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혜망 2007년 9월11일】
* 윈난성 노동교양소 정치부주임이 교통사고를 사망했고, 제1감옥의 감옥장이 식물인간이 될 가능성이 커
윈난성 노동교양소와 감옥은 대법제자 박해에 참여하였으며 제1감옥은 현재 불법적으로 60~70명의 대법제자를 감금하고 있다. 2007년 7월, 윈난성 노동교양소 정치부주임과 제1감옥장 장유꾸이가 교통사고를 당했는데, 노동교양소 정치부주임은 그 자리에서 사망하였고, 제1감옥의 감옥장 장유꾸이는 아직도 병원에 입원해 있다. 만약 장유꾸이가 깨어나지 못한다면 식물인간이 될 가능성이 있다고 의사는 말하고 있다.
* 꾸이쩌우성 창쑨현 공안국의 악당(惡黨) 경찰이 빌딩에서 떨어져 사망
꾸이쩌우성 창쑨현 공안국의 악당 경찰 양원타오는 파룬궁 수련생을 박해하였다. 수련생들을 핍박하여 대법서적과 테이프를 갈취하였으며, “보증서”를 쓰도록 핍박하였다. 파룬궁 수련을 하지 못하게 하였고 동시에 대법서적과 연공테이프를 함께 소각하였다.
악당의 경찰 양원타오는 2007년 1월8일 외출시에 열쇠를 집에 두고 가지고 나오지 않아 손가락 굵기만한 밧줄을 옥상에서 아래로 드리우고 밧줄을 타고 창문으로 들어가 열쇠를 가져오려고 하다가 갑자기 밧줄이 끊어지는 바람에 옥상에서 떨어져 그 자리에서 사망했다.
* 2006년, 루씨 성의 또다른 한 악당 경찰(역시 창쑨현 공안국의 경찰)이 갑자기 뇌출혈이 발생하여 사망
선에는 선의 보답이 따르고 악에는 악의 보응이 따른다. 대법제자를 박해하였던 모든 사람들은 빨리 박해를 멈추고 되돌아오기를 바라며 대법과 대법제자를 선하게 대하여 자신의 생명을 도박으로 삼지 말기를 바란다.
* 악당 경찰을 도와 악행을 저지르다가 현세현보를 당한 사례
우리 늙은 부부는 60~70세가 된다. 하지만 사부님의 보호 하에 컴퓨터를 배우게 되었고 또 더욱 많은 중생을 구도하기 위하여 가정 자료실을 만들었다. 어느 때부터인가 악당 경찰의 추적을 받았다. 우리집 맞은편에 살고 있는 이웃은 자신의 집을 악당 경찰들에게 감시용으로 제공해주었다. 그래서 우리는 체포되었고 10개월을 갇혀 있었다. 자료실의 설비도 모두 빼앗겼고 심지어 생활용품도 적지 않게 약탈되었다.
우리가 감옥에서 나온 후 맞은편 이웃의 여 주인은 우리를 보면 늘 피하려고 하였다. 후에 다른 이웃의 사람의 말을 들어보니 그녀의 집은 경찰들의 감시용으로 사용되었다고 하였다. 우리는 주동적으로 그녀에게 접근하였는데 후에는 그렇게 불편하게 대하지 않았다. 그녀는 우리에게 자신 유선암에 걸려 몇 개월간 입원하였다고 알려주었다. 보아하니 그는 선악에는 보답이 따른다는 도리를 모르고 있었다. 수련하지 않는 사람들은 주동적으로 진상을 찾기를 바라며 흐리멍텅하게 자신의 목숨을 잃어버리지 말기를 바란다.
* 대법을 모함하고 대법제자를 박해함으로서 악의 보답을 받다
차오허신은 허베이성 탕산시 펑룬구의 뉘궈쫭촌 사람이다. 그는 대법을 모함하고 멸시하였으며 자기집에 감시점을 설립하여 대법제자를 감시하고 추적하였으며 고발하였다. 차오허신은 2007년 1월 암에 걸려 사망하였다. 암을 판정받은 지 3개월 만에 사망하였다.
* 연공을 하여 많은 행복을 얻고도 오히려 사악을 돕다가 외손녀를 잃고 딸을 잃어버리다
상하이시 민싱구의 모구역에 살고 있는 자오씨 여성은 둥베이에서 내려온 사람으로 막일을 하여 돈을 벌고 있던 사람이었다. 1999년 초에 파룬궁을 배우기 시작하여 신체가 건강해졌고 정신상태도 아주 좋아졌다. “7.20”박해가 시작된 후 그는 사악한 당에 타협을 하고 더이상 연공하지 않았다. 그녀가 살고 있는 위치는 몇몇 확고하게 수련하는 대법제자들이 거쳐야 할 길목이었다. 거주지역관리위원회에서 매일 50위안의 감시비를 주어서 그녀에게 대법제자들의 출입상황을 감시하라고 유혹했고, 그녀는 대법제자들과 그들의 집을 감시하기 시작하였다.
이익에 눈이 어두운 자오씨 여성은 수락하였고 사악한 당을 도와서 그녀를 도와주었던 좋은 사람들에 대한 박해에 가담하였다. 감시기록이 끊임없이 이어지게 하기 위해 그녀와 그녀의 사위는 집에서 윤번으로 감시를 진행하였다. 대략 2개월 후에 그녀의 외손녀가 집부근에 있는 작은 개울에 빠져서 죽었고, 원래부터 병이 있는 그녀의 딸은 갑자기 병세가 악화되었으며 사위도 이혼하고 떠나버렸다. 또 얼마 지나지 않아 그녀의 딸도 사망하였다.
천리 밖에서 상하이에 와서 고생스럽게 생활하고 있었던 그녀에게 대법은 행복을 가져다주었다. 그러나 그녀는 이익을 위해 사악을 도와 대법제자들을 박해하였으며 그 결과 악의 보응을 받고 가족에게 해를 끼쳤다. 악의 보답이 강림하자 그녀는 비통함에 살고 싶지 않을 정도였으며 눈도 부어서 거의 시력을 상실하였다.
세인들이여, 선과 악에는 보답이 있다. 대법과 대법제자를 박해하는 것은 그 죄가 더욱 크다. 대법 사부님은 중생을 자비롭게 대해주고 한번 또 한번의 기회를 주고 있다. 대법제자들도 여러분들을 소중히 여기고 있으며 생명의 위험을 무릅쓰고 당신들에게 진상을 알려주고 있는데, 목적은 바로 당신들에게 아름다운 미래가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이다. 사악한 중공은 대법과 대법제자를 박해하였으며 이는 충분히 뭇신들의 노여움을 사고 있다. 하늘도 중공을 멸하고자 하니 중공의 당, 단, 대 등의 조직에서 탈퇴하여 나오지 않으면 필히 재화를 입을 것이다. 대법과 대법제자들을 박해하고 있는 사람들은 빨리 죄를 뉘우치고 대법과 대법제자들을 선하게 대해야 하는데, 이것은 유일하고 명철한 선택이다. 그렇지 않으면, 악한 보답이 당신들의 몸에 떨어질 때가 되어 후회해도 늦어버리게 된다.
문장완성 : 2007년 9월10일
문장발표 : 2007년 9월11일
문장갱신 : 2007년 9월16일 17:30:32
원문출처 : http://www.minghui.ca/mh/articles/2007/9/11/16247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