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올림픽 보호” 명분으로 바오딩 가오베이뎬 파룬궁 수련생 20여 명 납치

【명혜망2008년 7월 2일】 2008년 6월 허베이성 바오딩 가오베이뎬쓰(河北省保定高碑店市)의 악당은 “올림픽 보호” 명분으로 파룬궁 수련자들을 박해하고 있다. 바오딩 궈보우지대(保定国保支队) 악경 왕훙언(王洪恩)등 감독원, 가오베이뎬스(高碑店市) 공안국 국보대대, “610”, 악당 쪼커쥔(赵克军), 쪼쥔(赵军)、장스쥔(张思军), 각 파출소는 합동으로 20명이 넘는 파룬궁 수련생들을 납치하였다. 그들은 불법가택수색으로 물건들을 마구 가져갔다. 지금 10명이 넘는 파룬궁 수련생들이 불법으로 간수소에 납치되어 박해받고 있다. 많은 수련생들은 박해로 집이 있어도 돌아갈 수 없게 되었다.

6월 17일, 쇼슈잉(肖秀英), 옌쟈우춘(闫家务村)의 수련생, 류 빙 란(刘炳兰)은 시내에서 봉제공장을 꾸렸고、 두 지 펀(杜继芬)과 류 쑤 메이(刘素梅)는 환경 보호국의 직원이다. 등이 납치되었다. 딸의 집에 얹혀있는 류윈펑(刘云凤)에게도 소란을 피웠다.

6월 24일, 쉐 린(雪林), 쓰 좡 둥 황(泗庄东黄)의수련생、 위 광 하이(于广海), 쓰 좡(泗庄)의 수련생, 구 구이 펀(谷贵芬)、 리 잔 차오(李占超)、 왕 지 빈((王纪彬)등은, 궁 신 좡(龚辛庄)의 수련생이다. 이들은 모두 납치되었음.

6월 25일 ,후쩐춘(胡振春), 양만싼춘(杨漫撒村)의 수련생、쪼춘화(曹春花)는 팡쟈우춘(方家务村)의 수련생、장위친(张玉芹)은 궁 신 좡(龚辛庄)의 수련생 들이 모두 납치되었음. 동일한 날 탠훙메이(田红梅家)의 집을 소란하였다.

6월 26일, 류펑잉(刘凤英), 궁 신 좡(龚辛庄)의 수련생、궈랜화(郭连华)、조우위칭(周玉青)、류샹펀(刘香芬) 、양리핑(杨丽萍). 중수친(宗书芹),등은 양만산춘(杨漫撒村)의 수련생이다. 이들은 모두 납치되었다.

가오베이뎬(高碑店)의 전체 대련 대법 제자들은 정체로서 서로 잘 도우기 바란다. 전면적으로 구세력의 일체 안배를 부정하고 , 철저히 사악의 일체 교란하는 인소를 해체하여야 한다. 사악이 죽을 무렵 잠깐 정신이 맑아지는 표면 현상에 지우치지 말아야 한다. 순정하고 자비로운 심태를 가져야 하며, 태만하지 말고 강대한 발정념을 해야 한다. 계속하여 더욱 힘을 합쳐 각종 형식으로 연관되는 세인에게 대법을 증실해야 한다. 진상을 하고, 중공에게 기편당한 세인들을 구도해야한다.

문장완성:2008년7월2일

문장분류:[박해진상]

문장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8/7/2/181300p.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