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가 박해로 사망, 9살 딸 억울함 호소 (사진)
【명혜망 2008년 12월 26일】 겨우 36세 된 랴오닝(遼寧)성 자오양(朝陽)시 파룬궁 수련생 장리톈은 불법으로 진저우(錦州) 감옥에 감금당한 지 한 달 좀 넘은 2008년 11월 17일에 20감구 감구장 청쥔(程軍), 부감구장 장바오즈(張寶志)의 지시를 받은 죄수 4명에게 악독하게 구타당해 사망했다. 아래는 9살인 장리톈의 딸의 호소문이다.
파룬궁 수련생 장리톈(張立田) 생전 사진 장리톈의 딸 장신퉁(張辛桐)
경찰관 아저씨들에게 :
저는 장신퉁이라고 하는데, 올해 9살이고 진저우 감옥에서 경찰에게 맞아서 돌아가신 파룬궁 수련생 장리톈의 딸이에요. 11월 18일 그날, 저는 아빠가 갑자기 돌아가셨다는 소식을 듣고 놀라서 말도 못했어요. 저는 이 사실이 정말인지 믿을 수가 없었어요. 저는 “아빠, 저는 매일 매일 아빠가 보고 싶어요! 저는 엄마와 감옥에 가서 아빠를 보려고 상의했는데, 왜 저를 기다리지 않았어요!”라며 엉엉 울었어요.
엄마는 저를 끌어안고 울지 말라고 했지만, 엄마 자신이 울음을 멈추지 못했어요. 우리는 어떻게 해도 아빠가 심장병으로 돌아가셨다는 것을 믿을 수가 없어요. 아빠는 병이 없었고, 평상시에 감기도 없었는데, 죽는다고 말하면 죽는 건가요?!
아빠는 좋은 아빠였어요. 대법을 수련한 후에 더 선량해졌고 매사 세세하게 따지지 않았어요. 아빠는 저를 매우 예뻐했는데, 제가 무언가 기억할 수 있게 되었을 때, 아빠는 저에게 “세계에서 가장 넓은 것은 바다고, 바다보다 더 넓은 것은 하늘이며, 하늘 보다 더 넓은 것은 사람의 마음이란다. 사람은 일을 처리할 때, 개인의 은혜와 원한, 득과 실을 따지지 않으며 매사 참을 수 있어야 하고 다른 사람을 생각해야 한단다.”라고 말씀하셨어요.
아빠는 이렇게 말씀하시면서 평상시에도 이렇게 하셨어요. 아빠는 무슨 일이든 전혀 쟁론하지 않고 다른 사람과 따지지도 않았어요. 제가 무언가 기억할 수 있게 되었을 때, 아빠와 제가 함께 있는 시간은 길지 않았는데, 아빠는 늘 경찰에게 납치를 당했어요. 하지만 저는 아빠가 좋은 사람임을 알고 있어요. 경찰 아저씨는 책에서 말한 것처럼 그렇게 좋지는 않았는데, 아저씨들은 좋은 사람을 잡고 아빠도 때렸어요. 이렇게 좋은 아빠를 때려서 돌아가시게 해 저는 극도로 괴로웠어요. 그리고 마음속에는 “왜?”가 가득했어요.
아빠가 올해 4월에 납치당해 저는 줄곧 아빠를 보지 못했어요. 진저우 법원에서는 비밀리에 아빠를 심판하면서 우리 가족에게 통지도 안했어요. 저는 매일 아빠를 그리워했는데, 매번 학우들의 아빠가 아이들을 데리러 올 때, 제 마음은 극도로 괴로웠어요. 늘 몰래 울며 일기에 아빠에 대한 그리움을 썼어요. 엄마는 제게 이번에 아빠가 5년 판결을 받았다고 알려주셨어요. 때문에 저는 늘 달력을 넘겼고 손가락으로 아빠가 몇 년도에 집으로 돌아오시는지 셌어요. 반년 이상이 지났지만 아빠는 여전히 4년이 넘어서야 집으로 돌아오실 수 있는데, 그때 저는 이미 초중을 다닐 때가 되는 것이었어요. 저는 늘 아빠가 학부모회에 참석하시는 환상을 갖고 있었는데······, 우리 아빠는 정말로 잘생겼어요!
그러나 지금 저는 아빠의 시신을 보고서야 정말로 아빠가 영원히 제 곁을 떠나셨다는 것을 깨달았고, 저는 굉장히 슬프게 울었어요. 아빠, 두 눈을 크게 뜨고 있는 것은 저를 보려고 하신 게 아닌가요. 아빠, 저는 아빠가 그리워요! 저는 아빠의 몸에 있는 상처를 보았어요. 아빠가 어떻게 나쁜 사람에게 맞아서 돌아가셨는지를 저에게 알려주신 거죠. 현재 이미 사실을 알고 있는 사람이 우리에게 20감구 감구장 청쥔, 장바오즈와 죄수 리융(李勇), 류페이옌(劉裴岩)이 함께 아빠를 산채로 때려죽인 것이라고 알려주었어요. 우리는 법의학자에게 시신을 부검토록해서 사망한 원인을 조사하고 흉수를 엄중하게 처벌하겠다고 요구했지만, 진저우 검찰부문에서는 반드시 그들이 찾은 그들의 법의학자를 통해 시신을 부검해야 한다고 말했어요. 왜 우리들이 찾은 사람에게 부검을 하지 못하게 하는 건가요? 이렇게 하면 공정하지 못해요. 우리는 결코 동의하지 않아요!
이전에는 아빠를 만나지 못했지만 기대했어요. 4년 후에는 아빠를 볼 수 있다는 것을 생각하니 마음으로는 위안이 되었어요. 하지만 지금은······. 아빠는 사회를 위해하는 행위도 하지 않았는데, 왜 아빠를 때려 죽였어요? 아빠는 좋은 사람이에요. 당연히 감옥에 가서는 안 돼요. 공산당은 왜 좋은 사람을 박해하는 건가요. 저는 거짓으로 쓴 책을 다시는 믿지 않을 거예요.
경찰관 아저씨, 저는 좋은 사람들이 이 사실에 대해 주목하고 있는 것을 알아요. 국제사회도 주목하고 있다고 들었어요. 아저씨들의 아이들은 매일 아빠를 볼 수 있는데, 나쁜 사람들은 저에게 영원히 아빠를 잃게 했어요. 만약 경찰관 아저씨들이 모두 좋은 사람들이라면, 당연히 정의의 손을 내밀어 죄수들을 붙잡아야 하는데, 이것은 아저씨들이 당연히 해야 하는 일이잖아요. 하지만 만약 아저씨들이 흉수를 잡지 않고 흉수를 도와 죄악을 은폐하면 아저씨들도 미래에 반드시 영향을 받을 거예요!
좋은 사람이면 모두 우리 아빠가 억울하게 돌아가신 것을 원치 않을 거예요. 아저씨들의 아이들이 아빠를 잃지 않게 하려면, 아저씨들이 정의를 수호하여 아빠의 사인을 조사하고 흉수를 붙잡아 아빠가 하늘에서 위안을 얻게 해주세요.
장리톈의 딸이 울면서
2008년 12월 19일
발표 : 2008년 12월 26일
갱신 : 2008년 12월 25일 22:43:37
분류 : 중국소식
원문 : http://minghui.ca/mh/articles/2008/12/26/19229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