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혜망 2007년 9월 11일] 후베이성 샌닝시[湖北省咸寧市] 대법제자 황취우전[黄秋珍]과 쉬한[許寒]이 2007년 8월 22일 현지 악경들에게 불법(不法)으로 납치당했다. 9월 4일에 두 분은 후베이[湖北]성 여자 노동교양소로 보내졌다. 황취우전은 건강상태로 인해 거절당해 풀려나왔고 쉬한은 지금도 감금된 상태이다.
2007년 8월 22일 밤 8시 후베이성 샌닝시 중난[中南] 차이다[財大] 샌닝펀왠[咸寧分院] 입구 앞에 세워져 있던 차에서 한 무리의 샌닝시 공안국 원쵄[温泉]분국의 사복한 악경들이 내려와 아무런 이유도 없이 담배공장 직원 황취우전과 쉬한을 공안국으로 납치해 갔다. 공안국 직원 중 한 사람이 황취우전과 쉬한에게 불법(不法)으로 몸을 수색하다가 지갑을 발견한 후 돌려주려 했으나 샌닝시 공안국 원쵄 분국 부국장 숭루이성[宋瑞生]에게 강제로 빼았겼다. 모두 인민폐 800백 원이었다. 그날 밤 샌닝시 공안국 원쵄분국 부국장 숭루이성의 정보과 과장인 진궈신[金國新]과 줘수이성[左水生]은 황취우전과 쉬한을 불법(不法)으로 심문하고는 샌닝시 마오얼산[猫耳山] 구치소(샌닝시 제1구치소)로 보내 불법으로 감금시켰다.
2007년 8월 23일 새벽 3시경 원쵄 공안분국 7~8명의 악경들이 차를 몰고 쉬한[許寒] 집의 문을 부수고 쳐들어와 돈과 물건들 그리고 대법서적을 모두 강탈하고 몇 가지 헌 옷만 남겨놓았는데 이런 폭행은 1시간 가까이 걸렸다.
이와 동시에 8월 23일 새벽 3~4시경 2명의 제복을 입은 사람들과 2명 사복악경이 원쵄[温泉] 잰차이[建材] 빌딩 앞에서 문을 열라고 하면서 황취우전 집이 몇 동인지 아느냐고 물었으나 대답하는 사람이 없었다. 8월 23일 오후 한 무리의 악경들이 또 그녀의 직장에 찾아와 그녀의 집을 수색하는데 협조해달라고 했으나 거절당했다.
황취우전은 탄압을 반대할 목적으로 이틀이나 단식을 했다. 샌닝시 제1구치소 악경 차오영지우[曹迎九]가 말하기를 밥을 먹지 않으면 감방 에어코크를 열지 않겠다고 했다. 그녀는 문을 두드리면서 에어코크를 열어달라고 했다. 악경 차오영지우가 이 사실을 알고 난 후 그녀를 수갑을 채우고 침대에 하루 반이나 일자형으로 묶어놓고 고문을 했다. 그녀가 정념으로 제지하여 일주일 후에 풀어주었다. 풀어주기 전에 그녀에게 써놓은 노동교양서를 보여주었다.
9월 4일 오전에 줘수이성이 황취우전에게 공안국에 가서 돈을 가져가라고 하고 진궈신도 전화로 오라고 했으나 그녀는 시간이 없으니 오후에 간다고 했다.
오후 2시경 황취우전과 쉬한의 어머니가 공안국에 불법(不法)으로 감금당한 쉬한을 풀어달라고 하기 위해 공안국에 갔다. 진궈신은 쉬한의 어머니에게 먼저 가라고 하고 이틀 후 소식을 주겠다고 하면서 황취우전과 같이 샌닝시 제1구치소에 쉬한을 보러 가자고 했다. 구치소에 가서야 숭루이성[宋瑞生], 진궈신[金國新], 청러빈[程樂斌] 등 악경들의 음모인 것을 알게 되었다. 악경들은 황취우전과 쉬한을 후베이성 여자 노동교양소로 보냈다. 쉬한은 차안에서 “法輪大法(파룬따파)은 좋습니다” 라고 외치면서 악경들에게 진상을 말하자 청러빈은 때리겠다고 협박했다. 황취우전의 혈압이 조금 높아 거절당해 풀려났으나 쉬한은 현재까지 노동교양소에 감금당해 있는 상태이다.
파룬따파(法輪大法) / 파룬궁(法輪功)
파룬따파(法輪大法)/파룬궁(法輪功): 파룬따파(法輪大法)는 또한 파룬궁(法輪功)이라고도 부른다. 1992년 5월 리훙즈(李洪志) 선생님께서 전한 불가(佛家) 상승(上乘) 수련대법으로 우주의 최고 특성 ‘쩐싼런[眞善忍]’을 근본 지도로 삼고 우주의 연화(演化) 원리에 따라 수련한다. 억 명이 되는 사람들이 수련 실천을 거쳐 증명한바 파룬따파(法輪大法)는 대법대도(大法大道)이며 진정하게 수련하는 사람을 고층차(高層次)로 이끄는 동시에 사회를 안정시키고 사람들의 신체와 도덕수준을 향상시키는데 가늠할 수 없을 만큼 바른 작용을 일으켰다.
문장완성 : 2007년 9월 10일
문장발표 : 2007년 9월 11일
문장갱신 : 2007년 9월 10일
원문위치 : http://minghui.ca/mh/articles/2007/9/11/16248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