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혜망 2006년 1월1일] 장기간 동안의 육체적인 박해가 경과한 후, 나는 마침내 형기가 만료되어 떠나려는 전날, 나를 깜짝 놀라게 한 일이 있었다. 한 형사범이 나에게 엄숙하게 말하는 것이었다. “나가면 인터넷으로 꼭 이곳의 사악을 폭로하시오. 당신이 폭로하지 않으면 나와 그들은 가만 놔두지 않을 것이오.” 비록 이 형사범은 간수의 핍박으로 대법제자를 박해하는 허다한 일들을 하였지만 그러나 이 말은 그의 인성중의 착한 일면을 나타내었다.
본 문장은 다른 한 측면으로 대련 교양원의 간수들이 형사범들의 인성 중의 악한 일면을 종용, 확대하여 대법제자를 박해하고 중생을 박해한 공산사령의 “가짜, 사악, 투쟁”의 사악한 본질을 폭로한다.
다롄교양원의 간수들이 형사범을 때리는 것은 늘 있는 일이다. 입으로는 인성화 관리를 한다고 하지만 여전히 때린다. 8대대 간수들이 형사범들을 때리는 것은 장소와 지점, 시간에 관계없이 공개적으로 때린다. 제일 많이 볼 수 있는 것은 뺨을 때리는 것이다. 속담에 사람을 때려도 얼굴만은 때리지 말라고 하였다. 그러나 간수들은 전문 얼굴을 때린다. 리쥔타우는 중대장 안핑에게 뺨을 맞은 후 며칠 후에 또 작은 류 대장에게 눈두덩을 맞았다. 간수들 사이에도 아귀다툼이 있다. 어떤 때는 자그마한 일을 가지고도 큰 싸움을 하며 누구도 지지 않으려고 한다. 4개 대대 간부들이 모두 사람을 때리고 15명 간수들 절대 다수가 모든 사람을 때린다. 간수가 형사범을 때리는 것은 그들을 자기들의 공구로 길들이기 위해서이며, 공포적인 환경을 만들어 내는 목적은 대법제자들을 못살게 굴기 위해서이다. 형사범들은 뒤에서 그들을 ‘마피아’라고 부르며 사람 얼굴에 짐승의 심성을 가졌다고 욕을 해댄다. 많은 형사범들은 관계를 통해 돈을 뇌물로 주고 8대대에 왔으나 큰 속임수에 들었다는 것을 알고는 후회해도 이미 늦었다.
많은 형사범들은 나에게 이렇게 말하였다. “모두 사람인데 우리도 당신들을 때리고 싶지 않다. 간수들이 우리에게 당신들을 때리라고 강요할까봐 겁난다. 우리가 때리지 않으면 간수들은 우리를 때린다. 또 형기를 더 가한다.” 여기에서는 경찰이 형사범을 교사하여 죄를 짓게 한다. 여러번 교양원에 들어왔던 형사범은 말하기를, “교양원에서는 사람의 착한 마음을 때려서 없어지게 하였다.” 라고 했다. 간수가 때리고 형사범 사이에 때리고, 간수는 또 그들이 대법제자를 때리게 하는데 선과 악의 표준은 모두 뒤죽박죽이다. 형사범 리웨는 이렇게 말한다. “사회에서 사람을 때리면 교양하는데 교양원에서 사람을 때리면 법을 범하는 것으로 되지 않거니와 또한 보호해 준다.” 여기에서는 방저원, 쉬후이, 워이시신, 위징캉, 리웨 등과 같은 악인을 도와 나쁜 일을 하는 한 무리의 공모자들을 키워냈다. 리웨는 말했다. “이 업무는 이젠 매우 익숙하게 되었다.” 즉 대법제자를 강박으로 전화시킬 때 쓰는 형벌, 잠을 못 자게 하고, 때리고 욕하는 수단을 가리키는데, 모두 대장이 교사한 것이라 한다.
8대대 간수들 대부분이 뇌물을 받았다. 한 형사범이 나에게 이런 말을 하였다. “8대대에서는 분대장이 힘이 없고 중대장 이상부터는 모두 현금을 받았다.” 자기 본인도 피해자라고 한다. 한 형사범은 이런 말을 하였다. 그가 8대대에 온지 반 년이 넘었는데 거의 100보루의 담배를 샀다는 것이다. 자신이 쓴 것 외에는 모두 뇌물로 보냈다고 한다. (그 중에는 참대곰, 중화 등 고급 담배가 들어있다.) 그들은 먹거리가 없으면 구실을 찾는다 담배 한 보루면 한 달이 가는데 유효기가 지나면 여전히 험상궂은 얼굴로 사람을 봐주지 않는다. 보초를 설 때 잠을 자면 걸리는데 일반적으로 음료 두 병 이거나, 담배 두통을 주거나 한 보루씩 주는 사람도 있다. 한 형사범은 말하기를, “일년 반 사이에 만 6천여 원을 써버렸다.” 라고 한다. 대부분은 대장에게 뇌물로 주었다. 어떤 형사범들은 집에 돈이 없으니 훔친다. 그래서 여기에서는 늘 돈을 잃어버리는 일이 생기며, 두려움에 인심이 황황하였다.
형사범 반장 쉬후이와 기타 어떤 형사범들은 휴대폰을 갖고 있어 외부와 연락할 수 있었다. 쉬후이와 워이시신은 매일 도박을 해서 몇만 위안을 잃었다고 한다. 어떤 대장도 도박에 참가하였다. 그들은 모두 대장의 측근 공모자들로서 대법제자를 박해하는 데는 아주 악독하다.
2005년 초반에 8대대 세 개의 중대에서 컴퓨터를 배당 받았다. 대장은 밤낮없이 컴퓨터로 게임을 하며 놀았다. 심지어 직무를 볼때마저 황색 녹화를 보았다. 대장의 교안, 사업일기, 심지어 교양 해제 보고마저 모두 형사범을 시켜 쓰게 하였다. 형사범은 대장에게 옷을 빨아주고 그릇을 씻어주고, 이불을 펴고 개는 일을 해주었다. 감방 우두머리는 대장에게 화장지를 갖춰주고 담뱃불을 붙여준다. 대장이 무얼 먹고 무엇을 쓰겠다고 하면 감방 우두머리가 각 반에 가서 요구하는데 심지어 빼앗는 것이다.
이곳은 허풍과 가짜가 범람하는 곳이다. 8대대에는 매 사람에게 이불이 두 개씩 있다. 하나는 양품으로서 외부사람에게 보이기 위한 것이고, 다른 하나는 평시에 사용하는 것인데 한번도 햇볕에 쪼이지 못해 더러운 냄새가 코를 찌른다. 간수는 형사범들에게 상급을 속이는 수단을 가르쳐 준다. 한 형사범이 말하기를 금년도 초반에 상급부문에서 5대대에 와서 새로 온 사람이 있는지 알아보려 하였다. 한 대장은 전기곤봉을 들고서 위협하면서 형사범들이 말하지 못하게 하였다. 교양원에서는 파룬궁 박해진상을 봉쇄하기 위하여 형사범들이 친척 친우들에게 8대대에서 무슨 일을 한다는 말을 못하게 했으며 비밀을 지켜서 세인을 속이려 하였다.
금년 초반에 한번은 위에서 검사를 오게 되었다. 대대에서는 형사범 몇 사람에게 대련 교양원에서 편집한책을 나누어 주었는데 그 안에는 이 적혀 있었다. 그들에게 거기에 적혀있는 대로 상급을 속이고, 자기를 위해 찬송가를 부르게 하고, 공민의 신앙을 박해하고, 인권을 짓밟으며 법을 집행하면서 법을 범하는 추악한 면모를 덮어 감추게 하였다. 형사범은 보지 않았을 때는 몰랐었는데 보고 난 후에야 그들이 어째서 이렇게 하는지를 알았다. 그 후에는 인민경찰의 ‘다섯 가지 금지조항’이 명확히 규정되어 있었는데 그 중 한 조목이, ‘간수는 노동교양인원을 때리고 욕하거나 형벌, 모욕을 하지 못한다’ 였다. 또 노동은 6시간을 초과하지 못하며, 수면은 8시간 이상을 보장해야 하며, 명절 휴가일은 쉬어야 하며, 갇혀 있는 시간은 7일을 초과 못하며, 수갑을 채우고 달아매지 못하며, 뒤로 채우지 못하며, 전기곤봉으로 노동교양인원을 지지지 못하며, 노동교양 인원은 신앙, 건강, 통신 등 공민의 일체 권리가 있다고 적혀 있었다. 사실상 법률이 못하게 한 일을 8대대의 간수들은 모두 하였다.
8대대에서 매일 일하는 시간은 최소 2배 심지어 3배 이상 초과된다. 강제로 전화시키는 대법제자는 매일 5시간 밖에 자지 못한다. 심지어 8~9일씩 못 자게 한다. 감금실에 십여일, 몇 달 심지어 몇 년씩 장기 감금을 시킨다. 수갑을 채울 뿐만 아니라 장기적으로 수갑, 족쇠를 채우고 달아매며, 뒤로 채우고, 잠잘 때도 채우며, 장기적으로 격검 모자를 씌운다. 여기에는 일요일이 없으며 명절 휴가는 많아야 3일이다. 위법되는 일은 도처에서 볼 수 있다.
형사범들은 교양원 및 간수들이 앞에서 다르고 뒤에서 다르며 공개적으로 범법하면서 파룬궁을 박해하고 형사범을 박해하는 악행에 대해 매우 반감을 가진다. 괴상한 것은 따랜 교양원이 전국 전화선진단위로 되었다는 것이다. 8대대는 해마다 ‘문명대대’로 평선 되었다. 그들은 분해도 감히 말할 수 없다. 그들은 상해도 입었지만 간수들의 위협에 다른 사람도 해쳤다. 그들은 법률로 자기의 권리를 감히 수호하지 못하고 도리어 어쩔 수 없이 간수들의 그들에 대한 인성과 양지에 대하여 마구 짓밟는 행위를 받아 당하고 있다. 이곳은 중공악당의 ‘가짜, 사악, 투쟁’의 사악한 본질을 집중적으로 체현한 곳이다. 그러나 “진.선.인”을 신앙하는 군중에 대해서는 무정하게 타격하고 잔혹하게 박해하고 있다. 중공악당은 바로 사람을 귀신으로 변하게 한다.
이 글을 쓰는 목적은 다롄교양원의 사악을 폭로하기 위한 것이다. 최종 목적은 사악을 없애고 중생을 구도하기 위해서이다.
문장완성 : 2005년 12월31일
원문위치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6/1/1/117720p.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