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혜망 2007년 3월 4일] 리위핑[李玉萍], 여 53세, 키 165정도, 거주지 헤이룽쟝[黑龍江]성 지시[鷄西]시 마산[麻山]구 타이허[太和村]촌. 4년 전, 악경들이 대대적으로 파룬궁[法輪功] 수련생들을 납치할 때 리위핑은 도처를 떠돌게 되었는데 현재까지 소식이 없다.
리위핑의 남편은 행방불명 된 아내를 그리워하며 고통속에서 지내다가 몇 년간 온 몸은 질병으로 시달리게 되었고 두 번이나 수술을 하여 현재 생활이 매우 곤란하며 정신은 곧 붕괴 직전이다. 리위핑의 70여 세 된 고모 쟝수란[姜淑兰]은 조카가 보고 싶어 사람들만 만나면 그녀의 행방을 물어본다. 쟝수란과 기타 가족들은 모두 리위핑을 보고 싶어하고 있으며 빨리 그녀의 소식을 들을 수 있기를 희망하고 있다.
희망하는데 이 사실을 아시는 동수분은 이 소식을 명혜망에 알려주고 이 소식을 듣는 사람은 빨리 가족들과 연락하기 바란다. 절실합니다!
주해 : 파룬따파(法輪大法)/파룬궁(法輪功)
파룬따파(法輪大法)/파룬궁(法輪功): 파룬따파(法輪大法)는 또한 파룬궁(法輪功)이라고도 부른다. 1992년 5월 리훙즈(李洪志) 선생님께서 전한 불가(佛家) 상승(上乘) 수련대법으로 우주의 최고 특성 ‘쩐싼런[眞善忍]’을 근본 지도로 삼고 우주의 연화(演化) 원리에 따라 수련한다. 억 명이 되는 사람들이 수련 실천을 거쳐 증명한바 파룬따파(法輪大法)는 대법대도(大法大道)이며 진정하게 수련하는 사람을 고층차(高層次)로 이끄는 동시에 사회를 안정시키고 사람들의 신체와 도덕수준을 향상시키는데 가늠할 수 없을 만큼 바른 작용을 일으켰다.
문장완성 : 2007년 3월3일
문장발표 : 2007년 3월4일
문장갱신 : 2007년 3월7일
원문위치 : http://www.minghui.ca/mh/articles/2007/3/4/15014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