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혜망] 나는 안후이성 허베이시에서 사부님의 학습반에 참석하는 큰 행운을 가졌다. 나중에 사부님께서는 랴오닝성 링위안시에 오셔서 설법해달라는 초청을 받으셨다. 여기에서 나는 사부님께서 링위안에 오셔서 법을 전하시던 당시 여러 기억들을 교류하고자 한다.
1. 수련을 시작하기 전에 사부님을 뵙다
1993년 6월 어느날 아주 무더운 날씨였는데, 나는 한 언덕에서 흙을 고르며 해바라기에 비료를 주고 있었다. 언뜻 올려다보았을 때, 한 사람이 언덕 중턱에서 나를 향해 걸어오는 것이 보였다. 그는 운동복에 밀짚모자를 썼다. 당시 그분의 모습은 다른 사람들과 아주 달랐기 때문에, 나는 그 분이 고인(高人)임에 틀림없다고 생각했다. 그가 내앞으로 왔을 때, 내가 말했다. “사부님, 어디를 가십니까?” 고인께서 말씀하셨다. “보십시요. 당신이 얼마나 피로해 보이는지.” 내가 말했다. “사부님, 이 옆에 빈 땅이 있습니다. 그곳에 씨를 뿌릴 수 있습니다.” 고인이 말했다. “내가 씨를 뿌리고자 한다면 나는 위쪽으로 갈 것이오.” 내가 다시 올려다보았을 때, 그분은 이미 그곳에 안 계셨다.
1993년 9월말, 나는 중국 스포츠지에서 중국기공과학연구회 직속 공파인 파룬궁이 10월 8일부터 베이징에서 학습반을 연다는 뉴스를 보았다. 나는 10월 7일 베이징에 도착했다. 베이징에서 집회 허가가 나지 않았기 때문에 학습반이 취소되었지만, 기타 지역에서 온 수련생들이 모두 사부님 뵙기를 원했다. 공작원들과 협상을 한 후에도 그들이 여전히 허가를 내주지 않자, 사부님께서는 공작원들에게 외지에서 온 수련생들에게 ‘중국파룬궁’ 책을 나누어주라고 부탁하셨다. 내가 책을 열고 사부님의 사진을 보았을 때, 사진의 얼굴은 바로 내가 언덕에서 보았던 그 분이었다. 나는 수련을 시작하기 전에 사부님을 뵈었던 것이다.
2. 사부님께서 우리의 소원을 알고계시다
1993년 11월 21일, 나는 허베이에서 열린 사부님의 학습반에 참석했다. 9일 학습반이 열리는 동안, 나는 매 강의를 열심히 들었다. 첫 날 강의를 들었을 때, 나는 내가 어디선가 전에 들었던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일부 수련생들이 사부님과 사진을 찍고 싶어 하자 사부님께서는 동의하셨다. 점심시간 동안에 사부님께서 수련생들과 사진을 찍으실 것이라는 것을 알고 나는 접수대 옆에 서서 눈도 깜박거리지 않고 층계를 보고 있었다. 갑자기 사부님의 신체가 아득히 먼 우주공간으로부터 한 걸음에 오셔서 접수대에 도착하시는 것을 보았고, 그런 다음 일반인처럼 한 발 한 발 수련생들에게로 걸어가셨다. 당시 나는 사부님께서 얼마나 자비하시고 얼마나 위대하신가를 감수했다. 나는 단 한 마디를 했는데, “사부님께서 오셨다.”였다.
강의 중에 우리 수련생들은 사부님께 편지를 쓰면서 사부님께서 링위안에 오셔서 설법해주시기를 희망한다고 전달했다. 학습반이 결속되는 날, 사부님께서 어느 특정한 식당에서 식사하실 것이라는 것을 알고 우리는 그 식당으로 바로 가서 기다렸다. 그런데 누군가가 말했다. “사부님께서 당신들을 기다리고 계신다.” 우리는 다급하게 사부님 앞으로 가서 진지하게 사부님을 바라보았다. 나는 사부님이 내가 찾고 있던 분이라는 것을 알았다. 사부님께서는 자비롭게 우리에게 물으셨다. “장소가 있느냐? 당신들의 영도들이 지지하느냐? 만약 문제가 없고 200명을 모을 수 있다면 나는 신년휴식기간에 가서 설법해 주겠다.” 우리는 문제가 없다고 대답했다. 사부님께서는 우리의 소원을 들어주신 것이었다.
3. 자비로우신 사부님께서 마침내 오셨다
1994년 2월 20일, 사부님께서는 차로 링위안강철공사로 오셨다. 2월 21일, 사부님께서는 링위안강철공사 직원 문화궁에서 설법하시고 공을 전하시는 학습반을 여셨다. 수련생들은 산둥, 베이징, 지린, 기타 지역에서 800명 이상이 왔다.
사부님께서는 매우 검소하셨다. 그분은 링위안 강철공사 호텔에 머무셨다. 처음에 우리는 고급방을 마련해 드렸는데, 하룻밤 지내시고는 일반실로 옮기셨고 숙박비는 사부님 스스로 결제하셨다. 나는 사부님과 공작인원들의 식사를 책임 맡고 있었는데, 사부님께서는 어떤 특별한 것을 원하지 않으셨고 다른 수련생들이 먹는 것이면 무엇이든 드셨다.
사부님께서는 학습반에 참석한 매 수련생에 대해 책임지셨다. 공작인원들이 모든 수련생들을 등록시켰는데, 아침 학습반이 시작되자 사부님께서 두 사람을 가리키시며 그들은 학습반에 들어올 자격이 없다고 말씀하시고 공작원에게 표를 환불해주라고 하셨다. 그 중 한 명은 정신병이 있었고, 다른 한 명은 다른 기공을 수련했으며 이미 정신이 똑똑하지 않았다.
1994년 2월, 사부님께서는 링위안 강철공사에서 학습반을 끝내시고 링위안 수련생들에게 비할 수 없이 진귀한 시 한 수를 남기셨다.
원명(圓明)
마음에 진선인을 품었거니
자신의 수련은 백성에도 이롭도다
대법이 마음을 떠나지 않거니
타년에 가서는 기필코 초인이 되리라
1994년 2월 28일 《홍 음》
발표일자: 2007년 6월 8일
원문일자: 2007년 6월 8일
문장분류: 중국소식
중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7/5/27/155706.html
영문위치: http://www.clearwisdom.net/emh/articles/2007/6/8/8656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