의 대법제자에 대하여 교란과 박해를 하였다.

张拥: 中国河北省高碑店市富强路派出所(장용: 중국하북성고비점시부강로파출소)

湖南株洲白马垅劳教所(호남성 주주 백마롱 노교소)에서 의연히 파룬궁수련자들을 잔혹히 박해

불법으로 주주 백마롱노교소에 갇혀있는 파룬궁수련자 속에서 견정히 타협하지 않는 수련생에 대하여 수시로 엄관대(엄히 관할하는 대대)로 보내 박해하고 있다. 장시간 잠자지 못하게 하고 화장실도 가지 못하게 하며 매일 24시간 서있게 한다. 손발을 움직이지 못하게 하고 수시로 손찌검 발찌검을 하며 침으로 찌르는 등으로 잔혹하게 박해하고 있다.

호남성 소동(邵东)지역의 파룬궁수련생 류요명(刘尧明)은 2008년 4월에 불법으로 백마롱노교소에 감금되었으며 두 차례나 엄관대에서 박해를 받았다. 침으로 근 2달간 찔렀으며 잠자지 못하게 하였다. 엄관대에서 나올 때 그녀와 같은 칸에 갇힌 마약사범이 말하기를, 사람 모양이 변하였고 온 몸에 푸른색 검은색 덩어리였다고 한다.

주주(株洲)파룬궁 수련자 류군리(刘军利)는 60여세이며 엄관대에서 72시간 동안 그녀더러 침대에 눕지 못하게 하였으며 화장실에 가지 못하게 하였다. 혈압이 190에 달하였으나 노교소 악경 하상(贺祥)이 말하기를, 혈압이 더 높아도 그는 무섭지 않다고 하였다. 류군리가 엄관대에서 나올 때 발이 부어서 신을 신을 수 없었으며 길을 걸을 수 없었다. 지금까지 류군리는 이미 4개월 동안 밥을 먹지 못하고 있으며 신체가 아주 쇠약한데, 지금도 불법으로 백마롱노교소에 갇혀 있다.

백마롱노교소에서 많은 파룬궁수련자들은 이러한 박해를 당하였다.

백마롱 노교소악경: 贺祥(하상),史军(사군),郑霞(정하)

완성 : 2009년 6월 23일
발표 : 2009년 6월 24일
갱신 : 2009년 6월 24일
분류 : 중국소식
원문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9/6/24/203355.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