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혜망 2004년 10월 6일] 2004년 10월 5일, 선양(沈陽) 룽산(龍山) 강제 노동 수용소에 의해 얼굴이 훼손된 대법제자 가오룽룽(高蓉蓉)은 얼굴이 훼손된 지 5개월 후, 방법을 대 선양에 위치한 중국 의과대학 제1부속병원(간칭 “의대”) 0533 방을 떠나 감금에서 벗어났다.
선양 루쉰(魯迅)미술학원 채무과 파룬궁 수련생 가오룽룽
2004년 5월 7일 고문의 시달림을 받고 전기로 충격을 받아 화상을 입은 가오룽룽의 모습이다. 사진은 화상을 입은 지 10일후(5월 17일)에 찍은 것이다.
2004년 8월 17일 명혜망에서 이미 보도하였다. 선양시 룽산 강제 노동 수용소의 경찰들의 전기 충격으로 얼굴을 훼손당한 파룬궁 수련생 가오룽룽은 지금 생명이 위급한 상황이다. 2004년 8월 9일부터 피가 섞인 소변을 보면서 아무런 음식도 먹지도 마시지도 못하는 상황이다. 전후 3개월 넘게 고통스러운 시달림을 당한 그녀는 현재 온몸이 상처투성이인데다 뼈밖에 남아있지 않다. 눈은 푹 들어갔고 눈을 감을 수가 없으며 사람은 이미 원래 모습을 찾아볼 수 없다. 7월에 명혜망이 발표한 사진과는 전혀 다른 사람 같았다. 당시 “의대”의 의사는 그녀의 상태가 위급하다고 계속 위독하다는 통보를 했지만 룽산 강제 노동 수용소의 상급 주관 부문인 선양시 사법국은 절대 사람을 놓아 줄 수 없다고 하면서 위험하면 “의대”에서 응급 처치를 하되 죽어도 집에 보낼 수 없다고 공공연히 말했다.
5개월 동안, 가오룽룽은 중국 의과대학 제1부속병원 0533호 방에서 줄곧 불법 감시를 받았다. 경찰은 그녀가 전화를 하지 못하게 하였으며, 그녀의 모든 우편은 모두 “룽산” 경찰의 차단을 받았다. 0533 방에 가서 가오룽룽을 병문안하려는 모든 사람들은 선양시 사법국장의 비준을 받아야 들어갈 수 있으며, 0533 방에서 외부에 전화를 하는 것을 금지하였고, 가족들이 가오룽룽에게 가져가는 모든 물건은 모두 감시자의 검사를 통과하여야만 하는 등등이다.
“10.1” 이틀 전에, “의대” 정형외과의 주치의사는 선양 룽산 강제 노동 수용소의 감시경찰들에게 가오룽룽이 밥을 먹기 시작하였으므로 링거주사를 맞지 않아도 되는바, 수술을 하지 않을 거면 여기에서 요양할 필요가 없이 선양 공안병원에 보낼 수 있다고 하였다.
사악들이 다음 한차례 박해 행동을 하기 전에, 가오룽룽은 정의로운 사람의 도움으로 경찰이 설치한 의대의 감금에서 벗어났다.
지금 가오룽룽의 정신상태는 매우 좋으며 의식이 뚜렷하고(淸醒) 스스로 잠깐 동안 앉아 있을 수는 있지만, 신체는 비교적 쇠약하고 말랐으며 왼쪽 다리는 움직이지 못한다. 그녀는 매우 굳세었으며 빨리 법공부에 착수하고 자신의 수련의 길을 걷겠다고 하였다.
대륙소식에 따르면, 10월 5일 가오룽룽이 경찰이 의대 0533방에 설치한 감시에서 벗어난 후, 파룬궁을 박해하여 관직에 오르고 돈을 버는 선양의 그 몇몇 불법자들이 가오룽룽을 붙잡아 가기 위하여 그녀의 부모와 언니를 추궁하거나 못살게 굴 수 있을 것이라고 하였다.
여기에서, 우리들은 지금 여전히 박해에 참여한 불법자들에게 알린다. 특히 선양 룽산 강제 노동 수용소 주관원장 탕천광(唐晨光), 룽산 강제 노동 수용소 2대대 보도원 완징후이(王靜會) 등에게 알린다. 장쩌민은 이미 어찌할 도리가 없이 사직하였는바, 그를 기다리는 것은 전 세계의 공개 심판과 법률제재이다. 최근, 박해 운동에 참여한 많은 고급관원들은 증거를 소멸하기 위하여 뒤에서 그들이 과거 몇 년 간에 발표한 박해언론을 관련 미디어에서 철회하라고 이미 명령하였다. 많은 지방 경찰과 610인원들은 진상을 안 후, 더 이상 나쁜 일을 하지 않았으며, 어떤 사람은 형세변화에 의하여 방법을 써서 자신을 위해 길을 남기려고 하였다. 당신들은 더 이상 이익 때문에 마음을 어지럽히고 정사를 구분하지 못하지 말아야 한다.
세계에서 많은 정의의 눈이 가오룽룽의 상황에 관심을 갖고 있다. 만약 가오룽룽의 행방을 다시 조사하여 계속 해를 입히거나 가오룽룽의 가족들을 다시 방해한다면 당신들이 파룬궁 수련생을 박해하며 범한 죄악이 증가할 수밖에 없으며, 당신들은 반드시 국법천리(國法天理)의 처벌을 받을 것이다.
장쩌민이 발동한 파룬궁을 박해하는 이 운동은, 시작부터 중국 헌법을 위반하고, 중국이 서명한 세계인권 공약을 위반한 것이다. 역사에서 신앙에 대한 박해는 지금까지 모두 성공한 적이 없는바, 파룬궁 수련생의 신념에 대한 어떠한 사람의 박해도 실패로 끝날 것이다.
문장완성 : 2004년 10월 6일
문장발표 : 2004년 10월 6일
문장갱신 : 2004년 10월 6일 15:49:18
문장분류: 중국소식
중문위치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4/10/6/85980.html
영문위치 : http://www.clearwisdom.net/emh/articles/2004/10/8/53284.html