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산둥 칭다오 천후이셴이 현재까지 불법 감금되어 각 계층의 주목을 호소

글 / 산둥대법제자

[명혜망 2005년 6월 8일] 산둥성 칭다오 지역 대법제자 천후이셴 (陳惠賢)이 2005년 5월 진상을 하다가 또 다시 납치되었고 가택 수색까지 당하였다. 지금까지 그는 다산 구치소에 불법 감금 되어 있는데 경찰들은 ”적어도 4년 판결은 받을 것이다”라고 큰소리치고 있다.

천후이셴의 전직은 칭다오시 항만사무국(港務局)직원이었으나, 1999년 사악들이 파룬궁을 탄압한 후 하는 수 없이 직장을 잃게 되었다. 2003년 신앙을 견지한다는 이유로 불법 2년 판결을 받았고, 신체적인 이유로 집행유예로 풀려나서 그동안 택시를 운영하며 생계를 유지해 왔다.

2005년 4월, 그는 택시 승객들에게 파룬궁의 진상을 이야기해 왔는데, 그 승객들 중 한 사람이 파룬궁 수련생들의 마음이 넓고 선량한 것을 뻔히 알면서도 악경들의 상금을 받기 위하여 칭다오시 시난구 윈난루 파출소에 제보를 하였다. 그리하여 시난구 윈난루 파출소에서는 한 달간 그를 미행 한후 2005년 5월 23일 오후 그를 불법 체포한 후 약 인민폐 1000원어치 가량의 물건마져 강탈했다. 그들은 그날 밤 불법으로 천후이센의 재산을 압수하면서 집을 몽땅 뒤져 놓았으며, 침대 판조차도 모두 뒤집어 놓고는 “적어도 4년 판결은 받아야 한다”고 큰소리 치고 있다.

다음 날 천후이센은 칭다오 다산 구치소로 납치되어 계속 박해를 받았는데, 악경들은 그의 가족들의 애타는 마음을 이용하여 보석금으로 더 많은 돈을 요구하였다. 이는 곧 악경들의 사악한 얼굴을 남김없이 폭로하고 있는 것이다.

칭다오 지역의 대법제자들은 적극적으로 나서서 불법으로 박해 받고 있는 우리 동수들을 구하기 바란다. 윈난루 파출소의 상황을 잘 아는 동수분은 이와 관련된 전화, 휴대폰번호, 집주소 등 상세한 정보를 파악하여 해외 동수분들과 함께 구하기를 바란다. 아래는 칭다오 대법제자 천후이셴 수련생을 구하기 위한 긴급 호소이다.

*긴급호소*

우리 시 파룬궁 수련생인 천후이셴, 전직이 항만사무국(港務局)직원이었으며 파룬대법을 수련한다는 이유로 1999년 항만 사무국에서 해고당하여 현재는 택시기사(차번호BT6859)로 일하고 있다. 그는 정직하고, 선량하고, 열정적인 사람이다.

2005년 4월 천후이셴은 그의 차에 탄 승객에게 공산당과 장(江)XX이 파룬궁을 탄압한 일을 이야기 하였는데, 그 사람은 파룬궁 수련생들의 마음이 넓고 선량한 것을 확실히 알면서도 악경들의 상금을 받기 위하여 시난구 윈난루 파출소에 제보한 후 사악들에게 상금으로 인민폐 10,000위안을 받았다.

그 후 윈난루 악경은 5월 23일 불법으로 그를 납치하여 현금1000원을 강탈하였다. 그날 밤 또 천후이셴의 집에 가서 불법으로 재산을 압수하고 집안을 온통 어질러놓고는, 침대 판조차도 모두 젖혀 놓은채 악경은 “적어도 4년 판결은 받아야 한다”고 큰소리 쳤다. 그후 악경들은 그를 구하려는 가족들의 간절한 마음을 이용하여 그의 가족들에게 더 많은 돈을 요구하였다. 지금까지 가족을 부양하기 위한 경제적인 책임을 그가 다 부담하고 있었다. 그의 아들은 외지에서 공부하고 있고, 그의 아내는 실없자가 되어 집에 있는 상태이다. 그는 현재 ‘준법을 위반한 ‘ 죄로 불법으로 칭다오 구치소에 감금되어 있어 그의 가족들의 생계유지는 더 힘들게 되었다.

여러분 모두 알다시피, 우리 나라 헌법에 ‘주민은 언론 자유, 신앙 자유가 있다’고 규정되어 있다. 공산당이 파룬궁을 빅해하고 있는 사실을 공개적으로 알렸다는 이유로 체포하였는데 중국사람은 ‘언론, 신앙의 자유가 있는가?’ 그들에 대한 어떤 인권 및 신변 안전을 보장받고 있는가? 그러면 공산당은 백성들을 박해할 수 있는 반면, 백성들이 이것을 억울하다고 하면 ‘정부를 반대하고 법률을 파괴한다는’ 는 덤터기가 씌워져, 이로 인하여 더욱 미친듯이 탄압을 받게 되는 즉, 만약 이런 사실을 많은 중국민들이 묵인한다면 우리 국가는 희망이 있는가? 정의와 양심은 어디에 있고 천리는 어디에 있는가!

그러므로 우리는 정의를 호소하는 바, 선량한 사람들을 보호하기 바란다. 칭다오 시민들은 시비를 똑똑히 가리고 당신들의 양심과 정의의 행위로, 사악과 그 공범자들의 파룬궁 수련자에 대한 박해를 다함께 배척하기 바란다. 선량한 시민들이여, 파룬궁의 진상이 천하에 명백히 밝혀질 때에, 당신이 행한 정의로움은 반드시 당신에게 아름다운 미래를 가져다 줄 수 있다!

문장완성: 2005년 6월 7일

문장발표: 2005년 6월 8일
문장갱신: 2005년 6월 8일 15:22:03

원문위치: http://www.minghui.ca/mh/articles/2005/6/8/103570.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