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혜망 2006년 8월 28일】원 동항(東航)기장이자 파룬궁수련생인 위안성(袁胜)은 9평을 알리고 3퇴?권하다 신고를 당했다. 하여 핍박에 의해 미국에 남아 피난신청을 한 후 각계의 주목을 받았다. 또한 사람들로 하여금 파룬궁비행원들이 당한 박해에 주목하게 했다. 국내에서 소식을 엄밀하게 봉쇄하는 정황 하에 해외로 전해온 소식에서 발견할 수 있는데 최소한 7명의 파룬궁비행원들이 박해를 받았다. 2002년 초 톈진 쐉커우노교소는 20여세 밖에 안 된 비행원 류핑을 괴롭혀 사망시켰다.
이 7명의 파룬궁수련생 중에 위안성과 함께 일을 했던 동항 비행원 무잉성을 포함하여, 주하이의 리펑유, 베이징의 선원제, 위창신, 광저우의 장궈량, 하얼빈의 바이훙즈, 그리고 박해로 사망한 비행원 류핑이다.
위안성은 비행원으로 되는 것은 아주 쉽지 않은 것으로써 높은 기술과 출중한 신체소질이 필요할 뿐만 아니라 또 엄격한 훈련을 겪어야 한다고 말했다. 이 우수한 비행원들은 국가에 힘을 바쳤지만 오히려 박해를 받음으로써 국가와 민족에 막대한 손실과 비극을 가져다주었다. 위안성은 자신은 자유를 얻었고 가족과 함께 지낼 수 없어도 그들과 비기면 “그래도 행운스러운 편이다”고 말했다.
수도 비행장 비행원 선원제(왼쪽 4)미국에서 비행훈련증서를 받았다
선원제와 약혼녀 둥추이팡. 둥추이팡은 감옥에서 경찰의 박해로 사망했고 선원제는 5년 판결을 받았다
류핑은 노교소에서 괴롭힘을 당해 사망했고 병원은 가짜 증명을 떼 주다
명혜망 보도에 의하면 2002년 초 톈진쐉커우노교소는 20여세의 비행원 류핑을 산채로 괴롭혀 사망시켰다고 한다. 1999년 7월 20일 중공이 파룬궁을 박해한 후 류핑은 청원했다는 이유로 회사에서 제적당하고 2000년에는 쐉커우노교소에 납치되었다.
파룬궁을 포기하지 않음으로써 류핑은 독(毒) 냄새와 곰팡이 냄새가 나는 쓰레기더미에서 색깔에 따라 플라스틱을 골라내는 일을 했다. 매일 22시간 일했고 10일 뒤 류핑은 폐결핵과 부스럼에 걸려 온 몸에 농이 흐르고 아주 가려웠다. 가족은 보석을 강력히 요구했지만 톈진610두목 숭핑순은 파룬궁수련생이 “회개서를 쓰지 않으면 안에서 죽어야 한다”고 말했다.
페결핵 전염을 방지하기 위해 류핑은 침대가 없고 난방이 안 되는 ‘독서실’에 갇혔고 매일 과중한 노동을 했는데 마지막 숨을 거둘 때까지 계속했다.
내막을 아는 사람의 회억에 따르면, 2002년 신정이 지난 어느 날 아침 경찰은 20시간의 노동을 마치고 바닥에 누워서 숨을 거둔 류핑을 발견했는데 온 몸은 썩은 피와 살, 농으로 옷이 한데 엉겨 붙어서 차마 눈뜨고 볼 수 없었다고 한다.
경찰 정쥔훙은 이후에 재소자들을 향해 이렇게 말했다. “누가 한 장의 증명을 떼 와서 사람이 병원에서 죽었다고 증명할 수만 있다면 나는 곧 그를 집에 돌려보내겠다.” 마침 한 재소자의 어머니가 병원에서 일하고 있었는데 집에 돌아가기 위해 아주 빨리 가짜 사망증서를 떼 왔다. 억울함을 품고 사망한 류핑은 즉시 ‘합법적인 화장’을 당했다.
약혼녀가 감옥에서 처참하게 사망, 수도비행장 선워제는 5년 판결을 받다
선원제,허베이 싱탕 사람. 1995년 대학에 입학했고 1997년 수도공항이 베이징의 학교에서 비행원을 모집할 때 선원제는 층층의 선별을 통과하여 입학했다. 후에 비행기술이 우수하여 수도공항은 그를 미국에 보내 공부시켰고 이로써 그는 아주 빨리 출중한 비행원이 되었다.
선원제와 베이징에서 일하고 있는 약혼녀 둥추이팡은 1996년에 파룬궁수련을 시작했다. 2000년 하반기 두 사람은 체포를 피하기 위해 일자리를 포기하고 밖에서 떠돌아다녔다.
2001년 말, 파룬궁진상을 알리다 신고를 당했고 두 사람은 동시에 베이징 순이구치소에 갇혔다. 2년 뒤 두 사람은 각각 법원에 의해 5년 판결을 받았다. 둥추이팡은 베이징 다싱여자감옥에 들어간 뒤 8일 만에 여자감옥 3분구 감장 톈펑칭 등에 의해 혹형을 받아 사망했으며 나이는 겨우 28세였다.
법의가 시체검사보고를 한데 의하면 둥추이팡은 경찰의 혹독한 매질에 의해 사망한 것이었다. 두 다리는 붓고 또 검붉은 색을 띄었고 무릎 아래는 온통 검붉은 어혈들이었다. 왼쪽 어깨뼈는 근육과 분리되었고 몸은 시퍼렇게 멍들어 차마 눈뜨고 볼 수 없었다.
소식에 의하면 선원제는 베이징 다싱에 갇혀 구체적 정황을 잘 모른다고 한다. 명혜망의 보도에 의하면 두 사람은 거의 10년간 사귀어 감정이 아주 좋았으며 선원제는 가능하게 약혼녀의 사망소식을 모른다고 한다.
비행원 무잉성은 세 글자를 붙인 이유로 3년 노동개조 당하다
대기원 시보 구독자의 투고에 의하면 전에 위안성과 함께 1989년 지난에서 함께 비행기를 몰았던 동항 지난분부 비행교육원 무잉성은 진선인 세 글자를 붙인 이유로 3년 노동개조를 당했다고 한다.
무잉성은 1949년에 태어났고 중공이 집정한 후 첫번째의 항공학교 졸업생이다. 무잉성의 할아버지의 성은 위씨이지만 아버지는 ‘혁명의 수요’에 의해 무씨로 성을 바꾸었다. 2001년 말, 무잉성은 ‘진선인’이란 세 글자가 적힌 접착테이프를 붙이다 사람에게 신고를 당했다. 하여 3년 노동개조 판결을 받았고 그 당시 그는 이미 52세로서 동항의 노비행원이었다.
노교소에서 무잉성은 엄중한 고혈압에 걸려 밖에 나와 치료를 받았다. 회사로 돌아간 후 회사에서는 날마다 사람을 파견하여 그를 감시하며 ‘전향’시키려고 한다.
대로 개별적인 예가 아니다
명혜망 보도에 의하면 리펑유는 원래 남해항공모함대 어느 독립단 단장이자 비행원이라고 한다. 복원한 후 주하이 산자오공항에서 민항여객기를 몰았다. 파룬궁수련을 견지함으로써 2000년에 그와 아내는 나란히 주하이강제세뇌반에 갇혔다. 두 사람은 도망쳐 나온 후 얼마 안 되어 아내는 우한에서 체포당하고 리펑유는 불법으로 5년 판결을 받았다. 리펑유는 감옥에서 단호히 전향하지 않아 광둥 스후이감옥 엄관지역에 갇혔으며 집안의 아이는 돌볼 사람이 없다.
광저우 파룬궁수련생 장궈량은 원래 남방항공회사의 젊은 비행원이고 2004년 8월 미행과 납치, 불법적인 집 수색을 당했다. 2005년 4월 법원에 의해 불법으로 4년 감금 판결을 받았다.
바이훙즈,60여세,전에 상교비행원이었고 집은 하얼빈 난강구 런허골목에 있다. 2002년 5월 경찰에 의해 무리하게 난강구구치소에 갇혔다.
중국북방항공회사 삼아회사 비행원 샤오단과 그의 아내(스튜디어스)는 베이징에 들어가 파룬궁진상을 알린 이유로 회사에서 제명당했다.
다롄분회사 공중승무대의 장옌 역시 베이징에 가서 청원했다는 이유로 회사에서 제명당하고 현재 행방불명이다.
홍콩인권조직의 소개에 의하면 올해 74세에 이르는 위창신은 중국의 제1대 시범비행원이고, 국가 2등 공신이며 공군지휘학원의 고급교관이자 저명한 교수라고 한다. 공군지휘학원이 현재 사용하는 교과서는 전부 그가 주필한 것이다. 위교수는 1993년 파룬궁수련을 시작했고 전에 각종 파룬궁서적과 오디오자료의 출판을 도왔다.
내막을 아는 사람의 말에 의하면 장쩌민이 직접 압력을 넣어 위창신은 불법으로 18년 형을 받고 현재 군대감옥에 갇혀있다고 한다. 그의 아내 장창펑도 이로 인해 박해를 받았고 불법으로 10년 판결을 받았다.
세계인권조직은 전에 이렇게 평론했다. “중공이 파룬궁에 대해 실시한 것은 인류 역사상 가장 잔혹한 ‘단체 말살성적’ 박해인바 무릇 파룬궁을 믿으면 기본인권을 박탈당하고 심지어 생명을 잃는데 이는 오늘날 중국에서 상당히 보편화되었다.”
위안성은 해외에서 알 수 있는 이런 사례들은 아마도 파룬궁비행원이 박해당한 사례 중의 일부분이고 박해당한 파룬궁수련생 전반 인구 중에서 이는 더욱이 빙산의 일각이라고 표시했다. 그는 국제사회가 그의 경력에서 중국 파룬궁수련생이 당하는 박해의 혹독한 현실을 요해하고 지원의 손길을 내밀 것을 바랬다.
문장완성:2006년 08월 27일
문장발표:2006년 08월 28일
문장갱신:2006년 08월 28일 12:46:53
원문위치: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6/8/28/136559p.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